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직구!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

​​​

>

예전과 달리 직구시스템이 잘 되어있다면 많은 분들이 직구로 전자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는 직구로 살 때 더 싸게 살 수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
직구하면생각나는게이베이인데~이베이직구할때알아두면좋은팁을줄려고합니다.

그 예로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한 마셜 스피커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블루투스 스피커 하면 마샬이 떠오르는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성능도 좋고, 이바스크 쿨 블루투스 스피커도 많이 사네요!
저도 직구로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싸게 구입했습니다.

E베이츠코리아를 통해 구입하면 직구가격과 구매금액 일부를 현금으로 캐시백받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

이베이츠코리아는 이베이뿐 아니라 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 직계를 위한 700여 개 명품 브랜드, 100개 국내 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베이츠를 경유하여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면 일부 금액을 현금으로 결제 할 수 있는 캐시백 사이트입니다.

​​​

>

이베이에서 요즘 핫한 제품이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투스 스피커, 하만 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인기입니다.

이 중에서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예로 들어보자!
E베이츠 코리아 사이트의 첫 화면에서 현재 핫한 아이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를 누르면 이베이로 넘어갑니다.

이것을 경유라고 하는데요.​​

>

경유할 때는 이렇게 얼마나 캐시백이 되는지 주의사항이 적혀있고, 내용을 확인하고 쇼핑하면 내용에 적힌 대로 구매금액 일부를 페이백 할 수 있으며, 이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

>

​ ​ ​ ​ 아까 이동하기 전 가격은 179.99달러로 만들어졌던 버린 실제로 이동하면 159.99달러입니다.

이것을 지금 환율로 계산하면 18만1908.63원입니다.

여기서 1.5%페이백가능하니까 페이백금액까지 계산하면 이베이직구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어요!
!

>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베이에서 검색해보니 그 상품 말고도 여러 가지가 나왔습니다.

가격도 제품마다 상태에 따라 달라요!
!
상기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 외에도 E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하여 E베이 내에 있는 상품을 구입하셔도 카테고리에 따라 페이백을 적용 가능합니다!
!
!

>

이베이 직구의 예로 마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예시했는데, 이베이 직구 때 반드시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구입하면 더 절약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덤으로 이하의 E베이츠코리아 가입시에 5000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
!
쇼핑만 하면 현금 가방을 현금으로 찾을 수 있는 E베이츠코리아를 이용해보세요!
이베이츠코리아에 가입해서 5000원 받으러 간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