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을 부르는 큐빅 부엉이키홀더 코끼리키링 거북이열쇠고리 모음 ­

안녕하세요 #창원 인테리어 소품샵 골드디자인입니다.

🙂

>

본격적인 장마도 끝나고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죠? 그래서 오늘은 더운 여름을 더 빛나게 해줍니다.

블링블링 키링을 소개하려고 해요!
후후

​​

>

​​​

부와 지혜의 상징인 부엉이에 매달린 큐빅을 감싸 화려함을 더한 부엉이 모양의 장식품입니다.

​​​

>

이 귀여운 부엉이 키링은 입고되는 날, 고객님께서 우연히 보셔서…차 키에 붙이고 싶다고 바로 구매하셨어요!
안전운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무척 좋아했어요.~​

이렇게부엉이는좋은의미가담겨있기때문에항상가지고다니면좋은기운이따라다니는거죠.​​

>

>

>

#가방장식의 고리 #열쇠고리 #차량키링 등 활용도가 높은 부엉이키홀더!

>

핑크/블루/그린 3가지 색을 취향에 맞게 골라줘.

​​

>

풍요와 장수를 가져다준다는 의미와 함께 재물을 상징하는 코끼리 장식 소품. 특히 코가 하늘로 치솟은 코끼리를 소유하면 재앙이 일어난다고 하며 코끼리는 특별한 행운의 상징입니다.

​​

​​

>

>

>

또렷한 컬러감으로 큐빅 세트가 각기 다른데서 작지만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역시 골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은 작아도 퀄리티는 특별하네요.​​

​​

>

아기자기한 크기의 디자인으로 여러분이 편하게 사용하기 쉬운 제품이다.

​​

>

사업의 번창, 시험 합격, 장수를 상징하는 거북 장식품에 화려한 큐빅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거북이 장식품은 찾으시는 분이 많은데 이렇게 귀여운 키링으로 입고가 되었네요. 후후

>

​​

>

>

거북이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화려한 큐빅 장식과 디테일한 표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거나 중요한 사람에게 선물을 받는다면 받는 사람도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

​​

>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단체 선물로도 좋습니다!
골드 디자인에는 인기 있는 소품부터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니,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키링을 만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artgolddesign/products/4984413426

#창원 인테리어 소품 #골드디자인 #행운장식품 #큐빅키홀더 #거북키홀더 #부엉이키링 #코끼리키홀더 #부모가 선물 #단체선물 #센스있는선물 #커플아이템 #커플키링 #예쁜키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