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

Premiere Pro는 공식적으로 매월 사용료를 지불하는 사용자입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변경한 후 Premiere Pro는 설치 후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라는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고 여전히 난처한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결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1. 현재 사용 중인 그래픽 카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픽 카드 정상

– NVIDIA 시리즈와 AMD 시리즈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MD 시리즈 그래픽 카드의 경우 솔루션은 포스트 뒷부분에서 계속됩니다.

현재 제 그래픽 카드로는 NVIDIA 시리즈 그래픽 카드인 1060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다음으로 어떤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것을 아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합시다.


Windows 10 기준으로 왼쪽 마이크로포트에 마우스를 대고 “시작” 버튼을 클릭한 후 우클릭 후 “실행”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실행 창에 dxdiag 직접 진단 도구에 대한 실행 명령을 작성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진단 도구의 상단 메뉴에서 “디스플레이” 창을 클릭하면 현재 컴퓨터에 있는 그래픽 카드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vidia 제품의 경우 “Graphics Card”의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 최신 드라이브로 설치하는 방법”


장치관리자 검색 후 실행


현재 사용 중인 그래픽 카드를 선택합니다.

디스플레이 어댑터 하위 폴더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을 찾아서 입력합니다.

– 최고의 “드라이버”

– 드라이버 업데이트

자동으로 드라이버 검색” 하여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그래픽 카드 버전이 이전 버전이라 Adobe Premiere Pro와의 호환성이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지난 버전 업데이트 이후로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업데이트 후에. 최신 버전인데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프리미어 프로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c 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의 adove 폴더에


폴더를 완전히 삭제한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