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도 교육도 즐거워! 분당천아지호텔 키움,

 분당견호텔 육성, 놀이도, 교육도 즐겁다!
Photoby_kium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분당견호텔 키움펫스쿨입니다 🙂 휴가철이나 장기간 출장 등으로 인해 마음껏 놀 수 있는 애견호텔 시설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지만, 소중한 애견들을 위한 안전하고 즐거운 호텔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호텔이라고 해서 하루 종일 케이지에만 갇혀 지낼 것이 아니라 넓은 야외 환경과 깨끗한 실내 환경, 다양한 놀이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겠죠?

그래야 애완동물도 보호자와 떨어져 지내는 동안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새로운 놀이도 즐기면서 여러 가지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넓은 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와 활동은 스트레스 해소, 기본적인 필요 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애견호텔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분당 강아지 유치원 육성에 있어 호텔서비스1. 애견케어 호텔링에서 애견관리는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키움에서는 깨끗한 견사와 위생적인 급여로 청결하게 관리하고 목욕이 필요한 개들은 목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 보호자와의 실시간 소통, 현재 반려견의 상황과 컨디션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며, 보호자 부회실이 따로 있으므로 보호자와 반려견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3. 넓은 운동장과 야외환경의 애완동물이 목걸이나 하네스 없이 마음껏 뛸 수 있는 넓은 운동장 2개, 소운동장 2개, 테라스 공간 3개씩 구분되어 있어 다른 친구들과 놀고 달리며 사회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4. 안전한 실내시설의 반려견에게 미끄럼사고의 우려가 있는 부분에 대비하여 미끄럼방지를 방지한 재질로 실내를 안전하게 하였습니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환경에서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5. 24시간 전문관리사 상주와 응급처치시스템 키움에는 공인훈련사와 전문관리사가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반려견을 잘 돌보고 미용, 목욕, 칫솔질 등 다양한 미용적인 관리 외에도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응급키트를 구비하여 반려견이 다쳤을 경우의 응급상황에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긴급 상황 발생에 대비하여 보호자와 연락을 취한 후 24시간 동물병원과 연계하여 어떤 상황이 발생하든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애견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분 당견유치원 육성은 각 애견마다 특성이 다른 부분을 고려하여 민감한 애견, 고령 애견, 단기체류와 장기체류 등을 구분하여 개체별로 각각 관리사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처음에는낯선환경에적응하기어려운부분을고려하여키울때별도의적응교육을통해기본적인예절교육에서사람과다른애견에게예의바른애견으로성장할수있도록도와드립니다.

동물위탁 관리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호텔이나 유치원을 확인할 때에는 동물 위탁 관리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분당견호텔키움은 애견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관할 관청에 정식 등록된 동물위탁기관으로 시설 및 인력기준을 충족하고 관련 법령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는 등 든든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애견호텔입니다.

이운영 소장과 함께 하는 분당 개호텔 반려견스쿨!
반려견을 이해하고 낯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일부터 다양한 교육과 놀이, 편안한 시간과 배식까지 보살필 수 있는 신뢰 안전한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31-701-2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