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물류터미널 주차관리시스템 (13년 이전) ..

>

각종 화물들이 오가는 화물터미널의 경우다른 이들의 예상과 달리, 주차장 보안이 우선시 되는 지역입니다.

가장 먼저 각종 화물들이 적재된 차량들이 주차하는 시설이라서주차장 절도 및 범죄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인데요.게다가 기본적으로 차량들의 크기가 대부분 큰 편이라서노외에 위치한 주차장에서만 주차가 가능한 탓에차량들이 주차를 해도 실외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보통 이 같은 주차시설들은노외에 위치하고 주차장 범죄가 발생하기 쉬운 특성상출입구에 주차요원들이 상주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2013년 이전에 아마노코리아 주차시스템을 시공 및 설치한대구물류터미널(구 대구화물터미널) 역시유인주차관리시스템으로 주차장을 운영 중인 시설 중 한 곳입니다.

오늘은 대구물류터미널(구 대구화물터미널)의 주차관리시스템을 알아보겠습니다~

>

대구물류터미널은 주차권 발권과 RF 리더기를 통한입출차가 진행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 차량은 주차권 발권 후 출차가 가능하고정기권을 신청한 차량은 RF 리더기가 정기권 인식 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출차가 가능합니다.

대구물류터미널의 특징은 일반 출입구와 정기권 차량 출입구가 다르다는 건데요.출입구를 두개로 나누어서 정기권 차량은 지체될 일 없이 빠른 주차장 출입을일반 차량도 주차장 출입 속도가 빨라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대구물류터미널 출입구에는 주차요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주차요금을 받는 역할뿐 아니라실외라 보안 시스템 설치가 힘든 점을 대신하여주차요원들이 주차장 보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이용하는 차량 중의 대부분이 커다란 화물 차량인 것을 고려하여대구물류터미널은 통상 크기의 주차권 발권기보다훨씬 길이가 긴 주차권 발권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주차권을 발권한 일반 차량은 출구 앞의 유인 정산 부스에서주차비 정산 후 출차가 가능합니다.

반면 정기권 이용자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출차가 가능한데요.대구물류터미널은 출구가 두개로 분리되었기 때문에정기권 이용자는 손해 없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일반 차량 역시 빠르게 출차할 수 있습니다.

>

아마노코리아는 웹모바일 시스템을 통하여스마트폰을 이용한 출차 전 편리한 모바일 사전결제 시스템도 구축하였습니다.

웹, 모바일 할인 시스템은 전국적으로 지점 및 지사가 갖춰져체계적이며 신속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장기적인 관리에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하는주차관제시스템 은 보다 오랜 기간 실행했던 업체에 맡겨야 합니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