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어컨청소 고객님대만족! 뉴케어 ­

춘천에어컨 청소, 손님 대만족!
뉴케어 춘천에어컨 청소 안녕하세요!
이번에 춘천에 있는 뉴케어 업체에서 오염이 심한 냉난방기를 청소했다고 사진을 받았습니다!
춘천뉴케어는 #춘천에어컨청소전문업체 춘천세탁기청소전문업체입니다.

^^ 문의사항은 대표번호:1644-9793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신다고 합니다.

춘천뉴케어 뿐만 아니라 원주점, 수원점, 구미점, 문경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도 진행할 수 있는 교육장이 있다고 하네요.옆에서 시작할 때부터 쭉 지켜봤지만.. 점점 거대해지고 있네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만족해하시니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되어가는 것 같아 옆에서 보면 뿌듯합니다!
우선 이번에 춘천에 맘스터치 작업을 갔다온 것으로 블로그를 포스팅합니다.

사진을 보기 힘든 분은 짧은 영상이라도 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영상 보고 오셨나요?오염도가 장난 아니네요.검은 물이 조록조록… 청소하고 나서 손님들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아요.사진으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w

우선 천장형 냉난방기가 보이네요!
삼성 제품으로 보기만 해도 오염도가 조금씩 보이네요~!
!
이대로라면 에어컨 청소 전문가가 될 것 같습니다.

이를 뉴케어 팀장들이 하나하나 분해를 시작할 것입니다.

모두 전문가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

쓸데없는!
다들 억울해한 사진들이에요.다같이 간 ??? 내부오염이 너무 심해 보이네요.이 경우 바람의 세기가 약해지고 바람에서 냄새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가게를 방문하는 고객이 불편하지 않을까 미리 여름 전에 의뢰를 받은 것이군요.w

위에 올라가서 사진 찍었더니 내부 먼지가 너무 좋아 보이네요!
먼지가 벌써 덮여있네요.ㅠ 앞으로 냉각핀을 청소하기 위해 전용 가대를 설치한다고 합니다!

>

짜잔!
파란색 전용 가대를 설치하셨군요!
주변에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전용 가대를 더 조심스럽게 설치하셨대요.전용가대는안에있는냉각핀을청소하기위해서고압세척기로물을쏘는데그냥쏘는것이고아까보셨던먼지나물이곳곳으로튀는것을방지하기위해설치한대요.뉴케어팀장님께서고압기를가지고와서청소를진행하세요!

아까 보신 먼지와 곰팡이균은 다 없어지지 않았네요고압기압이 매우 강해서 먼지와 곰팡이를 모두 제거할 수 있고 청소를 전문가가 하지 않으면 내부 냉각핀이 매우 얇은 핀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 핀들이 모두 휘어진다고 합니다.

핀이 휘어지면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청소도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대요.이러한 전문가를 보유한 뉴케어이므로 고객대만족!
할 수 있지 않을까?^^​

>

이렇게아래에오염물을받아들여주는거죠.이렇게 3~4번 비워나가면 맑은 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물이 나올 때까지 작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천장에 붙어 있는 냉각핀 청소 과정이었어요.앞으로는 내려와서 부품세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서도 손님 대만족!
w

후후……

이것은 무엇입니까?오염도가… 드레인판이라는 부품인데 이곳은 에어컨이 동시에 물이 생기는 것을 받아주는 곳이래요.여기에 물이 계속 나기 때문에 그만큼 곰팡이가 서식하기 쉬운 장소에서 쉽게 더러워진다고 합니다.

여기서 뉴케어 팀장님의 요령은…!
!
!
!
…에어컨을 가동 즉시 끄지 말고 송풍으로 바꿔서 30분~1시간 이상 가동하라고 합니다.

일반 가정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뭐… 이 말은 쉽지만… 매일 나도 할 수 있을까?ㅠ

위에 더러워진 드레인 판은 사라지고 새것처럼 보이는 드레인 판이 왔습니다.

색깔이 바뀌었네요.원래 이색이었다니 여기서도 손님 대만족!

천장에 붙어 있기 때문에 필터 관리도 힘들고, 고객이 높게 붙어 있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게 청소해 드렸습니다.

w

fan입니다 바람을 밖으로 밀어내는 역할을 합니다하지만 왼쪽 fan은 그 역할을 하지 않으면…저 더러운 fan이 내부의 공기를 순환시켜 주면….저 먼지가 전부 호흡기로 들어올 것 같습니다.

고객님은 계속 새것처럼 변하는 부품을 볼 때마다 대만족!

눈에 보이는 날개까지 모두 분해하여 깨끗하게 청소!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부품 #춘천 에어컨 청소 필터 그릴입니다.

아까 필터 봤어요?그 필터를 고정시켜 주는 그릴인데 필터가 그렇게 더러워서… 여기도 당연히 오염이…고압세척기로 문지르는 깨끗한 수건으로 쓱쓱 닦아주는 겁니다.

새것처럼!
변신 이런 식으로 모든 청소가 끝나니까.고객님 대만족!
뉴케어 폭풍 칭찬!
춘천뉴케어는 #춘천에어컨청소전문업체,춘천세탁기청소전문업체 문의전화번호:1644-9793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