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프로필 최근근황 씩씩하고 밝게 살아주길 ~ 응원해주세요 ­

​​​박봄 최근근황

>

>

>

>

>

2ne1시절의 박봄은 정말 멋있고 노래도 잘하고독보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였어요.. 퍼포먼스도잘하고 외모도 이뻤구요.. 몸매도 마르기만 한게아니라 건강한 몸매로 유명했죠..목소리 또한정말 다른 가수들과 차별화된 특이하고 매력적인목소리를 가졌죠. 적어도 제 기억속의 박봄은너무나 멋진 뮤지션이였습니다.

. 물론 안타까운사건, 사고도 많았고 물의도 많이 일으켰어요..거기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져야겠지요..​오랜만에 박봄이 돌아왔습니다.

6월 3일 오후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에서 열린56회 대종상 영화제에 참석을 했는데요..아마도 영화제를 축는 축하무대를 위해서레드카펫을 밟은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보다는 살도 좀 찌고 얼굴도 조금 변하긴했지만.. 저는 응원합니다.

무조건 깡 마르고다이어트 성공 연예인들만 나오라는 법 있나요?카리스마 넘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입니다.

​​

박봄씨!
많이 떠네요.. 저만 느끼나요? 많이긴장하고 주변을 의식하는 모습이 많이보입니다.

. 긴장하고 있네요..많이 떨어요..​우리 응원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저는 물론아무런 영향력 없는 일개 블로거이지만그래도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현재의박봄을 응원해주고 상처주는 말이나 댓글,글을 쓰지 말아주세요.. 박봄이 밝고 씩씩하게살아주길.. 바랍니다.

. 응원 부탁드릴게요​ ​​​​​박봄 프로필

>

>

>

>

>

본명 : 박봄​생년월일 : 1984년 3월 24일2020년 기준 37살..​출생 : 서울특별시​신체사항 : 키 165cm​가족사항 : 부모님, 언니언니는 유명한 첼리스트 박고운!
입니다.

​소속사 :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데뷔 : 2009년 2NE1 Lollipop​별명 : 뽀미, 봄토리, 춘여사, 배미 등​특징 : 과거 걸그룹 2NE1의 메인보컬이였음.대표곡으로 “You and I”, “봄” 등이 있음.주로 R&B를 주 장르로 노래를 불렀고 많은전문가들이 한국에서는 나올 수 없는 음색이라고 극찬을 했음. 고음의 안정감과 두터움에박봄의 장점이 존재하고 살짝 허스키하면서유니크한 보컬도 한국보다는 미국에 가깝다는평가를 받았음.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보컬.​​​​​박봄 리즈시절 사진 모음

>

>

>

>

>

>

박봄이 항상 당당하고 씩씩하게살아주길 바랍니다.

이제 더이상악플이나 상처주는 말은 하지말고격려와 위로 따뜻한 말 부탁드릴게요.​세상은 원입니다.

누군가에게상처를 주는 말이나 행동이나중에 고스란히 나에게 돌아와요.항상 좋은말, 이쁜말, 긍정의 말을하시는 모든분들이 되길 진심으로바라며 박봄을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합니다.

박봄 화이팅!
!
!

박봄의 리즈시절 멋진 솔로 무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