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장어플추천] cram 내가 만드는 단어장 어플, 셀프 단어장 활용법 .

단어책을 따로 사서 외우는 사람들도 많지만저는 공부하며 새로운 단어 익히는것 만으로도 포화상태..지문 하나를 읽으면 모르는 단어들이 수두룩..

요즘 외울 단어는 너무 많고손으로 써 온 단어장은 너무 빡빡해져만 가고그래서 언제든지 보면서 공부할 수 있는셀프 단어장 어플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단어장 이름은 cram!

>

어플을 깔고 페북로그인 고고. 매우간편!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그 중 create flashcards 선택

>

자기가 만들 단어장의 이름과 종류, 언어 기재

>

퍼블릭으로 하면 다른사람들이 검색할 수 있어요.

1. 셀프 제작 가능 단어장저는 다른 단어 말고 제가 공부하다가 몰랐던 단어위주로 정리하고 싶었어요.

>

이렇게 직접 카드의 앞면과 뒷면의 컨텐츠를 직접 작성할 수 있어요.

>

한국어로 길게도 설명 가능

>

다른나라 언어로도 설명 가능자기가 편한 방법대로 올리면 되요.힌트기능도 있어서 저는 거기에 예문을 추가해서 넣어요.그럼 활용도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추가하면서도 이미 공부가 되는 기분

2. 다른사람이 만들어 놓은 단어장 검색가능타 유저들이 만들어 놓은 단어장도 볼 수 있어요.

>

italiano로 검색했더니 이미 한 페이지 넘어갑니다.

이렇게나 많네요.3. memorize 와 cram mode 활용

>

카드를 어느정도 만들고 나면 memorize 기능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어요.그리고 어느정도 암기가 되었으면 cram mode 로 들어가세요.총 레벨5까지 있는 크램모드에서는 같은 단어를 최소 5번 반복 암기하게 해 줍니다.

>

33개의 단어가 레벨 1 클리어 했다고 하네요.그럼 레벨2로 넘어갑니다.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면 추가한 단어만 레벨 1에 머무르게 되요.

>

각 레벨을 선택하면 그 레벨의 단어를 시험 볼 수 있어요.방금 6개의 단어를 새로 넣었더니 레벨 1에 들어가 있네요.암기를 하지 못한 단어는 레벨업을 못하기 때문에 레벨 5를 통과하려면 최소 5번 같은 단어를 맞춰야 합니다.

암기를 못한 단어는 가차없이 레벨 1으로 내려갑니다.

아직 한국어로는 안나와서 영어로 써 있다는 점.하지만 작동법이 쉬워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아요.

딱 이런 암기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제대로 찾았네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