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푸드 생연어 도매넷 생생선물로 받아버린 생연어 필릿

 BBomBB의 말, 연어 한마리를 통째로 사서 집들이로 해체쇼를 했는데 길푸드 생연어 사장님이 블로그 감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연어 요리를 멋있게 했다고 칭찬해줬더니 포스팅 고맙다고 연어를 필레드라도 먹어보라고 선물로 보내준대!
!
블로그 포스팅을 해서 선물을 받은건 처음이네요!
!
감사합니다~~~~~~

길푸드 생연어 파이팅!

사실… 연어 상태가 너무 좋아서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437동남빌딩 106호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2동 86-11 노르웨이 생연어 수입필렛 가공도매 전국택배버스 gilfudesalmon.modoo.at 길푸드 생연어 네이버 쇼핑에서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해 먹습니다.

슈페리어 1등급 연어 완전관리 노르웨이 항곡직송 생연어m. smartstore.naver.com 이전의 포스팅입니다.

~BBomBB의 중얼중얼 들려버려서 머리까지 달려있는 홀!
!
생연어를 구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일단 울산…m.blog.naver.com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금요일이라고 붙여줘서 토요일 오후에 도착했어요.지난번에 한 마리 시켰을 때도 같은 시간에 왔어요.택배기사가 같아서 그런가봐요.

연어 지느러미가 1등급 생연어 필렛 생연어 머리의 배꼽 생와사비, 간장, 케이퍼홀스라디쉬 소스 락쿄 하츠나 등 다양한 구성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진짜 열어보고 행복했어눈~~~~~~~~

생연어 1킬로 정도 될 것 같아요!
!
!
!
!
오예~

머리도 왔거든요~ 아까 한 마리 샀을 때 머리는 목만 태우고 다 버렸는데!
아쉬웠네요저번에 구워먹었는데 머리에 붙은 볼살이랑 정말 맛있었어요.고소하네요.

구이용으로 이렇게 배 터지게 먹는 건 처음이야.www

자~ 머리를 태웠어요~ 머리도 의외로 지방이 많네요~뼈에도 살이 많이 있어요!
오두육미!
아주 별미입니다~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지만 만찬을 즐기려면 연어 살부터 머리 꼬리 뼈까지 모두 먹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연어의 제비꽃으로 연어덮밥을 만들었어요~연어 색깔이 정말 신선하고 좋은데요?눈 앞에서 뚫었을 때도 피부가 정말 탄력적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탄력적이었어요.곧 나가서 보내주나봐요. 연어,참치매니아인 친구와 같이 먹었어~!
!
더 이상 비싸게 사지 않아도 되겠구나 하는 느낌!
미식가 친구 인정~

연어 특유의 지방으로 고급감과 풍미가 살아있죠.저는 밥과 함께 먹을 때 사케가 제일 맛있어요!
모임에서요.www

반짝반짝 빛나는 연어~

머리의 도자기를 완전히 인디안처럼 손에 쥐고 뜯어먹었어요.별미 중에 별미 구운 연어 완전 파티였네요!
연어 만찬 락교랑 식초 생강도 같이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 날 또 먹었어요~짝꿍이 독특한 메뉴를 추가했네요~ 연어 타다키!
와~~ 이거 2번 드세요!
!
!
100번 드세요.이거 불 냄새까지 나서 진짜 맛있어요.추천

은은한 불향으로 연어 기름에 고기가 구워져 담백하고 맛있네요. 주신 양념소스에 주의해서 먹었더니 벌꿀맛은 맛보기로 인기가 폭발했어요!
!
별미라니까.

치킨이랑 치즈볼이 남았다 이런 거.연어한테 칠해졌어요!
!
치느님이…

오늘의 연어도 엄청난 색상의 돈을 주고 밖에서 사지 마세요.~1킬로그램 받아서 정말로 배가 터질때까지 6명이서 먹었습니다.

그냥 6인분이 아니라 배가 터질 정도로 6인분 사케덮밥과 생선회, 공짜로 말이야.

사시미도 짤랑~~~~~~ 저번보다 술덮밥!
!
!
기름진 연어살이 따뜻하고 통통한 밥이랑 만났을 때 정말 맛있어요!

진수성찬이 나왔습니다!
ww w

연어 머리는 얼마 전에 먹어 버려서 이번엔 안심과 배꼽을 구웠어요!

제가 구웠는데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흐트러졌어요ㅜㅜ좀 더 분발해야겠다.

쿠쿠쿠

오늘의 인기 메뉴!
사몬타다키!
!
꼭 도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프라이팬에 구운 거랑 맛이 달라요

피자가 오븐에 완성되었어요.~그런데 오늘 피자의 치킨 공주 둘다 인기가 바닥이 났다.

연어로 칠해진다고 한다.

심지어 사촌동생 남자친구는 연어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오늘 연어 맛에 새롭게 눈을 떴대요.내가 선물받은 연어라서 더 맛있었을까?난 공짜라 100배나 맛있었던가!
ww w

다음날 아침에는 간단한 브런치와플. 딸기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딸기 와플!
소소하게 고고 해볼게요!

길푸드를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최고야~ 친절하기로는 1등!
뜨거운 점에서도 1등!
카카오스토리도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좋은 인연이 되었네요.사장님께서 요리하신 플레이팅과 연어 요리 종류가 포스팅이 되어 있대요.꼭!
!
!
!
!
!
많이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