고운동 초등학생 중학생 영어과외 도담동 고등학생 세종시 수학과외

고운동 초등학생 중학생 영어과외 도담동 고등학생 세종시 수학과외​​​

>

​​​세종시초등학생과외 세종시중학생과외 아이들에게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과정은 왜 공부를 해야 하는지 깨우치고 공부를 한다면 세종시고등학생과외 예비중 어떤 학습플래너 즉 목표 계획을 세워서 학습할지 구체적인 현실을 대비해보는 것입니다.

아이들마다 공부에 대한 의지 열정이 다르고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예비고 중1 중2 테스트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중3 고1 고2 고3 수준별 맞춤학습은 물론 눈높이 수준에 맞추어 문제풀이 과정을 알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은 어떻게 공부하고 있었나요?​​​

>

​​​초4 초5 초6 중학수학 수학 수업의 경우 기초 연산과정을 기반으로 방정식 도형 미적분 과정을 지나 확률과통계 과정까지 이과수학 사고력수학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중학영어 예비 방학 기초 개념이해 원리 파악을 중점으로 꼼꼼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같은문제라도 한번더 꼬아서 문제를 출제하는 변별력 있는 서술형문제 대비를 위해서 특강 전과목 전학년 늘 아이들에게 창의력 응용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으며 단순공식만으로 복습하는 것이 아닌 이해할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초중고 중등선행 고등선행 아이들 수준에 맞추어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초등 중등 고등 교육과정에 수1 수2 과목들을 자신감있게 문제풀이 할 수 있도록 시간관리 과정까지 체크하여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

>

​​​고운동초등학생수학과외 고운동중학생수학과외 영어과목의 경우 파닉스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훈련하며 고운동고등학생수학과외 고운동초등학생영어과외 문법 독해 위주의 단순 암기식 교육이 아닙니다.

무작정 알파벳 영단어 어순 어휘 등을 암기하여 공부를 가르치는 것이 아닌 이해식 맞춤 교수법을 활용하여 스토리텔링 교수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운동중학생영어과외 고운동고등학생영어과외 유학 및 어학년수 캠프 등에 관심이 있거나 이민 준비를 하는 학생의 경우 영어회화 수업부터 아이엘츠 토플 자격증인증시험 대비까지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책임감있는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

>

​​​도담동초등학생수학과외 도담동중학생수학과외 국어 수업의 경우는 문학 비문학 파트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중등교육과정에 국어는 정말 쉽고 문법도 이해가 되지만 고1국어 과정부터 급격히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도담동고등학생수학과외 도담동초등학생영어과외 또한 내신범위에 국어 과목이 반드시 들어가기 때문에 난독증 아이들일지라도 독해력 문법 위주의 수업을 지도하여 쉽게 문장구조를 파악할 수 있도록 수준높은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도담동중학생영어과외 도담동고등학생영어과외 대부분의 불수능 수능시험기간에는 국어 수업을 많이 놓치기 때문에 반드시 국어 수업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교별 교과서 및 부교재 중점으로 원하는 수업방향에 초점을 맞추고 문제집 시중교재 등을 적극 활용하여 다가오는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모의고사 시험을 똑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1학년 2학년 3학년 물론 학교별 내신특성이 다르고 출제유형 또한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학교별 내신특성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1학기 2학기 신학기 모의고사의 경우 전국모의고사 기출문제 과정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쪽집게 수업을 지도하며 새학기 선행 족집게 수업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공부를 어렵게 하는 것이 아닌 쉽고 재미있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해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

>

​​​잘가르치는 남자 여자 선생님 공부함에 있어 짧은시간 단기간 공부할지라도 머리속에 남을 수 있도록 이해식 맞춤 교수법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어렵고 이해가 안되는 문제들은 즉각적인 피드백 수업을 기반으로 쌤 샘 방문 사탐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을 가르쳐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탐 논술 한국사 공부를 지도하고 있으며 베테랑 수업을 통해서 국어 가외 수업 이후에도 누군가 지도하거나 지시하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자세를 형성시켜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공부시간에만 공부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공부에 대한 의지를 높혀주고 공부면으로 확실하게 이끌어주고 잡아줄 수 있는 멘토링 수업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

​​​고운중 고운고 가락마을 공부함에 있어서 세종 1대1 학생중심의 맞춤형 수업은 학원 공부방 교습소 등과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고운뜰 두루고 두루중 17단지 부모님들의 워킹맘 또는 맞벌이 부분으로 인해서 혼자있는 아이가 걱정되어 학원 수업을 많이 보내기도 하지만 8단지 양지고 양지중 일대 다수의 수업을 지도하기 때문에 빠른 진도수업이 가능하지만 학생 개개인별로 피드백이 어려울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세종 도램마을 다산마을 우리 아이들의 성공학습을 위해서 늘 체계적으로 공부를 가르치고 있으며 20단지 19단지 18단지 국영수 과목에 필요한 수업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16단지 15단지 14단지 1:1 전문 수업을 기반으로 어떤 시험일지라도 책임감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10단지 8단지 7단지 새로운 공부변화를 이끌어보시길 바랍니다.

6단지 늘봄 주변 할땐 확실하게 하고 쉴땐 푹 쉴 수 있도록 일대 근처 과외 학습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새로운 공부변화를 이끌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