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서 빛이 나는 마사지 도구로 라인을 선명하게

얼굴에서 빛나는 마사지로 선명한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글 :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 스킨올리

스킨 올리 로즈쿼츠 괄호와 롤러 사용으로 이제 얼굴빛이 변하는 것을 느낍니다.

그러려면 마사지 도구 사용법을 정확하게 알아야겠죠?

우선 마사지 도구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모양에 따라 사용법과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설명은 어렵기도 하고 불가능할 것 같아서 한두 가지만 사용법과 그 효과를 집중적으로 안내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 같아 짧게 올렸습니다.

요즘 홈셀프뷰티, 뷰티디바이스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그리고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보습이나 흡수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마사지 도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먼저 페이스 롤러라는 안마기는 오일이나 스킨, 마사지 크림 등을 바른 후 피부에 흡수되기 쉽도록 롤링해주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모양도 예뻐서 사용할수록 얼굴도 예뻐지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아이템입니다.

얼굴부터 빛나려면 일단 얼굴이 칙칙하면 안되겠죠?

페이스 롤러로 얼굴 이마, 광대뼈, 볼과 턱, 코 주위와 목 라인까지 부드럽게 리프팅을 해주면 피부 혈색이 좋아지고 푸석푸석한 피부와 고르지 않은 얼굴 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또 하나 괄호가 있는데 얼굴 비대칭, 턱선, 광대뼈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뭐 다 효과가 있으면 홍보 같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용해보신 분들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꾸준히 하다 보니까 정말 돈을 들여 경락 마사지를 받으러 가지 않아도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해서 가방에 넣고 다닐 정도로 확 롤러와 괄호에 빠져 있는 분과 두 번째, 몇 번 해보면 효과는 좋을 것 같은데 팔이 아프고 귀찮다는 분으로 나뉩니다.

두 번째 부류의 사람은 다시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첫째, 노력하지 않아도 얼굴에서 빛이 나는 사람이거나, 둘째는 정말 귀찮아서 하지 말고 얼굴에서 빛이 나고 싶은 사람일 것입니다.

세상에 노력 없이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요.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하다고 한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내면의 아름다움이 있으면서 피부관리도 잘 되어 있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기만족도가 높아지고 삶의 자신감까지 상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피부 혈색이 좋아야 얼굴도 밝아 보인다는 점.소지품: 스킨 올리로즈 쿼츠 괄호 안에 페이스 롤러, 마사지 크림 횟수: 일주일에 3번, 회당 3분 정도 세기: 너무 힘을 주지 말고 부드럽게 하는 것이 중요. 방법: 목은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턱은 중심에서 양쪽 귀 쪽으로, 눈이나 코 이마 등도 살짝 위로…이렇게 반복하면 라인이 살아나고 굳어있던 얼굴 근육도 풀어주고 혈색까지 좋아집니다.

앞으로는 경락샵에 가지 않아도 내 얼굴 피부는 내가 평생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