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애견 분양 특이한 모방 줄 블랙 푸들

 

‘저는 원래 결혼하기 전에는 친정에서 강아지를 키웠는데’ 결혼해 다른 지역으로 이사왔는데 가족도 친구도 없는데 재미가 없어 매일 지루했어요. 새로운 환경에서 지내면서 적응하는 것이 무척 힘들었는데, 요즘은 저한테 남편이 혼자 집에 있을 때 외로워 보인다면서 애완동물을 한번 키워보는 게 어떻겠냐고 물었더니 원래 개를 키워본 적이 있어서 당장이라도 좋아하던데요!

코로나 때문에 집 앞에 있는 카페에도 자주 가지 못하고 원래 제가 자주 다니던 애견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저의 유일한 낙이었던 반려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외롭게 느껴졌어요 그때 정말 진지하게 강아지를 키우면 어떨까 했는데 남편이 그 말을 해줬어요.

그렇게 저는 남편 덕분에 다시 한 번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다닐때본동탄애견분양샵이었던미유펫을찾았는데,우선매장은건강한아이들을위해매일살균,소독,방역등을주기적으로하고있다고합니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의 반려견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르는 개의 수양부모가 되어 시바레 기다리며 케이지 안에 있는 아이들을 돌보았습니다만, 세심한 보살핌을 느꼈습니다.

매장이 정말 깨끗하고 깨끗한게 느껴져서 더 좋았습니다.

특히 애견샵에 갔을 때 동물 특유의 향기가 없었던 것이 만족스럽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케이지 안에 있던 애완견들을 보면 눈에 띄지 않고 코는 촉촉하고 윤기나는 털이라서 정말 잘 가꾸어져 있는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초, 중, 대형견에서 많은 아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여기서 내가 키울 수 있는 강아지를 고를 수 있구나 설레고 즐거운 일이었습니다다양한 애완동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또동탄애견분양샵인미유펫에서는강아지와고양이까지한곳에서만나볼수있는애견샵이라많은분들이찾는것같았습니다.

멀티푸에서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불독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머리 숱이 적은 애의 안내를 부탁했더니 곱슬머리의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저는 매력 넘치는 블랙 푸들을 골랐습니다.

직원 분은 소아의 성격과 특징까지 설명해 주셔서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모릅니다.

특히, 자신이 선택한 애완동물의 성격이 자신에게 맞는지도 가장 신경이 쓰이고 있었습니다만, 스탭 여러분이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자신과의 궁합이 탁월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곳 동탄애견분양샵은 모든 자녀의 정보나 접종 여부까지도 확인할 수 있도록 앞에 기재해두어 어떤 아이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그런지 더욱 안심하고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성별과 생일까지 적혀 있어 편하고 좋았습니다.

동탄펫 분양샵에서는 원하는 애완동물을 고른 후 성별과 개월간 안내를 받아 접종 내용을 확인하는 부분까지 바로 안내해 주셨고,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더욱 안심이 됩니다.

특히 제가 분양하는 블랙푸들을 데리고 가서 마지막으로 다시 건강검진을 해 주십니다코랑 귀까지 자세히 봐주셨더라고요건강한 아이인지 모두 체크받을 수 있어서 든든했습니다.

또한 이곳은 사후관리가 잘된다고 하는데 애견미용이나 한동안 일이 있을 때 아이를 맡길 수 있는 호텔링도 마련되어 있어 애견을 키우면서 이용하기 편하고 편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계약서를 작성해서 분양한 거예요.

제가 분양하려는 브랏. 푸들이라는 개 품종은 털이 튀지 않고 지혜롭고 애교 만점인 스타일의 품종이어서 잘 사랑 받는 품종이라고 해서 만족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의 반려견과의 행복한 삶 생활을 꿈꾸면서 다시 한번 조심해야 할 점과 신경써야 할 점을 자세히 설명해 듣고 잘 숙지해서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작성한 계약서를 보니 ‘이렇게 결혼하고도 다시 애완동물을 기르는구나’ 하는 실감이 나더군요.

동탄펫 분양하기 되시면 필요한 애견용품이 많다는 거 아실 거예요 저도 이것저것 많은 걸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애견샵안에 여러가지 용품도 있어서 배변패드와 샴푸, 식기, 귀세정제 같은 것은 저희쪽에서 선물받고 추가로 필요한 부분은 쇼핑에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스태프분들께 언제 하지만 와 주시면 관리를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프터 케어 및 위생 케어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랑 같이 집에 가자마자 공간을 만들어 주고, 화장실 패드도 깔고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었더니 금방 적응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귀여운 블랙푸들과 매일매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침 날씨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서, 개와 봄을 맞이하는 것이 두근거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게 견주의 행복한 하루가 아닐까 싶어요. 앞으로도 저는 남편과 새 가족 푸들과 행복하게 지낼 것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970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