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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면서 분양 상담사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도 부동산 분양 관련 기사를 많이 올리는 블로거로서 요즘 분양상담사 분들이 제 현장을 알리고 콜을 받을 수 있는 광고법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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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단 파워링크 : 여러분이 알고 계신 내용이니 설명은 짧게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제 홈페이지를 제가 걸어놓은 키워드에 한해 입찰제로 노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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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블로그의 상위 노출: 키워드 검색 시 블로그의 상위를 노출시킵니다.
물론 지수가 강한 블로그에서 좋은 글을 써야 오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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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언론보도 전달: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로 언론보도를 송출하고 기사 본분 아래 배너를 달아 전화를 유도한다.
언론매체에 따라 배너 노출 위치가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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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다음 배너: 카카오랑 다음이랑 같은 회사인거 아시죠?네이버 메인 배너처럼 다음에도 메인 배너가 있습니다.
네이버에 비해서 정말 저렴한 금액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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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카카오 대화창 상단 배너: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정확한 타깃을 찾아 고객에게 송출하는 경우는? 효과는 엄청나죠!
금액도 싼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현재 알고 계신 상담사분들이 할 수 있는 광고 중에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몇 가지 적어봤습니다!
여러분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끝나길 바라면서 계약을 많이 써주세요. 아 맞다.
위 광고 내용을 집행하고 싶으시면 배너에 있는 전화로 통화하시면 광고전문가팀장이 직접 현장 컨설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