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도로시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으로 딱 !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 스킨도로시 3종 세트 폼클렌징, 스킨토너, 밀크크림 총 3가지 구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장품은 기초라인이 너무 복잡해서요.특히 아이는 어떻게 처음 쓰게 해줘야 할지 정말 고민했어요.하지만 스킨도로시는 수분케어 올인원 기초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세안부터 보습까지 빠짐없이 채워주는 수분케어 물집/10대 청소년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킨토너의 경우 부틸렌글리콜 성분으로 자극없이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다이프로필렌글리콜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올라오는 보습과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EWGSCORE 안전성 1등급 피부 자극을 테스트 완료한 제품으로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제품이 정말 순하고, 사용한 후에도 촉촉하기 때문에 지금은 저보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제품이 되었어요:) 청소년 10대 민감성 아이들의 기초 화장품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스킨 도로시에 정말 강추드려요!
순하고 성분도 좋아서 무엇보다 여드름이 시작되는 사춘기 아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아이 피부에 발라보니 흡수력이 정말 빠르고 무엇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흡수되더라구요 🙂 크림의 쫀쫀함보다는 에센스와 로션, 크림이 조합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에 더 가까웠어요 ~

스킨도로시청소년10대민감성기초화장품에딱!
청소년화장품/민감성기초화장품/10대화장품/스킨도로시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 스킨도로시 클렌징폼 KEYPOINT

청소년 주니어 초등학생 중학생 기초화장품 3종세트 폼클렌징+스킨토너+에센스크림로션 #청소년화장품 #주니어화장품 #중학생 #고등학생 #기초화장품: 진우생활연구소수분촉촉탄력팬 기초스킨토시 smartstore.naver.com부르하:) 라임입니다.

아이가 이제 초등학교 5학년인데 어느새 얼굴에 트러블이 조금씩 생기면서 피부가 예민해졌어요.아이도 자꾸 신경쓰이는지 매일 거울을 보고 만지고 반복해서- 이제 제대로 된 화장품을 쓰게 해주고 싶은데 어떤 게 좋은지 그리고 아무거나 사용한 뒤집히거나 나아지지 않을까 정말 걱정입니다.

고민하다가 만난 청소년 전용 기초화장품 스킨 도로시 기초화장품 3종 세트스킨도로시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 폼클렌징+스킨토너+에센스크림로션SET 구성!
거품이 풍성하고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워 아이가 직접 사용할 때 정말 얼굴에 닿았을 때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살짝 흐르는 액체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럽고 산뜻했어요.올바른 10대 스킨케어 루틴!
올바른 수분 보습 라인을 선택해야 하는 세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피부 균형을 잡아 수분 보습 라인의 심플한 구성에 집중하고 인정받은 저자극 제품을 선택하며 굳이 고가의 고기능성 제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트러블 유발이 없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라고 느끼시면 충분합니다 🙂 이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아이에게 스킨 도로시가 아주 잘 맞았어요!
10대 청소년 민감성 화장품으로 제목답게 정말 좋았습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EWGSCORE 안전성 1등급 천연 계면활성제 라우릭 애시드로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글리콜 다이스테어레이트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하며 저분자 콜라겐 성분으로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 증가로 피부 장벽을 강화합니다.

먼저 클렌징 폼을 소개해 드릴게요.클렌징 폼은 저자극 클렌징으로 순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펌프형이므로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 스킨도로시 밀크크림 KEY POINT마지막으로 스킨도로시 밀크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피부톤을 밝혀주어 피부 미백 효과가 있으며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SH-올리고 펩타이드 1,11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 EWG SCORE 안전성 1등급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량이라도 너무 촉촉하고 발림성이 부드러워요!
쫀득쫀득한 텍스처가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너무 순하고 좋아요!
청소년 10대 민감성 기초화장품 스킨도로시 스킨토너 KE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