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스톡 나도 나오나?

 

지금 생각하면 지나갔던 힘들었던 시간들이 문득문득 떠오르는 날들입니다.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프리랜서로 전향하여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동안 방황하다가 우연히 마진게임을 알게되면서 제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었어요. 하루하루 먹고살기 바쁘고 한 끼 밥값을 걱정하던 시절과는 달리 이제는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싶은 삶이 됐으니까요.

저는 이 트리플 스톡을 수개월간 이용하고 있는데, 그 외의 문제가 많이 발생하여 사라진 다른 플랫폼이나 사이트와 달리 장기간 문제없이 안정적으로 지금까지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코로나에서 사회적으로 다들 힘든 시기에 저와 같은 시기가 오셨거나 특히 자영업자분들의 경우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인해 폐업을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사실 길거리만 나와도 전셋집이나 이미 문을 닫고 문을 닫은 곳이 많기 때문이죠. 고정적으로 매달 봉급을 받는 월급쟁이가 아니라면 저와 같은 프리랜서나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분들은 불안정한 급여이기 때문에 고정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원이 있다면 본업에 좀 더 안정감 있게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트리플 스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요약하면은 그래도 쉬운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수와 매도로 수익을 실현시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시작장벽은다른재테크와는달리낮아따로어려운공부를하지않아도누구나쉽게시작할수있다는것이우선장점입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쉽다고 해서 절대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쉽고간단한방법이라도1%의위험이있다면항상신중한마음을가지고차근차근나아가야한다고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큰 금액이 아닌 손도 작은 소액으로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욕심내지 말고 소액으로 조금씩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뭐든지 단계가 있고, 큰 욕심은 큰 화를 부릅니다.

그렇게 차근차근 단계를 밟다 보면 어느새 높은 곳에 올라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경험한 트리플 스톡이라는 곳은 어느 곳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처리, 결과를 내준 곳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마틴 기법에 의해서, 몇 번 실패해도 한번만이라도 실현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였으므로, 나는 이 마틴 기법을 꼭 이용했습니다.

아무리방법이간단하다고해도처음이용했을때는이용하는인터페이스나방식이아주생소하고어렵게느껴지기마련입니다.

그래서 저는 트리플 스톡 골드 투자그룹을 통해서 진행해왔습니다.

골드투자그룹은 단체 리딩룸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참여를 해서 함께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고, 또 좋은 정보가 있으면 그 정보를 자기 것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또단체방뿐만아니라별로궁금한부분이나문제가있을경우지사장에게1대1로문의를할수있고,여기에대한충분한답과정보를받을수있었습니다.

시대 변화에 맞춰서 이런 재테크 수단이 생긴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해야 할 일입니다.

과거에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을 떠올려도 이런 식으로 제 인생이 바뀔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거든요. 트리플 스톡은 PC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스마트 폰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있는 것이 또한 장점이었습니다.

지난 여름도 겨울도 땀을 흘리면서 혹은 추위에 떨면서 출퇴근을 하던 저를 생각하면 더욱 감회가 새롭습니다.

지금도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서울입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추위와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해서 패딩과 마스크를 들고 출퇴근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글을 읽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우리가참여하고있는방에도이미많은직장인분들이부업겸재테크에함께참여하고있는상황입니다.

꼭 직장을 그만 두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도 가끔 컴퓨터와 모바일을 통해서 본업과 함께 진행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방식 또한 1분, 2분, 5분 등 다양한 시간대가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더라도 5분 거래 등을 통해 여유있게 이용하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모두가 똑같이 진행해도 결과는 제각각일 수 있어요 각자 추구하는 방식이 다르고 금액대 또한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은 높은 금액으로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부담이 크고 안정적인 것을 원하는 사람은 이와 반대로 적은 금액으로 천천히 올라가기 때문에 전자에 비해 수익적인 면이 적을 수도 있지만, 보다 안정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경우는후자의방식을선택해서하나하나여기까지올라온경우라고생각이됩니다.

제가 추구하는 재테크의 방향은 재테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손실과 위험 없이 안정적으로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재테크였습니다.

하지만무조건내방식을추구하기보다는각자가추구하는방향과각자의상황에맞춰서진행하는것이가장좋은방법이라고할수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잘 모르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골드투자그룹 일대일 문의를 통해 본인의 시드 상태 등을 고려해 적절한 방향성을 열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의는 전혀 비용이 드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필요도 없이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상 제가 경험한 트리플 스톡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