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 휴대폰 변경(중고휴대전화 변경)은 어떻게 하고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휴대폰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프라자 또는 대리점을 방문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미납 및 분실한 휴대폰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
ㅇ 개인 : 방문 시 담당자 신분증
(대리인방문인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ㅇ 회사명 :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업자등록증 등 또는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아이디 중 택1
(중개사 방문 시, 사업자등록증(사본), 중개사 신분증)
ㅇ 개인사업자 : 대표자 방문 시 대표자의 신분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 방문의 경우 대표 신분증 추가)
ㅇ 미성년자 : 소지인 신분증(법정대리인 방문 시 소지인 신분증 및 가족ID, 법정대리인 신분증)
ㅇ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또는 여권(대리점 방문 시 신분증 추가)
■ 서류 유효기간
ㅇ 기본증명서/등기부등본/위임장/인감증명서 : 발급일로부터 3개월
ㅇ 사업자등록/사업자등록 : 유효기간 없음.
※ 유효기간이 지나면 인식되지 않으며 작품 수정이 어렵습니다.
모바일 > 음성 통화
Olleh KT 모바일 – 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가 불규칙하고 자주 끊깁니다.
전파가 약한 지역에서는 통화 중 끊김/벨소리/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으니 특정 지역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인지, 지역에 관계없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지역에서 발생한 경우
특정 지역의 통화 상태가 좋지 않거나 통화 중 통화가 끊긴 경우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은 지역의 유선전화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로 전화를 걸어 전파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국번없이 114(통화)로 전화주세요.
※ 기지국 경계지역에 있을 경우 전파가 중첩되는 지역이므로 이동 중 단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에 상관없이 발생하는 경우
지역에 관계없이 끊김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면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휴대폰 초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Olleh KT Mobile – (iPad) KT A/S 센터에서 iPad A/S를 받을 수 있나요?
예.
KT A/S센터는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KT 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전문 A/S센터입니다.
※ KT A/S센터의 5가지 특징
① 책임있는 A/S 시스템
실명제와 엔지니어 평가를 통해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단일 소스의 CS 서비스
KT플라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컨설팅 업무를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B. A/S, 요금납부 및 통화내역조회
③ 야간 A/S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도 평일 퇴근 후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18:00-20:00 / 강남점)
④ 외국어 상담 서비스
해외 고객도 편리하게 아이폰 A/S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제공)
⑤ 통화 품질 전문 어드바이저
고객 통화 품질 문제에 대해 전문 상담원의 즉각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상담전화 : 1577-9641
모바일 > 무선 인터넷
올레 KT 모바일 – 인터넷이 안 돼요.
ㅇ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휴대폰 기능으로 인해 인터넷 사용이 제한되어 있는지, 선불 잔액이 남아 있는지, 청년 요금제 잔액이 남아 있는지,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ㅇ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으니 기기를 껐다가 켜신 후 인터넷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여전히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이 계신 지역, 증상 발생 시기, 끊김 현상, 휴대폰 모델명을 확인하신 후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회사의 URL(웹 주소)을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 나. 특정 대리운전 서비스 또는 배송서버의 경우, 인터넷 접속사업자를 통해 특정 서버로 연결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 080-000-1618(수신자부담), 1588-0010(유료), kt휴대전화 국번없이 114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