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행] 파리 루브르박물관 & 모나리자 .

안녕하세요, 에버(everlsk) 입니다.

​뤽상부르 공원 / Luxembourg Gardens에 이어 갔었던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 포스팅 입니다.

​htt­pss://blog.naver.com/everlsk/221766359857

​​​파리 루브르박물관 초입에서 만날 수 있는 카루젤 개선문.​파리 개선문만큼 감동이 있지는 않으나 나름의 멋이 있는 건축물 입니다.

​​​

>

>

​​카루젤 개선문을 지나 파리 루브르박물관 매표소로 향합니다.

​​​​

>

​​프랑스 루브르박물관은 파리 뮤지엄패스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리 뮤지엄패스가 있다면 매표소 대기 및 입장권 구입할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파리 뮤지엄패스 – KLOOK​htt­pss://www.klook.com/ko/activity/3310-museum-pass-paris/?aid=7006

​​

>

​​이탈리아 & 프랑스 여행 마지막날이었는데 잠시나마 짬을 내어 루브르박물관에 왔던 이유는 모나리자 작품을 보기 위함이었습니다.

​난 첫번째 프랑스 파리 여행 시 와서 봤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와이프가 첫 프랑스 파리 여행이라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왔습니다.

​​​

>

​​작품 모나리자가 있는 곳까지 서둘러 가며 담아본 루브르박물관 내 모습인데 곳곳에 멋진 작품들이 있어 이들을 감상하며 이동합니다.

​​​

>

>

>

​​프랑스 여행을 온다면 파리 루브르박물관이 필수코스로 불리울 만큼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박물관 규모도 커서 이를 제대로 관람하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하루를 모두 이곳에 투자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러려면 짧게 여행을 온 직장인 보다는 아무래도 1~2달간 배낭여행을 온 분들이 가능하겠죠???​​​

>

​​루브르박물관 내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 분을 만났는데 워낙 멋지게 느껴져서 이곳에서 잠시 작가님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

​​​

>

>

>

>

>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의 창문을 통해서 바라본 건물 밖의 모습 인데 카루젤 개선문의 모습이 한눈에 띕니다.

​​

>

​​​프랑스 루브르박물관의 건물이 “ㄷ”자 형태라 밖으로 보이는 건물 모두 박물관입니다.

​그만큼 정말 규모가 크고 작품 모나리자를 보기 위한다면 사전에 위치를 파악하고 바로 가서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드디어 다시 만났던 작품 모나리자.​워낙 많은 사람들이 있어 이를 가까이서 보는 것이 매우 어렵지만…그만큼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순간이었습니다.

​​​

>

​​파리 여행 미션 중 하나였던 모나리자 작품 관람 이후 이제 밖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때 지하로 이동을 했는데 덕분에 파리 루브르박물관의 유리 천장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

>

>

>

>

>

​​입장할때는 발견하지 못했었는데 나갈때 발견했던 한글버전 박물관 안내도 입니다.

​​​

>

​​프랑스 루브르박물관에서 지하철역으로 이동하는 경로 중 지나가다가 발견한 소품가게였는데 너무 예뻐서 잠시 구경하고자 들려보았습니다.

​​

>

>

>

>

>

​​프랑스 파리 여행의 필수 코스로 추천 드리는 루브르박물관.​특히 작품 모나리자는 반드시!
꼭!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