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문제 세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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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하기 쉬운——————–
1. 사용자가 입력한 이름, 나이, 성별을 출력합니다.

2. 사용자가 입력한 2개의 정수와 char 연산자를 입력받아 2개의 정수로 연산을 수행한 결과를 출력한다.

3. 반지름이 20인 원의 넓이와 둘레를 출력하세요. (Area: 2 * 3.14 * Radius ^ 2, Perimeter: 4 * 3.14 * Radius)
그러나 3.14를 상수로 선언하십시오.

4. 사용자가 입력한 5개 정수의 합과 평균을 출력합니다.

5. 사용자가 입력한 세 정수의 최소값, 중앙값, 최대값을 출력합니다.

6.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의 구구단을 출력합니다.

(출력형태 => 2가 입력되면 2 * 1 = 2
2 * 2 = 4
…..
2 * 9 = 18

7.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로 정수의 계승을 계산하여 출력한다.

(재귀적 방법이 없으면 while 또는 for 반복문 사용)

8.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 중 소수의 개수를 출력한다.

(소수는 1과 자기 자신 이외의 값을 가지지 않는 수이다.

)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는 값은 2~30개로 제한

——————–유형 변환———————————–
1. 사용자가 2개의 정수를 입력하면 문자열로 받아 2개의 문자열 정수를 정수로 변환하여 출력한다.

2. 사용자는 두 개의 정수(a, b)를 입력하고 a/b의 연산 결과를 실수로 출력한다.

(단, b는 0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

3. 사용자가 하나의 실수를 입력하면 정수형으로 변환하여 출력한다.

4. 사용자가 실수를 입력하면 실수의 제곱 결과를 문자열로 변환하여 출력한다.

5. int 변수 iNum=10과 long 변수 lNum=20의 값을 교환한다.

6. 사용자가 입력한 두 문자 각각의 유니코드를 인쇄합니다.

——————–운영자——————–

1. 사용자가 입력한 두 정수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나머지 연산 결과를 출력한다.


(메소드로 만들지 말고 메인메서드에 구현)

2. int 변수 20을 증분 연산자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순서로 출력되도록 구현합니다.

21, 22, 22, 22, 20, 20, 19, 마지막 변수의 값(증가 연산자 없음): 20

3.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가 2와 7의 공배수이면 “2와 7의 공배수”를 출력하고, 그렇지 않으면 “2와 7의 공배수가 아님”을 출력합니다.

4.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이 “Hello”인지 아닌지를 판별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5. 삼항 연산자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가 홀수이면 “odd”를, 짝수이면 “even”을 출력한다.

6.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가 삼항연산자를 중첩하여 100보다 크면 “100보다 큼”, “100보다 작음”이면 “100”을 출력한다.

7. 사용자가 입력한 두 실수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나머지 연산 결과를 출력한다.

8. 사용자가 하나의 문자열과 하나의 정수를 입력한 상태에서 “입력된 문자열은 xxxxx이고, 입력된 숫자는 xxxxxx입니다.

” 출력하다

——————–조건문———————————–
1. 사용자가 입력한 두 정수 중 큰 정수를 출력합니다.

2.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가 양수이면 “양수”, 음수이면 “음수”를 출력한다.

3.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이 “Java”이면 “This is my favorite language”가 출력됩니다.

“Python”인 경우 “이것은 내가 공부하고 있는 언어입니다.

”를 출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언어를 시도하십시오.”
yo.” (switch~case~default 사용).

4. 사용자가 입력한 숫자가 3의 배수이면 “3의 배수입니다.

”를 출력합니다.

3의 배수가 아니면 “3의 배수가 아닙니다.

”를 출력한다.

(스위치~케이스~디폴트 사용)

5. 사용자가 입력한 숫자가 홀수이면 “홀수입니다.

”, 짝수이면 “짝수입니다.

”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6. 사용자가 입력한 5개의 정수 중 가장 큰 수를 출력한다.

7.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이 “예”이면 “예”를 출력하고, “아니오”이면 “아니오”를 출력하고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입력”을 출력합니다.

8. 사용자가 입력한 두 정수를 비교하여 같으면 “두 수는 같다.

” 첫 번째 숫자가 크면 “첫 번째 숫자가 더 큽니다.

” 두 번째 숫자가 더 크면 “두 번째 숫자가 더 큽니다”를 인쇄합니다.

9. 사용자가 입력한 3개의 정수가 모두 짝수이면 “모두 짝수입니다.

” 모두 홀수이면 “모두 홀수입니다.

” 그렇지 않으면 “짝수: xxx, 홀수: xxx”를 출력합니다.

——————–문장 반복———————————–
1. 1부터 10까지 정수의 합을 출력하세요.

2. 2의 거듭제곱을 10회 반복하여 출력한다.

(2 * 2 = 4, 2 * 2 * 2 = 8 …..) 10회 출력

3.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까지 모든 소수점을 출력합니다.

4. 사용자가 입력한 정수의 약수를 출력합니다.

5.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를 역순으로 인쇄합니다(배열 사용).

6.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을 역순으로 출력합니다.

7. 사용자가 입력한 두 정수의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를 출력하세요.

8. 중첩된 for 문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출력합니다.

8-1. *
**
***
****
*****

8-2. *****
****
***
**
*

9. 사용자가 q를 입력할 때까지 반복하고 입력된 정수의 값을 더하여 출력한다.

——————–준비——————–
1. 1에서 10까지의 정수를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모든 요소를 ​​인쇄합니다.

2. 사용자가 q를 입력할 때까지 정수를 취하여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모든 요소를 ​​인쇄합니다.

3.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를 배열로 저장하고 평균을 계산하여 출력한다.

4. 1부터 100까지의 짝수만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합을 계산하여 출력한다.

5.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를 배열에 저장하고 최소값과 최대값을 출력합니다.

6. 사용자가 입력한 5개의 문자열을 배열에 저장하고 가장 긴 문자열과 가장 짧은 문자열을 출력합니다.

7. 2개의 정수형 배열을 생성하고 1부터 100까지의 임의의 값으로 첫 번째 배열에 4개의 임의의 값을 두 번째 배열에 3개의 임의의 값을 저장하고 두 배열을 결합하여 새 배열을 만듭니다.

8. 사용자가 문자열을 입력하면 문자열 사이에 -를 삽입하여 구분자로 만든다.

– 잘린 문자열을 기반으로 잘린 문자열 배열을 만듭니다.


가장 긴 문자열과 해당 문자열의 인덱스를 인쇄합니다.

——————–수업——————–
1. 학생 이름, 학번, 학과를 속성으로 하는 학생 클래스를 생성하고, 학생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과 학생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을 생성합니다.

2. 책의 제목, 저자, 출판사, 가격을 속성으로 가지고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과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이 있는 책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3. 두 개의 문자열을 가져와서 연결된 새 문자열을 반환하는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4. 정수와 실수를 받아 곱셈 결과를 소수점 이하 두 자리로 반환하는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5. 반지름을 속성으로 가지는 circle 클래스를 생성하고 생성자를 통해 속성에 사용자가 입력한 반지름을 저장하고 원의 넓이와 둘레를 구하여 반환하는 메소드를 구현한다.

6. balance를 속성으로 하고 예금, 출금, 잔액 조회를 메소드로 하는 계정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7. Add라는 클래스를 만들고 두 개의 정수 매개변수를 받아 합계를 반환하는 add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그리고 3개의 정수 매개변수를 사용하고 오버로드를 통해 각각의 제곱합을 반환하는 add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계승——————–
1. 성, 혈액형, 키, 피부색을 속성으로 하는 Parent 클래스를 생성하고, Parent를 상속받은 ChildA, ChildB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ChildA에 이름 속성을 추가하고 ChildB에 지문 속성을 추가합니다.

2. 일한 시간과 시급을 속성으로 하는 알바라는 클래스를 만들고 일(일한 시간 * 시급을 출력)이라는 메소드를 만든다.


알바를 상속받은 캐셔와 쿠팡맨 클래스를 생성하고, 일하는 방식을 오버라이드 하여 캐셔가 “캐셔가 일한 시간을 계산해서 시간*일한 시간당 급여를 받는다”고 말하게 합니다.


쿠팡맨을 구현하여 “쿠팡맨은 일한 시간만큼 배달하고 시급을 받습니다 * 근무한 시간”을 출력합니다.

근무시간과 시급은 생성자에서 초기화됩니다.

3. Worker를 인터페이스로 생성하여 출퇴근, 퇴근, 업무를 합니다.

방법을 선언합니다.

작업자를 상속하는 개발자 및 공무원 클래스를 만들고 세 가지 상속된 메서드를 만듭니다.


원하는 것을 구현하십시오.

4. 게시판 인터페이스 구현, 게시물 저장, 수정, 삭제, 검색 메소드 생성, 게시판을 계승한 자유게시판 및 게시판 클래스 생성, 4가지 메소드 직접 구현.
원하는 것을 구현하십시오.

——————–수집——————–
1. Map을 이용하여 영어 단어와 뜻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단어의 뜻을 출력합니다.

2. 지도를 이용하여 음식명과 가격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음식명과 수량으로 최종 가격을 출력합니다.

3. Map을 사용하여 학생 이름과 점수를 저장하고 90점 이상인 모든 학생 이름을 출력합니다.

4. 3단계에서 사용한 지도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학생의 이름과 점수를 인쇄하십시오.

5. 문자열을 List에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을 검색하여 해당 문자열의 인덱스를 출력합니다.

6. 목록에 10개의 정수를 저장하되 적어도 하나의 중복 값을 포함하고 모든 요소를 ​​집합으로 이동하여 인쇄합니다.

7. 현대차 모델과 판매량을 저장하는 맵과 기아차 모델과 판매량을 저장하는 맵을 하나 생성한다.


둘 다 목록에 저장하십시오. 각 회사의 최고 판매 모델 항목을 선택하여 새 목록에 저장합니다.


출력하세요.

——————–준비——————–
1. 1에서 10까지의 정수를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모든 요소를 ​​인쇄합니다.

2. 사용자가 q를 입력할 때까지 정수를 취하여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모든 요소를 ​​인쇄합니다.

3.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를 배열로 저장하고 평균을 계산하여 출력한다.

4. 1부터 100까지의 짝수만 배열에 저장하고 배열의 합을 계산하여 출력한다.

5. 사용자가 입력한 10개의 정수를 배열에 저장하고 최소값과 최대값을 출력합니다.

6. 사용자가 입력한 5개의 문자열을 배열에 저장하고 가장 긴 문자열과 가장 짧은 문자열을 출력합니다.

7. 2개의 정수형 배열을 생성하고 1부터 100까지의 임의의 값으로 첫 번째 배열에 4개의 임의의 값을 두 번째 배열에 3개의 임의의 값을 저장하고 두 배열을 결합하여 새 배열을 만듭니다.

8. 사용자가 문자열을 입력하면 문자열 사이에 -를 삽입하여 구분자로 만든다.

– 잘린 문자열을 기반으로 잘린 문자열 배열을 만듭니다.


가장 긴 문자열과 해당 문자열의 인덱스를 인쇄합니다.

——————–수업——————–
1. 학생 이름, 학번, 학과를 속성으로 하는 학생 클래스를 생성하고, 학생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과 학생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을 생성합니다.

2. 책의 제목, 저자, 출판사, 가격을 속성으로 가지고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과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이 있는 책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3. 두 개의 문자열을 가져와서 연결된 새 문자열을 반환하는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4. 정수와 실수를 받아 곱셈 결과를 소수점 이하 두 자리로 반환하는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5. 반지름을 속성으로 가지는 circle 클래스를 생성하고 생성자를 통해 속성에 사용자가 입력한 반지름을 저장하고 원의 넓이와 둘레를 구하여 반환하는 메소드를 구현한다.

6. balance를 속성으로 하고 예금, 출금, 잔액 조회를 메소드로 하는 계정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7. Add라는 클래스를 만들고 두 개의 정수 매개변수를 받아 합계를 반환하는 add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그리고 3개의 정수 매개변수를 사용하고 오버로드를 통해 각각의 제곱합을 반환하는 add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계승——————–
1. 성, 혈액형, 키, 피부색을 속성으로 하는 Parent 클래스를 생성하고, Parent를 상속받은 ChildA, ChildB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ChildA에 이름 속성을 추가하고 ChildB에 지문 속성을 추가합니다.

2. 일한 시간과 시급을 속성으로 하는 알바라는 클래스를 만들고 일(일한 시간 * 시급을 출력)이라는 메소드를 만든다.


알바를 상속받은 캐셔와 쿠팡맨 클래스를 생성하고, 일하는 방식을 오버라이드 하여 캐셔가 “캐셔가 일한 시간을 계산해서 시간*일한 시간당 급여를 받는다”고 말하게 합니다.


쿠팡맨을 구현하여 “쿠팡맨은 일한 시간만큼 배달하고 시급을 받습니다 * 근무한 시간”을 출력합니다.

근무시간과 시급은 생성자에서 초기화됩니다.

3. Worker를 인터페이스로 생성하여 출퇴근, 퇴근, 업무를 합니다.

방법을 선언합니다.

작업자를 상속하는 개발자 및 공무원 클래스를 만들고 세 가지 상속된 메서드를 만듭니다.


원하는 것을 구현하십시오.

4. 게시판 인터페이스 구현, 게시물 저장, 수정, 삭제, 검색 메소드 생성, 게시판을 계승한 자유게시판 및 게시판 클래스 생성, 4가지 메소드 직접 구현.
원하는 것을 구현하십시오.

——————–수집——————–
1. Map을 이용하여 영어 단어와 뜻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단어의 뜻을 출력합니다.

2. 지도를 이용하여 음식명과 가격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음식명과 수량으로 최종 가격을 출력합니다.

3. Map을 사용하여 학생 이름과 점수를 저장하고 90점 이상인 모든 학생 이름을 출력합니다.

4. 3단계에서 사용한 지도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학생의 이름과 점수를 인쇄하십시오.

5. 문자열을 List에 저장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을 검색하여 해당 문자열의 인덱스를 출력합니다.

6. 목록에 10개의 정수를 저장하되 적어도 하나의 중복 값을 포함하고 모든 요소를 ​​집합으로 이동하여 인쇄합니다.

7. 현대차 모델과 판매량을 저장하는 맵과 기아차 모델과 판매량을 저장하는 맵을 하나 생성한다.


둘 다 목록에 저장하십시오. 각 회사의 최고 판매 모델 항목을 선택하여 새 목록에 저장합니다.


출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