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피쉬아이 디너쇼, 해중전망대와 열정적인 쇼로 완성한 밤이었어요

>

괌 여행 중 하루의 중 밤은 항상 마지막 기억이 되기 때문에 반짝이는 별, 석양, 맛있는 저녁밥 등 여러 방법으로 밤을 즐겼었는데요. 수많은 밤 중 가장 화려하게 완성한 밤이 있었답니다.

바로 괌 피쉬아이 디너쇼를 즐겼던 밤이었는 데 아직도 그 열기가 뜨끈뜨끈해서 추워지는 한국의 밤을 버틸 수 있는 것 같답니다 🙂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 있다면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괌 피쉬아이 디너쇼 + 해중전망대 !
괌에서 인기있는 대표적 투어인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시죠!

​​

>

픽업버스를 타고 조금 달리니 오늘 하루의 마무리가 진행될 괌 피쉬아이 디너쇼 현장 앞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은 디너쇼가 이루어지는 곳으로 피쉬아이 전망대는 10초면 닿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단, 횡단보도가 없기 때문에 반대쪽으로 이동하시라면 차를 타야 된답니다.

이 날의 일정은 해중전망대 – 괌 피쉬아이 디너쇼 관람으로 진행되었는 데, 피쉬아이 스노클링 프로그램에서도 관람이 가능한 해중전망대에서 첫 투어가 진행된답니다.

>

귀여운 해양생물들이 그려져 있는 이 곳은 해중전망대, 피쉬아이 마린파크로 따로 방문할 수도 있고, 이 곳에서 스노클링과 돌핀 워칭 후 점심 뷔페도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하늘색의 입구는 많은 분들이 기념 사진을 찍는 장소이니 여러분도 꼭 하나 남기고 오시길 바랍니다:) 괌 피쉬아이 디너쇼를 선택한 이유는 화려한 괌 문화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었지만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이 해중전망대 관람을 함께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우리나라의 63빌딩 전망대, 제 2 롯데월드 등에서 전망대를 바라보면 보통 시내의 전경들이 보이는 데요. 괌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는 높은 곳에서 아래를 쳐다보는 게 아닌 무려 해중 6M 깊이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수영장에 가도 150CM가 넘어가면 깊다고 느껴지는 데 6M라니 너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았어요.​

>

안녕 FISHEYE ♡ ​​

>

길을 따라 쭉 들어가면 보이는 해중전망대,벌써부터 우쿨렐레 음악 소리가 한창입니다♪​​

>

안에는 관람객들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인어공주와 제우스로 추정되는..?조형물들이 있는 데저도 기념사진 하나를 찍고,인어공주 무릎을 보니이미 많은 분들의 흔적이 있더라고요.그만큼 해중전망대가 인기있는 증거겠죠?!
​​

>

디너쇼가 시작하기 전, 약 40분 정도의 시간동안 해중전망대를 감상할 수 있기에 서둘러 계단으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바다와 가까워지는 한걸음 한걸음 계단에 그려놓은 개복치와 복어 등의 물고기 친구들이 나와 아이들도 참 좋아할것 같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전 반대로 내려가고 있었더라고요!
!
안전을 위해 UP/DOWN표시를 잘 살피시고내려가시길 바랍니다:)​​

>

밑으로 내려오니 커다란 잠수함을 연상하는 해중전망대의 본모습이 나왔습니다.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을 설명해준 것도 보였는 데, 그 순간 상어 세마리가 지나가더라구요!
예쁜 열대어를 볼 줄 알았던 전 깜짝 놀라 이리로 저리로 뛰어다녔는 데 어느덧 관람객 어린이들과 한 몸이 되어 상어 친구를 찾아 해중전망대를 뱅글뱅글 돌았답니다.

​​

>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 ​​

>

말미잘과 예쁜 물고기들도 보이네요 :)​​

>

그 순간 먹이를 주는 곳에 몰려있는 물고기떼들을발견했습니다 !
​​

>

놀란 가슴 부여잡고,바로 인증샷 하나를 찍어보았어요./역시 바닷속은 참 신비롭단 생각이 들었는 데,잠수함 모양으로 된 해중전망대의색감 또한 너무 아름다워서한동안 사진찍기 바빴답니다.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공간이었습니다!
​​

>

밖으로 나와보니 아까 보았던 상어가헤엄치고 있는 거 아니겠어요!
개 중에는 먹을 걸 던져주시는 분도 있었는 데아무거나 던지지 않는매너 있는 여행객이 되도록 합시다.

어머!
이건 알고갑시다!
ꈍ .̮ ꈍ✿

>

짜라란!
본격적으로 괌 피쉬아이 디너쇼를 보여드리기 전 입덕할 여러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려요!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면 꼭 보고 가신다는 괌 피쉬아이 디너쇼를 지금 예약하시면 11월엔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무제한 제공, 12월에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왕 가는 거 아낌없이 받고 가면 더 좋잖아요 🙂 이 프로모션은 여행가자고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

본격적인 먹방타임 ♪

>

신나게 해중전망대를 보고 오니 바로 배꼽시계가 울려와서 바로 디너쇼 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실내인 줄 알았던 내부는 야외로 되어있었고, 이 곳에서 바로 공연이 진행되는 거였어요. 혹시나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만약을 대비해 여분의 옷을 챙겨오는 것도 좋으나 습기가 있는 괌의 야외는 덥다는 생각이 좀 더 들었습니다.

또한 비가 와도 공연이 진행된다고 하니 잔뜩 기대하시고 괌 피쉬아이 디너쇼를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첫번째로 만난 음식은초밥과 각종 롤들이었습니다.

연어초밥, 참치초밥, 오징어 초밥,캘리포니아 롤, 유부초밥 등시작부터 느낌이 참 좋았는 데괌에서 해산물 요리는실패한 적 이 없네요.​​

>

이 외에도 새우카레, 생선과 시금치 그라탱, 치킨 윙, 케이준 새우, 각종 샐러드, 버무린 참치회, 갈비 등 정말 여러가지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특히나 마지막의 저 고기가 제일 맛있었어서 여러분도 다른 걸로 배채우기 전에 고기 배를 충분히 채우시길 바래요.​​

>

조금씩 한가지씩 뜰 수 있는 접시도 있으니 다 맛봐야하는 것은 뷔페의 운명입니다.

숙명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오늘만큼은 괜찮으니 맘껏 먹어도 되지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요!
처음엔 아이들 접시인줄 알았던 이렇게 9가지를 담을 수 있는 네모난 접시와 동그란 접시가 함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을 사용하는 게 좋았는 데 음식도 섞이지 않고, 조금씩 담아올 수 있어 탁월해보였어요.​​

>

주문한 칵테일과 맥주도 그림 같죠?​​​​본격적인 디너타임 ♪

>

충분히 식사를 끝내니 갑자기 고막이 근질근질해졌습니다.

바로 본격적인 공연의 서막이 올랐는데 여기서 놀랐던 게 정말 움직이는 배를 타고 뜨거운 불을 들고서 배우들이 눈 앞을 지나가는 게 아니겠어요!
이 때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뛰기 시작했답니다.

​​

>

아름다운 선을 지닌 여자 배우의 움직임, 박력이 넘치는 남성들의 군무가 하나씩 이뤄지며 멍하니 입을 벌리고 쳐다보길 반복했어요. 정말 제가 생각한 것 이상의 공연을 보여주니 여러분께 꼭꼭 추천드리고 싶은 괌 피쉬아이 디너쇼!
이 때 깜빡했던 게 벌써 디저트 타임이 진행되고 있었던 것인데, 어느정도 식사가 끝나고 공연이 진행될 쯤에 음식이 디저트로 바뀐답니다.

사람들이 자주 화장실을 간다고 착각하시면 안돼요. 맛있는 디저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여러가지 디저트가 한가득 ♥ 특히나 저 치즈케익은 꾸덕꾸덕해서 배가 불렀는 데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달달한 음식과 환상적인 공연은 역시 환상궁합이었어요.​​

>

공연이 무르익을때쯤 관객과 소통하는 부분이 있었는 데 제 지인 분이 나가게 되어서 마구 소리를 질렀던 타임입니다.

이렇게 직접 관객들의 참여도 유도하니 집중이 더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한국분들은 유난히 흥이 많으니 무대에 나가시면 특히 끼를 발산하시는 것 같아요.​​

>

워너비..​♥우리나라로 치면 마치 강인한 선녀님들 같았던 폴리네시안 문화의 여성배우들, 매순간 미소와 진지함을 잃지 않으시며 최선을 다해 공연을 이끌어나가는 모습이었어요. 한분한분 반하는 느낌이었답니다.

​​

>

>

대망의 불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대 앞까지 화염냄새와 열기가 느껴졌는 데 사실 이 때 엄청난 비가 쏟아져 내리기 시작했었어요. 아랑곳하지 않고 너무나 멋진 무대를 보여주는 배우분들 때문에 진짜 비가 내리는 지 모르고 집중해서 본 공연!
존경스럽기까지 하더라고요.

​​

>

사실은 반해버리고 온 괌 피쉬아이 디너쇼!
괌의 문화를 가까우면서도 즐겁게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괌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을 때가 많지만 밤, 그리고 반 실내에 즐기는 괌 피쉬아이 디너쇼는 큰 영향 없이 멋진 공연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한 해중전망대까지 즐길 수 있으니 하루의 일정으로 보내기엔 딱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멋진 공연을 꼭 눈과 마음에 담아보고 오세요 ♥​

200점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