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부부 여행이야기 –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세요 ㅠ .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나입니다.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날 ㅠ진짜 아쉽고 또 아쉬워 혼났네유..

>

저희 부부가 사랑하는 도시 호놀룰루 ^^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와서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여행은 남편과 처음으로 함께 서핑 레슨도 받고매번 하와이에 오면 노스쇼어로만 로드트립 했었는데이번에는 동부까지 쓱~ 돌아보며 호놀룰루의 이곳저곳을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이번 휴가 때는 정말 맘먹고먹어대서 몸무게 제기가 무서울 정도에요~​오늘 아침에 바지 입으며 허벅지를 보는데 ㅍㅎㅎㅎ무슨 씨름 선수를 보는 줄 알았다는요..내일부터 열혈 다이어트에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

>

>

이번 여행에서 저희 부부가 찾아낸 아름다운 오아후 비치들이에요~매번 와이키키 아니면 선셋 비치에만 갔었는데이번 여행에서는 아름다운 비치들을 3곳이나 찾았다는요!
ㅎ​다음에 이곳으로 다시 여행 올 때는 매일매일 다른 해변에서 온종일 느긋하게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사실 와이키키 비치도 좋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사실 ㅠ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해변을 찾으신다면 렌터카를 꼭!
해야 한다는 사실을 이번 로드트립을 통해 깨닳았네유~

>

구글에서 저희 부부가 있는 위치를 검색한 뒤 지도를 확대해서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이 뭐가 있을까? 하고 검색해다 찾은 고트 아일랜드는 진짜!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바닷가였어요~​이날은 파도가 심해서 바다 건너에 있는 섬까지 가보지 못했는데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

여행하는 6박 7일 중 하루는 비가 오겠지 했는데오머낫 대박스!
다행히 딱 하루 요래 하늘이 뿌~ 옇다가 아주 화창했네요^^

>

이번 여행에서는 제가 몸무게 컨트롤 안 하고 열심히 먹었던 이유는!
바로바로 서핑 때문이에요!
밥 안 먹고 서핑 가면 맥없이 축 처져서 서핑을 제대로 할 수 없어요그래서 아침 열심히 챙겨 먹고 두 시간 동안 열심히 서핑하면 배가 무지 고파서 또 열심히 먹게 된다는요 ㅎㅎ​​

>

와이키키의 선셋은 정말 낭만 그 자체~아름다운 노을 아래서 서핑하는 서퍼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서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

맨 처음 하와이 여행했을 때는 무조건 하와이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는데 이제는 돈 열심히 모아서 더 자주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이 뿜뿜 돈이 있어야 서핑도 배우고 샤핑도 하지용

>

서울로 가기 전날 밤..밤이 너~무 아쉬워서 냉장고에 남아있던 맥주 털기!
​얼른 가방도 싸고, 숙소 정리도 해야 하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며 남편과 수다 떨며 맥주타임 가졌네요 ​덕분에 다음날 아침에 공항 가는 길이 정신없었다는요

>

여행하는 동안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해서 뉴스를 계속 확인 못했는데..아.. 코로나바이러스가 이렇게 심각한 줄 몰랐어요..​공항 갈 때마다 마스크 그리고 손 소독제는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제품들이어서 한국으로 입국할 때 마스크 하고 손 세정제 수시로 이용하며 조심했어요..​그런데 인천 공항에 도착해보니 마스크 쓴 사람보다 안 쓴 사람 찾아보는 게 더 어려울 정도였고, 혹시 몰라서 인터넷으로 마스크 구매하려고 했는데..오머나.. 가격도 장난 아니고 마스크 구하기도 엄청 어렵네요 ㅠ​

​얼른 코로나바이러스가 진정돼서ᅲ더 이상 아픈 사람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국제부부#여행#코로나바이러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