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맵 내보험조회 하면서 귀가안심보험 발견 ­

>

>

안녕하세요 집순이입니다.아무래도 혼자 살다보니 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늦어지면 슬슬 걱정이 되곤 해요.그래서 아예 늦은 시간에는 나가지도 않고 9시 안이면 집에 들어가는 새나라의 어린이 컨셉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도 가끔 있는 술자리, 모임, 일때문에 어쩔 수 없는 늦은 귀가 등은 있기 마련.집에 가기 무서워서 일찍 퇴근시켜주세요라고 할 수는 없잖아요?가끔 밤 늦게 길을 걷다 보면 옆으로 고양이만 지나가도, 버려진 봉지가 바람에 슥 날리기만 해도 소스라치게 놀라곤 해요.​

>

저희집 가는 길이 이렇습니다. 저만 무서운거 아니죠?최근 다양한 사건 사고들로 안 그래도 무서운데 귀가길도 어둑어둑해서 걱정이 두 배~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있어요.

>

심각한 표정을 하고 바라보고 있는 것!귀가안심보험인데요.최근 일련의 사건사고들로 좀 걱정이 되는 분들이라면 솔깃할 보험이에요.

>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보험! 귀가안심 보험 외에도 웨딩보험, 반려동물 보험, 해외여행 보험 등.정말 질병 상해 보험같은 보험 외에 일상에서 필요할 것 같은 보험들이 있더라고요.

>

그러한 일상의 보험들은 보맵에서 볼 수 있는데요.보맵은 내보험조회로 유명한 보험관리어플입니다.저는 이미 예전부터 유용하게 사용 중인 어플이기도 해요.

>

웬만한 사람들이 살면서 보험 하나 정도는 들어놓으셨을 거예요.질병 상해 사망 보험 등. 인생에 무수한 사건사고들이 있기 때문에 보험 잘 들어놓으면 그래도 좀 든든하거든요.그래도 어렸을 때 부모님이 들어놓으셨거나 친구 부탁으로 잘 모르고 들어놓고 잊고 있던 그런 보험들.내 보험 현황을 쉽게 알아보고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 바로 보맵입니다.​총 보험 보유 수와 한달에 얼마씩 보험료로 나가고 있는지도 한 번에 확인, 그 보험이 보장내역까지도 간단히 알 수 있어요.일일히 보험사 전화해서 증권 보내달라 하기 정말 번거로운데 아주 좋은 앱이 아닐 수가 없다고 봅니다.

>

건강검진, 가족력, 유전자 검사를 통한 내 건강의 취약점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보험을 선택할 수 있으면서자동차보험도 확인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제가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보험금청구.저같은 경우는 병원 신세를 자주 지는 터라 갈 때 마다 설계사님에게 보험금청구 영수증을 보내기가 괜히 좀 그렇더라고요.그런데 이렇게 보맵에서 바로 청구가 가능하니 이 얼마나 간편한 세상인가요?

>

기본적인 보험관리를 넘어서 !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보험들.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일상을 든든하게 해주는 보험이 있더라고요.

>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처럼 귀갓길이 불안한 분들을 위한 귀가안심보험을 발견했어요.

>

자동차 교통상해 4주이상 진단 보상금, 강력범죄 발생 시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어요.물론 나에게 사건 사고가 없어야 하겠지만 이러한 보험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차이가 있으니 보험은 늘 옳은 것.​보험료도 부담없어서 귀갓길 걱정될 때 가입하기 좋은 것 같아요~

>

>

>

귀가안심보험의 특별한 점 한 가지.바로 귀가안심보험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나도 불안하지만 친구들도 귀갓길이 걱정되어 빨리 해산하는 편이거든요.​또 저처럼 겁이 많은 여자친구를 둔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걱정되는 분들은 이렇게 귀가안심보험을 선물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보장되는 부분들도 정말 일상에서 걱정되는 실속있는 부분들이고 1일 가입도 가능합니다.

>

가격은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보장의 내용들이 보험다운 보험인 것 같아요.귀가안심보험으로 가끔 있는 늦은 귀가가 어느 정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s://bomapp.onelink.me/RyEf/fb32367c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