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비뇨기과 에이즈 알고 계신가요 ..

>

​안녕하세요. 손앤오의원입니다.

​현대사회에서는 과거에 비해 성에 대한인식이 많이 개방되어 있는데요.​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성병에 대해더욱 주의를 해야 하고청결한 방법으로 성관계를갖는 것이 좋습니다.

​성을 매개로 해서 발생하는 질환을성병이라고 부르는데요.​많고 많은 성병들 중 많은 사람들이두려워하고 들어본 질환이에이즈입니다.

​​

>

​​에이즈는 후천성면역 결핍증이며HIV 감염에 의해 인체 내부면역세포들을 파괴하여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기생충과 같은균들이 몸속에 침입을 하고 증식하게 만드는 질환인데요.​에이즈에 걸릴 경우 여러 가지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며 심할 경우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에이즈 초기 증상을잘 파악한 후 자신에게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초기 치료를 통해 증상이 악화되지 않도록노력해야 하는데요.​에이즈 초기 증상은 감기몸살과비슷하게 나타납니다.

​에이즈가 발병하고 1개월 정도 후초기 증상이 나타나며원인 모를 발열, 마른 기침, 피로, 설사 등이발생하는데요.​에이즈를 감기나 몸살로 오인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의심이 갈 경우 검사를 받아보시는 게좋습니다.

​​

>

​​손앤오의원은 꼼꼼한 검사를 통해에이즈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에이즈가 발견될 경우약물치료를 진행하는데요.​몸속에 있는 에이즈 바이러스를완벽하게 제거하는 방법은아직까지는 나오지 않았지만약물치료를 지속적으로 받는다면혈중 HIV 농도를조절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손앤오의원은 에이즈 치료관리뿐만 아니라몸의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생활습관에 대해 안내해드리는데요.​에이즈에 감염되셨다면생활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를줄여주시는 것이 좋으며 균형 있는영양분 섭취와 적당한 운동과 휴식을 취해주시는 게좋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 이외에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주저하지 마시고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