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팔달구 스킨플래닝 투데이에스테 인계동 스킨케어는 이쪽

얼굴에 솜털이 많아서 스킨케어 제품이 잘 흡수되지 않는 것 같아서 스킨케어라는 걸 처음 받았어요.

익숙하지 않은 시술이었지만 만족도는 최고!
!
아기 피부가 된 것처럼 매끈매끈해지고, 세수하고 화장품을 바를 때마다 제 피부가 아닌 것 같아요.

지금부터 제가 관리받은 수원 팔달구의 스킨플래닝샵 투데이에스테틱을 소개합니다.

인계동 에스테틱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0 스마트타워 0507-1340-3355 월~토 11:00~20:00 (일요일 휴무)

투데이에스테틱은 수원 KBS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셔도 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위치가 정말 좋아서 수원 팔달구에 스킨플래닝 장소를 찾으신다면 투데이에스테틱이 제격입니다.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투데이에스테틱 수원점이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잘 갖춰져 있어서 원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어디 하나하나 안 예쁜 데가 없더라구요~

케어 후 마무리를 다음으로 할 수 있는 곳에는 향수와 립글로스 등도 구비되어 있어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수원 팔달구 스킨플래닝샵 투데이 에스테틱은 원장님이 타임마다 한명만 관리해주셔서 예약은 필수입니다!
저도 사전에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대요.요즘은 이렇게 네이버로 예약하면 간편해서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어요~ 예약전화 같은 거 싫어하는 1인.. 제가 오늘 받은 스킨플래닝은요 산화된 피지와 오래된 각질, 솜털, 피부 노폐물 등을 제거해서 피부 본래 상태로 돌려주는 시술입니다.

화장품을 발랐을 때 흡수가 되고 화장도 들뜨지 않는다는 사실!

평소에 화장이 잘 뜨거나 피부 각질, 솜털이 많은 분들에게 받으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포 사진입니다.

건조하고 이마에 유난히 솜털이 많아서 스킨 플래닝을 받아서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거든요.

우선 이렇게 제품을 발라주시고 그 후 스킨플래닝 시술을 시작해주셨습니다.

원장님이 숙련된 분이셔서 아프거나 피부 자극 없이 받으실 수 있었어요.

시술을 받고 원장님이 제 귀에 피지가 있다고 친절하게 밀어내 주셨어요. ><www 귀에도 피지가 생기는 건 처음 아셨죠?덕분에 귀에 있던 원피지도 하나 뽑았어요.

이마부터 시술해 주셨는데 장난 아니죠?이마에 솜털이 많대요.그래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어요.솜털이 아니라 머리카락 같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근데 개운해요.

왼쪽이 한쪽이고 오른쪽이 안쪽인데 딱 봐도 차이가 보이시죠?확실히 스킨플래닝 받은 피부가 더 밝아보여요!
!

받으면 이렇게 피부가 매끈매끈해져요.스킨케어를 받으면 매끈해지잖아요, 그거랑은 느낌이 전혀 달라요.정말 아기 피부가 된 느낌!
정말 이건 만져봐야 알 것 같아요!
!

뺨도 이렇게 솜털이 많이 나왔어요.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생각보다 솜털이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그만큼 하고 나서 효과가 대단하대요.

피부가 너무 매끈매끈해!
!
스킨플래닝만으로도 이렇게 피부가 매끈매끈해지다니~ 앞으로 주기적으로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스킨플래닝 이제 중독될 것 같아요.효과가 이렇게 눈에 보이고 또 하면 얼굴이 밝아지고 얼굴에 각질이 많거나 화장을 자주 하는 분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플래닝을 다 마친 뒤에는 이렇게 팩도 올려주셨어요.따뜻한 침대에 누워서 팩을 했더니 저도 모르게 잠이 들었습니다.

팩까지 한 후 자외선 차단제까지 바르고 수원 팔달구 스킨케어가 끝났습니다.

스킨플래닝 후 피부톤이 밝아지고 피부결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져 만족스럽습니다.

~솜털이 제거되어 화장품 흡수도 더 잘되는 것 같고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까지 정리할 수 있어 만족도 최고네요.

인계동 스킨케어 수원 팔달구 스킨플래닝을 찾으신다면 투데이에스테티에서 부담없이 케어 받아보세요:)

투데이에스테틱수원점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