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한인민박 벨라하우스 한인택시까지 그레잇!

많은 분들의 낭만적인 여행지가 유럽여행입니다.

그 중에서도 로마를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이 많잖아요.~~~ 저도 작년에 그런 버킷리스트를 가지고 있어서 실현시켰어요!
!
!
이것저것 알아볼것도 많고, 계획할때 제일 소중했던게 숙소!
저는 안전하게 로마의 안민박을 알아보고 다녀왔습니다.

묵을 곳은 로마벨라 하우스인데, 너무 만족해서 돌아와서 이렇게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

우리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직항편으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연착 때문에 1시간이나 늦게 공항에 도착했어요. 그러나 예약 시에 사장님이 알려주신 픽업 택시를 예약하고 있었기 때문에 심야였지만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

여행후기를 보니 택시비가 많아 늦게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걱정도 되던데…한국인 택시로 미리 예약하고 일찍 도착!
!
기사가 숙소사장님께 도착확인도 미리 해드리고 숙소 앞 벨까지 알려줘서 완전 굿!
게다가 4인 50유로라 공식택시비용과 같지만 심리적 쾌적함은 2배 이상이었다!
!

>

그렇게 늦은 시간이지만 친절한 숙소 사장님 덕분에 택시도 잘 이용해서 무사히 숙소에 도착하면 블로그 후기처럼 여기가 유럽이야!
!
!
느끼게 해주는 엘리베이터에서 기대감이 올라!
!
!

>

>

로마의 민박집에 도착해서 데스크에 가니 사장님이 직접 체크인도 잘 해주셨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신 방에 가니 아늑한 분위기와 유럽풍의 인테리어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

>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개인실이 있는 곳을 찾았는데, 로마의 한 인민박소는 깨끗한 상태의 개인실을 갖추고 있어 완전히 만족!
!

>

>

>

욕실도 욕실인데 후기부터 보면 깨끗하다고 들었는데 정말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고 방의 크기도 여유있고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

아늑한 침대와 분위기에서 잘 자고 일어나니 다음날 배가 고파서 나가니 아침식사로 한식이 가득 차 있더라!
!

>

>

그렇지 않아도 후기를 볼때마다 로마 한인민박의 한식 조식에 대한 칭찬이 많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엄청난 한식 종류와 맛에 완전 감동!
!
불고기 등갈비 보쌈 등등 잘 먹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

공항에 도착해 편리하게 이용한 택시부터 개인 욕실이 딸린 깔끔한 방과 완벽한 맛의 한식 조식까지!
너무 그레이프한 조합으로 로마여행이 더 행복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

* 홈페이지 : http://romabellahouse.com/

* 블로그:http://blog.naver.com/llssyy47

* 카카오톡 ID : romab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