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엣 스튜디오, 반팔 티를 구입한 여성용 의류 쇼핑몰

 여러분 안녕하세요 +ㅁ+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는 7월 초입니다.

저도 드디어 에어컨 필터청소를 하고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전기세가 걱정이지만..)

회사에서도 에어컨 켠지 꽤 오래된 것 같아요.회사 에어컨이 전기세 걱정 없이 가장 시원하고 좋도록

본격적인 여름도 다가왔기 때문에 여름옷을 구입하려고 수입해 보려고 여성복 쇼핑몰을 찾던 중 줄리엣 스튜디오를 발견하고 여름 반팔 T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

한유가 여름옷을 주로 T+바지를, 원피스를 이렇게 입어요하지만 티셔츠는..한때 입으면 늘었고 그래서 내년여름에는 꼭 입지않는 불상사가 생긴다.

그래서 저가 버전이 아니라 수입 보세 여성의류 질 좋은 티셔츠를 구입하려고 찾아봤어요 + ㅁ +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 스타일리시한

제가 구입한 여성복 매장은, 이곳 줄리엣 스튜디오입니다.

D 매주 신상품이 갱신되어서 다행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

수입보세 여성의류 첫 구매에 설레서 택배 오픈했던 그 순간

제가 구매하려던 반팔티도 종류가 많았는데 그중에 제가 고른건 모자랑 반팔티였어요!
그렇다고 T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수입의류가 준비된 줄리엣 스튜디오입니다.

:0

여름에 라탕백을 많이 하시잖아요!
뭔가 시원해 보이고 느낌도 있고

방금 이 티셔츠를 본 순간 검정색인데도 불구하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그만큼 특색도 있는 디자인이었어요!

독특한 ‘THE HAT’라는 프레즈와 함께 라탄 소재의 모자 모양과 귀여운 액세서리가 달려 있어요!
둘다 똑같은 수입보세여성의류라해도 저마다의 특징이 있으니깐 원하는제품으로 구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리자 ㅎㅎ

문구도 단순한 조롱거리가 아니라 그저 반짝이가 들어간 곳을 포인트로 하는 듯한 디자인이었어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원래 4만원대이지만 할인 중이라서 2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너무 잘 입고 있는 중 출근할 때도 입고 집 근처 카페 갈 때도 입고 데일리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청바지에 매치해서 자주 입는 여성의류 쇼핑몰 줄리엣 스튜디오의 반팔 2만원대로 이 퀄리티면 만족입니다.

헤헤 더운 여름… 앞으로 더 더워질 날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힘내요.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