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만큼 보상받는 심혈관질환보험 나는 이렇게 준비했다! ..

아는만큼 보상받는 심혈관질환보험 나는 이렇게 준비했다!
​​안녕하세요!
진심을 담아 모든 내용을 정직하게 소개해드리는 김태훈 입니다.

​요즘 아무래도 활동범위가 좁다보니까헨드폰­·컴퓨터의 사용시간이더 길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건강도 한 번 되돌아보기도 하고다른 때보다 건강자산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많아졌습니다.

​오늘은 그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심혈관질환보험 성공적으로 마련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

​​

>

​​

​심장은 이완과 수축을 반복하면서 전신으로 혈액을 공급해 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숨을 쉴 수 있게 하는 생명과 직관되면서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장기입니다.

​이렇게 우리 신체에서 중심부 역할을 담당하고 있지만 흡연, 과음, 과로, 안좋은 식생활습관, 비만 등​현대인들에게 많이 나타나고 있는안좋은 영향들로 인해서 나이과 성별을 불문하고 질병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런 고위험군의 병들은 일상생활을 송두리째 앗아갈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기에우리는 보장상품으로 대비를 하는 것 입니다.

​심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질병들에 대해서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어떻게 가입을 해야 하는 걸까요?​​

>

​​

​우선은 어떤 병이 가장 잦게 발생하는지를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오랫동안 일을 하면서정말 안타까운 부분 중 하나는​지인을 통해서 구성하다보니까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보다는일단 믿고보자는 식의 가입이 대부분입니다.

​나 스스로도 지키기 힘든 것이 건강인데이렇게 함부로 남에게 맡겨도 될까요?​만약 잘못된 방법으로 협소하게 구성했다면어떤일이 일어날지 알려드릴께요.​※급성심근경색 담보를 갖고 있는 분들 필독※​과음이 잦던 A씨 , 어느날 이른 새벽 술이 깸과 동시에 가슴에 통증이발생하게 됩니다.

​병원에 내원한 결과”협심증”으로 확진이 내려지는데요.​다행히 아는사람을 통해서 마련해둔 증권이 있어서 안심하던 찰나회사에서는 “현재 가지고 있는 특약으로받을 수 있는 진단비는 하나도 없다”고통보를 내립니다.

​왜?​급성심근경색이라는 협소한 범위의 담보는협심증을 보장 해줄 근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즉 약관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

>

​​다 먼나라 얘기, 남의 집 얘기 같으신가요?​장롱 속에 넣어놓은 설계안 꺼내서 지금 당장 확인해보시면 어떠신지요.​안전하게 온전히 보호가 되는 담보는”허혈성심장질환”입니다.

옆으로 미시면 전체 확인 가능합니다.

​넓은 구성으로 어떤 병명으로 확진을 받아도100% 보호 받으시기 바라는 간절한 마음뿐입니다.

​​

>

​​心장과 함께 단일질환 사망률 1위인 뇌, 높은 발병률과 생명에도 영향을 끼치는 암도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뇌는 회사에서 3개의 특약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뇌출혈I60 / I61 / I62 (총 3개)​뇌졸중I60 / I61 / I62+I63 / I65 / I66(총 6개)​뇌혈관질환I60 / I61 / I62 / I63 / I65 / I66+I64 / I67 / I68 / I69(총 10개)​내역별로 범위가 달라지게 되며,어떻게 설계받느냐에 따라서받게 될 진단비 또한 아에 없을 수 있습니다.

​암 역시 지급받을 확률이 높은 특약으로준비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방 자궁 전립선 방광 대장점막내​회사의 손해율이 높아지면고객이 피해를 보게 됩니다.

​위에 언급한 5가지 종류가모두 일반癌진단비 포함인지 확인해주세요!
​​

>

​​

​각 상품의 장점과 단점을 제대로 파악하신 후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혈관질환의 위험성이 높아지는중년 여성분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NH​​

>

​​LOTTE​​

>

​두 곳의 한도는 동일합니다.

하지만 산출되는 납입료와 혜택에서 차이가 납니다.

​가장 크게 비교해 볼 점은 납입면제입니다.

​농협의 성인상품에는 없다는게 아쉬움이 남네요.​롯데의 납면혜택1. 일반癌2. 뇌졸중3. 급성 심근경색증4. 말기간경화5. 말기신부전증6. 상해80%이상후유장해7. 질병80%이상후유장해​돈을 내던 도중에 위의 7가지 중 단 한가지의 상태로 확진을 받게 된다면 앞으로 남은 비용은 지출하지 않아도 보상금액을 받은 담보를 제외한 나머지 보장들은 그대로 유지되는 조건입니다.

​※스텐트삽입술※​심장과 관련해서 많이 시행되는 수술입니다.

​​그물망 모양 스텐트를 혈관에 삽입해 막힌 부위까지 다다르게 한뒤,좁아진 부위에서 그물망을 펼쳐 물리적으로 혈관을 넓히는 지지대 시술입니다.

​과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해서 안심할 수 있을까요?​(1) 재협착 – 재발(2) 영구적이지 않은 스텐트(3) 부작용​이라는 위험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때마다 걱정없이 수술비를 부담없이 낼 수 있는 효자특약소비하는데 버겁지 않으시다면꼭 설계안 안에 이름을 올리시기 바라겠습니다.

​​

>

​​내가 알고 있어야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플 때 아는사람? 가족?솔직히 제정적으로 가장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건강상품 밖에 없습니다.

​올바른 대비로 적재적소에 보호받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