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여드름의 원인을 해결합니다.

저는 다른 부분은 문제 없는데 꼭 턱에 여드름이 잘 났어요.

입가에 나와 자궁이 나쁜 길래병원도 갔는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 줄 알았는데.. 전혀 그게 아니라 유명한 제품은 다 써보는데, 하… 효과도 없었어요.

턱 여드름 원인도 알아봤는데 스트레스도 영향을 받고 특히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다 보니까 더 심각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화장을 매일 같이 하게 되면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고 제거가 잘 안 될 때는 더 트러블이 생기거든요.

이런 턱에 수수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에 자기 전에 세안을 깨끗하게 하려고 노력해도 개선되는 게 전혀 보이지 않아요.

이번에는 세안제품을 바꿀까 여러 번 생각했기 때문에 성분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

그러다가 수많은 리뷰와 긍정적인 리뷰가 많았던 방방곡곡 – 평림초비누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개선되는 것을 느끼며 그 리뷰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것을 사용한 후에 트러블이 개선되는 것은 확실하지만 턱에 수수 원인을 확실히 몰라서 정말 답답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상태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걷다 보면 트러블이 안 보여서 당당하게 다닐 수 있었던 건 물론 좋지만 통풍이 잘 안 되니까 피부가 답답해지는 걸 느꼈어요.

일상생활에서 마스크를 벗는 게 부끄럽고 자신감이 없어지는 게 너무 스트레스 그 자체.아무래도 남의 시선이 신경 쓰이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턱에 수수 원인을 찾으면서 꼭 개선해 줄 것 같아서 이 비누를 구입.매번 하게 되더라고요.

턱 여드름의 원인을 굳이 살펴보면 대장균과 녹농균의 각질 노폐물로 생활균이 원인이거든요!

피부 속을 채우는 것은 물론 중요하지만 비우는 것도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세안제를 선택하기 전에 나에게 맞는지 트러블에 영향을 주는지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었어요.

하지만 저에게 맞는 세안제를 찾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찾아야 합니다!

이 비누는 아크네균 항균력 테스트에서 인정받고 저자극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공이 넓어지면 화장을 통해서 가려지지 않고 고민을 많이 시작했대요.

그래서 이 제품을 선택해서 피부 진정 효과를 보고 모공 관리까지 깨끗하게 할 수 있었어요!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는 덕분에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그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연성분을 그대로 넣어 마일드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수한 흡착성 덕분에 피지와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유황과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림초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톤치드의 항균과 항염 항산화 효과를 더해 피부 표면의 피지 각질 등 각종 노폐물 케어까지 도와줘서 멀티 모공비누로 더 이상 없을 것 같아 신뢰감이 대단합니다!

좋지 않은 유해성분 7가지를 제외하고 좋은 영향만으로 받을 수 있는 원료만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이다.

충분히 사용 가능했어요 🙂

그리고 저만 그럴 수도 있는데 예전에는 화장을 매일 하고 나서 세수가 잘 안 되니까 블랙헤드까지 많이 생겼어요. (울음)

그래서 코팩도 잘해주고..코팩을 하게 되면 블랙헤드를 빼고 모공이 당연히 커질 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잖아요.

그런데 이 비누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다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게 있죠?

자극은 물론 없고 한 후에도 촉촉한 세척감이 그대로 남아 있어 관리가 너무 쉽지 않습니다.

부족했어요!

특히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가 안 좋을 때 저처럼 피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자궁이 나쁘다고 해서 턱에 수수 발생한다고만 단정할 수는 없지만 여러 가지 원인을 살펴보면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골라서 개선하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세안법까지 되게 쉬웠어요.’1분 세안법’이라고 해서 피지, 세균, 미세먼지, 각질 등을 일반 세안방법과 달리 좀 더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얼굴 마사지까지 해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되기 때문에 밝고 생기 있는 피부톤까지 개션이 되었습니다.

그냥 물로 써서 거품을 내면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어요!
!
!

주의사항은 손으로만 거품을 내서 클렌징을 하면 되고, 1분 동안은 세안에만 집중하면서 롤링 마사지를 계속 해줘서 클렌징을 할 때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거품을 충분히 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세안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세안 후 방치하지 말고 피부 보습 제품을 사용하면서 빠르게 보습해줘야 해요!

비누로 세안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걱정이 많았습니다.

벌써 깨끗하게 세안되는거 보고 확실히 잘샀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끈한 세안을 하고 나면 그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도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가 형형색색의 분이라면 이 비누를 사용하면 알겠지만 피지를 조절해서 매끄러움을 원하는 분!
넓은 모공과 건조를 싫어하시는 분!
세안 후 건조감을 느끼기 쉬운 분!

이런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

꾸준히 사용하면 턱에 수수료가 많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거나 항상 기분좋게~ 만. 발가볍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 앞에서 자신감도 생기는 게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저처럼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꼭 이렇게 자신에게 적합한 세안법을 찾아서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도움이 되길 바라며 케어를 같이 시작해봐요~!

[WOORIZ] 당신 곁 어디든지smartstore.naver.com

이 투고는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