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러닝화 추천] 쿠션화! 브룩스 글리세린 GTS 19 리뷰 by AZK1

[여성 런닝화 추천] 쿠션 슈즈!
브룩스 글리세린 GTS 19 리뷰 by AZK1

* brooks에서 제공해준 제품으로 가이드 없이 직접 작성한 리뷰입니다.

따라서 최하단에 협찬 관련 문구는 넣지 않고 최상단에 미리 밝힙니다.

* brooks에서 제공해준 제품으로 가이드 없이 직접 작성한 리뷰입니다.

따라서 최하단에 협찬 관련 문구는 넣지 않고 최상단에 미리 밝힙니다.

안녕하세요 azk1입니다.

네이바ー잉훌엥사ー 시스템이 정착하고 있는지 요 며칠 검토 요청 건이 들어 왔는데 흥미가 솟다 운동화가 있고 수락하고 이같이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브룩스 BROOKS라는 브랜드는 들은 적도 있고, 로고 정도밖에 몰랐다.

그것에 운동화의 전문 브랜드라는 것 정도밖에 몰랐는데도. 너무 아는 것이 없는 것 같아 알아보니 무싱사에는 “브룩스(BROOKS)는 1914년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시작한 100년이 넘는 운동화에서 워렌, 버핏이 선택한 단 하나의 러닝 브랜드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러닝화 전문 브랜드인, 100년 이상의 러닝 제품만 선 보이며 주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군요. 꽤 긴 역사를 가진 운동화의 전문 브랜드라고 생각하세요.브랜드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낮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운동화의 “전문”브랜드이기 때문인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기 부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브룩스 글리세린 GTS19의 리뷰를 쉽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끔~ 본 브랜드 로고입니다.

리뷰도 해봤으니 이젠 잊을 일이 없네요.

박스가 좀 화려하고 유니크해요. 그리고 브룩스 브랜드의 메인 컬러가 좀 파스텔 톤의 블루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런닝화 전문 브랜드답게 박스에 러너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이 일러스트 하나만으로 런닝화 전문 브랜드, 그리고 런닝화 박스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한 신중하게 미리 말씀 드릴게 있어요.이는 러닝 슈즈입니다만, 저의 검토는 운동화에서 접근한 것은 아닙니다.

어차피 오랫동안 리뷰를 하면서 얼마나 운동화에서도 디자인이 좋으면.. 예쁘면 러닝 슈즈를 넘어선 대중적 운동화가 되기를 몇번 봐서 운동화보다는 운동화에서 접근하고 리뷰를 합니다.

사이즈는 240mm입니다.

여성 운동화이기 때문에 아내에 신었습니다.

그리고 상자에서 재미 있는 것을 하나 찾았습니다.

구두의 이름인 Glycerin GTS19로 GTS에 동그라미가 붙어 있습니다.

그 아래를 보면 CUSHION| SUPPORT(쿠션| 지원)이라고 쓰고 있지만, 서포트에 동그라미가 붙어 있습니다.

전에 운동화의 리뷰를 하면서 나름대로 많이 알아보면서 했는데. 쿠션화와 안정화에 대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 운동화는 더 안정화에 가까운 운동화 같습니다.

여자 런닝화에 추천하는 브룩스 글리세린 GTS19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런닝화라서… 보기에는 완전 런닝화다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특징으로는 중창이 매우 두껍다는 것. 그리고 전체 족부의 겉창이 다른 런닝화처럼 휘어져 있습니다.

리뷰 전에 두 가지 색상 중에 하나 고르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여성 런닝화라 검핑 컬러를 선택하고 촬영할 때는 몰랐는데 아내가 신어보니 좋은 선택이었다는 걸 알게 됐네요. 여자 런닝화로는 검핑 컬러가 좋아요.그 외에는 전반적으로 타 브랜드의 상급 이상 러닝화와 많은 부분이 비슷합니다.

겉창도 그렇네요.발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홈이 많이 뚫려 있기 때문에 겉창이 쉽게 구부러집니다.

그리고 미드솔에 아웃솔을 부착했기 때문에 무게감도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홈페이지에 어떤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룩스 글리세린 GTS 19..19번째 모델이라는 거죠. 확실하지는 않지만 매년 하나씩 나와서 전년도 단점을 개선하고 또 개선해서 나온 2021년도 모델이 되겠습니다.

GTS(GO-TO-SUPPORT)는 안정화 기술입니다.

GTS가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리뷰하고 있는 것은 GTS 버전입니다.

오른쪽 흰색 부분이 DNA LOFT 미드솔입니다.

굉장히 부드러워요. 중창에 이런 중간창 재질이 사용되면 쿠션은 꽤 좋죠. 체감상 충격 흡수부터 그 에너지 리턴까지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쿠셔닝 자체에 더 가산점을 두고 싶습니다.

게다가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중창이 굉장히 두꺼운 편이에요. 이전 버전보다 2mm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반응력이 더 좋아졌다는 거죠.그리고 깔창이 오솔라이트예요. 오솔라이트 깔창은 다른 리뷰에서도 많이 언급했고… 이제 많은 분들이 좋은 거 잘 아실 거예요.그리고 가이드 레일. 러닝화에서는 안정성이 중요해요. 대체로 안정화는 과내전을 방지한다는 것입니다만. 기본적으로 과내전이 있는 주자분들께 더 유용할 것 같아요.촬영도 겸하고 나갔었는데 이날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때문에 많이 헤맸지만 아이가 너무 놀이 공원에 가고 싶어 하는 사람이 없는 같은 날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에버랜드만 7시간 정도 돌아다닌 것 같은데, 저는 98막스를 신고, 아내는 글리세린 GTS19를 신고 있었지요. 정말 오래 걸었는데 집에 돌아와서 부인이 다리가 부어 없는 것 같아 합니다.

가볍고 오래 걸야 할 때에 신기에 아주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발등이 낮아 보였지만, 발을 들여놓았는데도 아니였습니다.

메시 소재여서, 발등을 압박하는 정도도 심하신 분이 아니었습니다.

재질이 이러면, 지금부터 입기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은 차가운 바람 그대로 느껴지니까요.코디하기 좋은.. 무난한 운동화입니다.

오래 걸었을 때도 다리에 무리가 덜 가니까… 런닝화로 신어도 충분히 좋을 것 같아요.여자 런닝화가 240mm 기준 240g밖에 안 해요. 이 정도면 정말 엄청 가벼운 거죠? 전체적으로 런닝화보다는 여성분들이 일상화로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관점에서 리뷰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면 런닝화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여자 런닝화가 240mm 기준 240g밖에 안 해요. 이 정도면 정말 엄청 가벼운 거죠? 전체적으로 런닝화보다는 여성분들이 일상화로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관점에서 리뷰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면 런닝화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5천명, 팔로잉 8명, 게시물 397개 – 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5천명, 팔로잉 8명, 게시물 397개 – 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5천명, 팔로잉 8명, 게시물 397개 – 브룩스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으신다면!
www.ssfshop.com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으신다면!
www.ssfshop.com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으신다면!
www.ssf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