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해서 홈베이킹하기, 글루텐프리쌀빵믹스AF❤ 푸드림스몰 :) 글루텐프리빵가루

 푸드림 스몰글루텐 프리빵가루 글루텐 프리쌀빵 믹스 홈베이킹 빵을 좋아하는 아들들을 위해 몸에 좋은 건강한 빵을 만들려고 오랜만에 #푸드림 스몰 #글루텐 프리빵가루를 이용해서 #홈베이킹을 해봤습니다~

푸드림 스몰글텐 프리 빵가루와 인스턴트 드라이스트만 있으면 간단하게 집에서 빵을 만들 수 있어서 아주 편하고 좋아요.

저는 2번 정도 나눠서 홈 베이킹을 하려고요 후즈림 스몰에서 글루텐 프리 미팬믹스 AF 두 개를 준비했습니다.

AF는 알레르기가 없다는 의미로 우유 버터 계란설탕 없이도 베이킹이 가능한 건강한 팬믹입니다.

인스턴트라이스트는 추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만, 글루텐 프리 빵가루에 밀크, 버터, 설탕 등 아무것도 넣지 않고 이스트만 넣어 건강한 빵으로 만드는 라스트를 추가로 선택했습니다.

푸드림 스몰에서 같이 보내주신 홈베이킹 레시피북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글루텐프리미 팬믹 스AF 1봉지에 인스턴트 이스트 10g들이라고 해서 4g씩 포장된 인스턴트 드라이스트 2봉지 반을 넣어 드렸어요.

30도 정도의 반죽수 410g에 인스턴트 드 아리아스를 넣고 충분히 녹여 주었습니다.

다음에는 드라이 이스트를 넣었다.

반죽에 글루텐프리 빵가루를 넣고 반죽합니다.

푸드림 스몰글루텐 프리 빵가루로 만든 빵은 알레르기나 글루텐 민감 증상이 있어도 채식주의자라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

열심히 옷감을 만드세요 이.후드림스몰글텐프리쌀빵믹스는제빵을할때밀가루,우유,버터,계란을사용하지않아도빵을만들수있어편안하고건강한빵을만드실수있어서추천해요.

반죽을 만들고 나서 해바라기 기름 40g을 넣고 같이 반죽을 만드는데 코코낙 오일, 올리브유, 현미유 등 집에 있는 오일을 넣으면 돼요.

아이들이 먹기 좋게 모닝빵으로 해줬어요.글루텐 프리 믹스에 포도당과 천일염이 포함되어 있고, 이스트, 생지수, 오일만을 넣어 반죽합니다.

남은 반죽을 길게 만든다 푸드림 스몰글루텐프리쌀팬믹스는 글로벌 공인검사기관인 SGS코리아를 통해 정확한 분석검사 결과, 푸드림스 글루텐프리쌀팬믹스 AF에는 글루텐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높아졌습니다.

발효는 90분 정도 해 주게 했습니다.

발효는 반죽의 상태를 보고 가감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발효시키니까 반죽이 조금 부풀었어요.

글루텐제 빵가루는 밀가루 빵에 최적화된 셋팅제 빵기보다 가스오븐이나 전기오븐이 가장 조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에어프라이어로 180도로 25분 되돌렸습니다.

짜잔 너무 맛있겠다 익힌 푸드 리무스 쌀빵 믹스로 만드는 빵입니다.

정말 표면이 단단하고 맛있었습니다

푸드림스글루텐프리 미팬믹스AF의 특징은 글루텐zero:활성 글루텐 무첨가!
(100% 글루텐프리) 전분 zero : 변성 전분, 타피오카 전분, 옥수수 전분 무첨가 껌(Gum) zero : 유화제, 구아검, 로카스트 빙엄 무첨가 제빵 개량제 zero : 유화제, 안정제, 팽창제, 무첨가 쌀가루와 식이섬유 복합성분으로 만들게 되면 걱정이 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쫄깃한 느낌으로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맛있어요.

한 김 식혀서 썰어 보았다.

아주 맛있는 냄새가 솔솔아멜리카노와 포만감을 주는 푸드림 스몰글루텐 프리 쌀빵이었다고 한다.

따뜻할 때 먹으면 책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어요.아들도 따뜻한 쌀빵을 먹기 좋게 썰어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어줬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주고 그러면 최고의 제품 만들기도 편해지므로 건강한 팜프드림스글루텐 프리 쌀빵 믹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
글루텐프리쌀가루, 다용도쌀가루, 기능성쌀, 칼로리제한식품 smartstore.naver.com

저희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