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했습니다 청주 에어컨 이전

 어제 비가 온 후 오늘은 더 시원해졌네요.일교차가 더 커진 게 곧 정말 추운 겨울이 올 것 같아요.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워질 것 같아요.

오늘은 이사할 때 에어컨을 이전 설치했는데 그 이야기를 해 봅시다.

청주 에어컨 이전 설치 전문업체

이사할 때마다 신경써야 할 것이 있나요?에어컨입니다.

직접 철거도 설치도 불가능한 에어컨은 이사할 때마다 골치가 아프네요.설치 비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업체를 잘못 선택하여 후회하는 일도 많다고 합니다.

철거는 이삿짐 업체에서 해주어도 설치는 에어컨 설치는 전문 업체에 맡겨야 합니다.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면 기존에 설치해 준 업체는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설치 업체를 찾아야 하는데 업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는 앞집에 살고 있는 분에게 에어컨 이전 설치 업체를 추천 받았습니다.

앞집에 사시는 분도 얼마 전에 이사를 오셨는데요.이전 설치 업자를 찾고 있었는데, 맘 카페의 입소문이 정말 좋은 업자가 있어서 연락을 해 봤대요.

맘 카페에 어떤 분이 이전 설계한 결과, 마스크도 제대로 쓰고 손 소독도 하고, 이전 설치도 제대로 하는 것에 설치 비용도 다른 회사보다 싸다는 소감을 보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을에 이사를 가서 에어컨을 바로 쓸 일이 없어서 거실 한쪽에 세워 놨어요.아직 완연한 가을이 아니라서 습도가 높았어요.이사하기 전에는 스탠드 에어컨의 제습 기능을 사용하여 제습을 하고 있었어요.그래서 에어컨을 바로 설치하기로 했어요. 내년 여름으로 하면 또 예약이 차서 설치하려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도 들었고.추천해준 업체에 연락해서 설치를 신청했어요.

사장님께서 에어컨 설치를 위해 방문해 주셨어요.맘카페 후기처럼 친절하시기도 하고 마스크도 잘 쓰고 계셨어요.손소독을한후에어컨을설치위치로옮겨서작업을시작하는데,기존에어컨을설치했던위치에그대로설치해서어려운작업은없다고하네요.

작업을 해낸 후 시간이 좀 걸리자 배관을 실외기와 에어컨에 연결하여 정성스럽게 테이핑해주셨습니다.

냉매 게이지도 제가 볼 수 있게 확인해주셨습니다

인테리어에 영향이 없도록 해달라고 제가 특별히 부탁을 드렸어요.인테리어에 최대한 영향이 없게 하겠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고 배관이 최대한 안보이게 작업해주셨습니다.

에어컨 배관이 보이지 않는군요.이렇게 예쁘게 설치해 주신 분은 처음이었어요예전에 설치돼서 에어컨 시험운전 해보니까 다 됐다고 하시더라고요AS도 철저히 해 준다는 엄마카페 리뷰를 보고 사장님이 AS가 어떠냐고 물었더니 주저하지 말고 언제든 연락하라고 하셨습니다.

에어컨을 이전 설치할 때 고려할 것이 많다고 하던데요.배관의 설치 길이에 따른 비용을 먼저 확인하고 배관이 매립 배관이라면 미리 설치업체에 알려야 한다고 합니다.

설치업체의 소감도 꼭 확인하고 비용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