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브이라이브 HAPPY 해피 신곡 공개 패션 착용한 목걸이 브랜드는 임크리였어! ­

>

선생님들!
즐거운 토요일 오전이네요.와, 오늘 낮 기온은 정말 요즘 최고로 올라서 엄청 더울 것 같아요.아침과 저녁에는 쌀쌀하니까 얇은 가디건 등은 꼭 챙기세요!
그런데 지난달 4일 탕구리 신곡 나오셨죠? (제가 살찐 아주머니 팬이라는 건 이제 아실 겁니다) 30만 시청자에게 하트가 4억 개로 대단한 태연 VAPPY 해피 신곡 공개 패션도 굉장히 화제가 됐죠?이때 착용한 태용이의 목걸이 브랜드, 조사해 보니 임크리더라고요.바로 정보 리뷰로 준비해 봤어요.지금부터 바로 보여드릴게!
♡♥

>

꺄아!
진짜 이 날 센스있는 줄 알았어요.샤넬 끈으로 리본 끈을 만들어서 연출해줬어요이건 또 탱구니까 가능해나, 집에 실은 이 샤넬이 많은데, 한번 해 볼까? 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모두한테 굉장히 혼나.

>

안녕하세요~하면서 이날 보여준 패션이 핑크러의 남성팬들부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데 저희 단구리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 중 정말 문의가 많았던 아이템은 태용이의 목걸이입니다.

>

이 날 착용한 태연 목걸이 브랜드는 ‘임클리’ 2개의 목걸이를 겹쳐 입으면 더 예뻐 보였어요.

>

2 개 겹쳐진 목걸이 중 하나는 임크리 목걸이 브랜드의 크리스탈 비즈 목걸이입니다.

가격: 16,000원 정말 가격도 너무 착해서 깜짝 놀랐어!

>

목걸이 마감은 신주 소재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

투명 비즈와 핑크 비즈의 조화로 제작된 제품으로 목라인이 보다 부드럽게 보이는 타입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사실 목에 걸었을 때 딱 하나만 걸어도 아주 예쁜 스타일이에요.

>

이렇게 들고 있는 다른 실버 목걸이랑 레이어드 해드려도 예쁜 스타일이거든요 하나만 착용할 때도, 레이어드하고 착용할 때도 다들 목걸이가 만만해 보이니까 정말 예뻤어요.

>

태용 V LIVE HAPPY 해피 신곡 공개 패션 보여줄 때 카메라 줌아웃하고 멀리서 봐도 목선에서 뭔가 반짝? 하고 있는 것 같아요.포인트를 준 느낌이에요.전체 길이는 40 센티미터 정도이기 때문에 레이어드 하기에 딱 좋은 길이입니다.

>

오마이걸 지호도 단독으로 착용한 디자인이어서 벌써 잉크리 목걸이 브랜드를 아시는 분이 많네요!

>

이너드레스에서는 더 진한 분홍색 원피스를 착용하고, 아우터에서는 딸기우유색 카디건을 착용한 뒤 액세서리는 최소화했지만 단 두 개를 레이어드해준 이 목걸이는 멀리서 봐도 눈에 띈다.

>

함께 레이어드 해 준 아이템은 플로럴 목걸이였습니다.

가격 – 25,000원이면 정말 둘다 착하지?

>

태영이의 목걸이 브랜드 임크리의 플로랄 목걸이는 검정 구슬과 꽃 모양의 믹스 매치로 디자인된 아이템입니다.

길이감은 이것도 한 40cm 정도 돼요. 두 종류로 출시가 됐죠.

>

A타입은 화이트 커비즈입니다.

>

B타입 디자인은 옐로우 하나 비즈 타입입니다.

>

비즈를 제외한 마감부재는 실버 925은제며 착용시 불편한 점이 없다고 생각하여 정말 끌리기 쉽게 들고 있는 실버 목걸이로 같이 레이어드 해주면 정말 예뻤어요.

>

화이트 타입과 노랑 타입을 함께 레이어드 해 주어도 예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단독으로 착용해도 정말 귀엽지 않아?!

>

근데 저는 크리스탈 비즈랑 플로랄이 같이 연출한 게 예뻤어요. 역시 탕구리’s 뭐야!

>

태영의 목걸이 브랜드 임크리는 심플한 데일리주얼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보니 헤이스부터 에이프릴나운까지 수많은 셀럽이 선택한 브랜드였습니다.

특히김비서가왜그럴까,원래웹코믹때부터좋아해서드라마도많이봤는데거기서박민영이매고있던목걸이도정말인기폭발이에요.둘러보면서 이것 저것 장바구니에 담으면 결제하려면 정말 예쁘고 꽉 찬 브랜드였어요.

태용 V LIVE happy 해피 신곡 패션 때 실제로 착용 컷이니까 참고해 볼 수 있을 거야!

>

파사가 착용한 팔찌에 아주 예쁜 아이템이 가득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카라쿠리 타입이 가장 예뻐 보여서 여기서 빨리 구하려고 합니다.

요리에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이라 더 맘에 드네!
지금까지 태연 V LIVE HAPPY 해피 신곡 공개 패션으로서 착용한 태연 목걸이 브랜드 임클리 정보 리뷰였습니다참고해서 예쁜 아이템 구하길 바래.

>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공지사항 & 브랜드 공지사항을 빨리 알려주시길 바라며 팬이 되고 싶어.항상 감사합니다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돼!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