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에 사용되는 우레탄폼 종류와 안전성 ..

경질우레탄 안전한 제품 생산은 HFO히트록 이 필요 합니다 아직 국내 생산은 준비 초기단계로 생산이 되지않아 상당기간 외국제품(USA&CANADA,/HFO Heatlok) 수입해 사용해야합니다 HFO 히트록 사용 우레탄폼은 안전합니다 ​HFO히트록은 안전한 차세대 우레탄폼으로 화재안전 오존층 파괴물질 제로 인 친환경 제품으로 안전 안전 안전한 제품으로 ​미국국가 표준 ANSI 인증 국제 친환경 안전한 제품 으로 북미건축시장에서는(USA&CANADA) 올해­ 의무사용 되고 있습니다 ​주택 내부 유치원 학교 병원 다중이용시설내부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경질 우레탄폼 입니다​미국국가 표준 안전성 우리의 생각을 넘어섭니다 화재에 안전한 HFO히트록 경질 우레탄​중앙단열 에서 시공한 모든 대상물 HFO히트록 시공으로 안전 안전 안전합니다 노출콘크리트 내부단열 시공영상

하남 SH아파트 사용된 HFO 우레탄폼 시공 중앙단열

스프레이 폼 단열재 히트록HFO 가치있는 수명을위한 고성능 주택 건설새로운 주택 건축주들은 점점 더 중요한 환경 특징으로 난방 및 냉방 비용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예비 주택 건축주가 새로운 건축비용을 고려할 때, 그들은 단지 주택 담보 대출이나 보험 지불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주택 구매자들도 주택 운영 비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National Realitys of Realtors에 따르면, 새로운 주택 구매자의 35 %가 난방 및 냉방 비용을 가장 중요한 환경 특징으로 인용했습니다.

​ 협회의 2020 년 주택 구매자 및 판매자 세대 동향 보고서 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 (24 ~ 39 세)는 난방 및 냉방 비용을 구매에서“매우 중요한”요소로 생각하는 신규 주택 구매자의 대다수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현대 건축가들이 표준 주택보다 더 편안하고 더 건강하고 경제적인 주택을 원한다고 말합니다​스프레이 폼 단열재 (신축 시공시 타 단열재 대비 비용이 많이 듭니다) 빌더는 스프레이 폼 단열 기술 덕분에 모든 사람이 고성능 주택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프레이 폼 단열재가 있는 집으로 들어가는 것과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청결하고 조용하며 집안의 온도는 더 일정합니다.

>

고성능 주택의 성공 마커고성능 주택에는 4 가지 주요 특징이 있으며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홈 기능 : 편안함 스프레이 폼 단열재의 히트록HFO 장점 :건물 외벽에 스프레이 폼 단열재를 사용하면 통풍 및 온도 변화를 줄임으로써 집을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폼을 사용하면 가정 난방 및 냉각 장치를 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에너지를 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더 따뜻합니다.

>

고성능 홈 기능 : 건강 스프레이 폼 단열재의 히트록HFO장점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보이지 않는 틈새를 밀봉하여 가정용 공기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먼지, 세균, 공기 중 알레르겐 및 오염 침투를 최소화합니다.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집 전체에 적용하거나 다른 거실 공간뿐만 아니라 선택한 생활 공간, 차고 및 크롤링 공간을 밀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사용가능한 경질 스프레이 폼은 또한 물 수분 침투 어렵습니다.

고성능 홈 기능 : 내구성 스프레이 폼 단열재의 히트록HFO 장점 : 일단 설치되면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건물 수명 동안 지속됩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Demilec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제한된 수명 보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단열재보다 높은 랙 강도를 제공하여 벽의 구조적 무결성과 목구조의 강성을 높여줍니다 고성능 홈 기능 : 효율성 스프레이 폼 단열재의 히트록HFO장점 : 스프레이 폼 단열재 는가열 및 냉각 비용을 최대 50 %까지 줄이고 또한 소비자들이 더 많은 에너지를 줄일수 있도록 합니다“고효율 벽과 지붕은 난방 및 냉각 장비의 크기를 최대 35 %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건물 에너지 코드 및 순 제로 에너지 건설 목표를 초과하여 지속 가능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리 섬유와 같은 기존 단열재보다 인치당 더 높은 R- 값을 제공합니다.

.

>

지속 가능한 건물 비용 절감라스 베이거스 교외에있는 7,683 평방 피트의 주택 인 TNAH의 건축업자들은 모든 표준 벽 공동 및 지붕 데크 밑면에 Demilec ‘s Sealection® 500 을 사용 했습니다 .개방형 스프레이 폼 단열재 인 Sealection 500은 CFC, HCFC 또는 GWP (Global Warming Potential) 발포제를 포함하지 않으며 단일 적용 후에 효과적입니다.

쇼 홈에서 결과는 1 인치에서 3.81의 R 값을 생성하고 외부 소음을 최소화하고 먼지와 알레르겐을 줄인 단단한 에어 씰이었습니다.

스프레이 폼 단열재의 비용은 처음부터 기존 단열재보다 높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가치는 상당합니다.

Dietrich는“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편안하고 내구성 있고 효율적인 집을 만들 수있게 도와줍니다.

“단열에 관해서는 확실히 최선의 선택” Sealection 500오존층 파괴 화학 물질, 가스, 섬유 또는 석면이 포함되지 않은 환경을 고려한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폼의 장점현대식 스프레이 폼 단열재는 주거, 상업, 산업 및 농업 산업 전반에 걸쳐 투자 수익을 높이는 탁월한 에너지 절약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프레이 폼은 유리 섬유보다 우수한 성능과 지속적인 장점을 제공합니다.

>

전문적인 혜택주거, 상업, 산업 및 농업 건설 분야의 숙련 된 전문가들은 가장 에너지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이며 혁신적인 단열 기술이 스프레이 폼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 전문가들은 효과적인 공기 및 습기 차단, 외부 오염 물질 감소 및 소음 침입 최소화 등의 이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Heatlok HFO Pro지구를 손상시키지 않고 단열Heatlok HFO Pro는 공기, 열, 물 및 증기로부터 보호하는 연속 절연 솔루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우수한 접착력과 압축 강도. Heatlok HFO Pro는 초저 지구 온난화 포팅 제 역할을하며 Honeywell의 Solstice® Liquid Blowing Agent 기술을 활용하여 GWP 1 (기존 송풍 제보다 99.9 % 낮음)을 자랑합니다.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