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여름 나시세트 구매기 ­

​​​​

글, 사진 by 솔직한 그녀, 벌써 덥네요.여름이 다가온 것 같은 요즘에 반팔을 입게 되었습니다.

지부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큰 아이가 키가 크고 뚱뚱한 사람이 되면서 지난해 입었던 여름 옷이 작아졌어요.그래서 여름이 되기전 여름을 보내기 위한 아이템!
!
라운지 웨워 세트, 즉 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올 여름은 매우 덥다는 뉴스를 접하고, 반팔보다 배가 더 좋을 것 같아서 배 세트로 했습니다.

^^

>

맑고 많은 브랜드 중에서 노스페이스에서 옷을 입혀보면 그 가치가 있었습니다.

세탁을 해도 옷의 변형도 없고 원단 자체도 좋고 디자인적으로 몇 년 입어도 유행이 별로 없어서 좋습니다.

만감처리도 스마트하고 대만족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옷은 주로 노스페이스의 옷을 사게 됩니다.

​​​​​​​

오픈점은 몰라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려면 시즌이 끝나기 전에 사야 맞는 사이즈를 사거든요.이번에도 라운지 웨어 세트를 조사하면서 찾고 있는 사이즈가 없어져 잠시 검색했습니다.

예쁜 색상과 디자인은 이제 없습니다.

(TT) 남은 제품 중 적절한 사이즈를 찾아 구매했습니다.

먼저, NT7VJ20S 오렌지 컬러만 남은 23,750원에 구입했습니다.

겟잇!
!

이번 여름이 특히 덥다고 해서 활동량이 많은 남자아이여서 시원한 배 세트가 좋을 것 같아서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고 선택했습니다.

이 제품은 ‘최첨단 항균 소재’라고 합니다.

땀이나 분비물에 의해 번식하는 세균을 억제하고 냄새 발생의 원인을 제거해 준다고 해요.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고 피부를 보호하고 신체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반복적인 착용과 세탁에도 항균 기능이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건 여름 내내 입어봐야 알 것 같아요.^^

>

원하는 블루 계열의 사이즈는 다 팔리지 않았어요.오렌지 계열도 눈에 띄게 시원해 보이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요.큰 아이가 옷 불평이 잘 없는 편이라 엄마가 골라주는 옷은 그냥 잘 입고 구매할 때 스트레스를 덜 받아요. 양쪽 옆구리에 절개 배색되어 있어 SPORTY 느낌의 세트입니다.

>

COTTON 소재와 MESH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쾌적하고 시원할 것입니다.

>

노스페이즈의 특징 후판까지 로고가 박혀 퀄리티를 살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

뒷판 소재에 구멍이 많이 나서, 아주 시원할 것 같네요!
!
^^

>

반바지 원단도 시원한 소재로 덥지 않고 몸에 잘 밀착되지 않기 때문에 한여름에 딱 맞는 반바지입니다.

>

착용 컷이거든요. 150사이즈가 딱 맞네요.한 사이즈 위 사이즈로 사고 싶었지만 품절이라서… 울 수 있는 큰아들의 배가…TT 훨씬 뚱뚱한 사람이 되어 살이 쪘습니다.

좋아하는 축구교실도 못가고 틈틈이 생활만 하다보니 운동량이 적고 살이 찌는 것 같네요.아들아!
운동하자!
^^

>

​​​​​

취급 주의점 3점 모두 세탁 시 이염증에 주의하도록 되어 있어요. 검은색이나 짙은 색의 경우 색상의 특성상 농도가 짙어 세탁 시 물이 빠지거나 이염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세탁 시 다른 색의 세탁물과 반드시 분리해서 세탁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단시간대에 단독 세탁하여 신속하게 탈수 후 건조시켜 주십시오.위,아래로겹옷을입었을때땀이날경우에는마찰되는부분에색깔이바뀔수가있으니까요겹쳐서입지말라고합니다.

역시 여름이라고 하면은 화이트 색깔이 시원해 보이잖아요.그래서 화이트 색상도 하나 구매했어요. 화이트의 색이 외모가 예쁘지만, 단점이 세련되어 이념적으로 되면, 표가 확 나온다는 것!
!
!
작은 아이는 불가능하지만, 큰 아이는 조금 컸기 때문에, 조심해서 입을 것이라고 생각해 선택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구입할 수 있는 색이 한정적이라서…TT

>

역시 화이트니까 이쁘고 예뻐요!
!
!
오렌지색과 같은 제품입니다.

>

COTTON 소재와 MESH 소재이므로 시원해 보입니다.

>

한여름의 더위도 걱정없을것 같은 시원한 라운지웨어 세트!
!
!
마음에 들어요.^^

>

반바지도 잘 보면 구멍이 뿅뿅!
!
!
시원한 소재라서 여름 반바지에 딱 맞을 것 같아요.

>

착용 컷입니다.

시원해요!
!
!
이뻐요!
!
역시 화이트는 시원해 보이고, 상쾌한 것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

​​​​​​

마지막 나 시세톤입니다.

흡습 속건성이 뛰어난 COOL MAX COTTON 소재입니다.

땀 흡수와 건조기능으로 쾌적하고 시원함을 유지시켜 주는 소재입니다.

이 제품 라인도 색깔이 연결되지 않았어요.그마저도 연한 블루이지만 블루라서 빨리 샀습니다.

막상 보니까 예뻤어요.^^

>

소재는 다른 제품들보다 두껍고 더울 것 같은데… COOLMAX 소재로 빨리 건조해지는 기능이 있다고 하니 믿고 입어봐야 합니다.

>

이 옷의 포인트는 뒷전이었어요.큰애가 보니까 삼성휴태 핸드폰 로고가 생각난대 ㅎㅎㅎ

>

반바지 소재도 다른 반바지보다 두꺼워요.근데 시원하다고 하니까 여름 내내 입어보면 알 것 같아요.^^

>

이 제품만 160사이즈가 있었거든요.좀 편해 보이네요!
!
!
여름에는 딱 붙는 것보다 조금 느긋하게 입는 것이 통풍에도 도움이 되고, 시원할 것 같네요.입어보니 예쁘고 잘 어울리네요.^^

>

뒷모습도 엣지죠!
!
!
!
!
!
!
후후후

>

반품교환신청서와 주문확인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우리아이가 이번여름을 시원하게 날것같아요!
!
여름이야!
!
그래도 천천히 와~~^^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