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코디 역시나 버튼 서울마원MA-1 후드남

 마원 MA-1 후드 리뷰 및 남자 겨울 코디 스타일링.여러분, 반갑습니다.

새로 시작한 2021년의 첫 주말도 끝나고 내일부터는 새로운 일상이 시작되네요.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남성분들이 조금 더 힙합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원아우터에 대한 리뷰와 코디 방법 등을 포스팅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한 겨울이 지나고 곧 봄이 다가오는 만큼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해보면 좋은 만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상세한 제품 리뷰는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오래전부터 패션 피플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좋았던 MA-1인데 얼마전 인기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래스에서 주인공 박서준 씨가 종종 착용하고 나오셔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1940년대 미공군복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항공점퍼로 당시 높은 고공에서도 보온성을 지키고 활동성을 좋게 만들었으며, 사고시 발견하기 좋도록 하였고,

ABOUT BUTTON SEOUL BR AND. 본격적으로 DETACHABLE HOOD MA-1 모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 전에 이 아우터를 제작한 브랜드에 대한 설명부터 간단히 살펴봅시다.

2005년 동대문에서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마니아층도 두텁지만 역시 매 시즌 매력적인 다양한 의류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많은 배우,가수 등 유명인들이 실제로 이 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하면서 더 알려졌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소비자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하여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디테일 채블 후드 마원 상세 설명.지금부터 모델명 DETACHABLE HOOD MA-1 항공점퍼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사용된 원단은 방수기능과 탄탄한 수입고가 원단으로, 특히 후드부분에는 흐늘함 없이 핏되도록 1200g의 헤비쭈리 원단으로 탄탄한 것이 특징입니다.

안감의 경우 4oz3M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함을 높이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팔뚝부분에는 커프스킨(CALF SKIN)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가죽이 포인트를 주었으며, 소매 시보리는 패턴 시보리로 더욱 견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퍼의 경우는 이탈리아의 람포 지퍼를 사용하고 있었다는 점도 참고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를 고르는 방법과 색상, 그리고 가격.지금부터 좀 더 디테일한 부분을 설명드리자면, 앞서 나온 사이즈는 48(M), 50(L), 52(XL)까지 총 3가지이며, 저는 181cm, 65kg의 마른 체형에 XL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소 오버사이즈로 입기를 좋아해서 조금 크게 골라봤지만 엑스라지 기준 실측은 총장 69cm, 가슴단면 65cm, 어깨단면 68cm, 팔길이 62cm이니 참고바랍니다.

컬러는 블랙 1 개였지만 다른 디자인의 항공 점퍼도 풍부하고 현재 249,000원이었습니다.

아사하라 (MA-1) 후드 부착 남자 겨울 코디.항공 점퍼 디자인 자체가 힙하고 스트릿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에요. 그래서 10대, 20대, 30대까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활용해 보기에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며, 저는 맨투맨을 이너로 입고 아우터로 걸친 모습인데 조거 팬츠와 스니커즈 그리고 비니와 테안경으로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투톤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남성 겨울 코디로 도전해 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후드가 기본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이너로 후드를 입기보다는 맨투맨, 오버핏셔츠 정도를 권장드리며 하의는 조거팬츠 외에도 청바지, 슬랙스 등에도 잘 어울리니 활용해보세요.

가수 카이 씨가 착용한 모습. 오늘은 버튼 서울의 신상품 마우오은 MA-1푸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활용한 남자 겨울의 코디 방법까지 포스팅에서 소개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활동성과 보온성이 좋고 추울때 입기에도 괜찮으며, 너무 튀지 않고 항공점퍼 고유의 매력을 잘 표현한 디자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올해는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해피 뉴이어. 홈페이지 : BUTTON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