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을 보장하는 상품찾기 연금저축보험 추천을 확인하고 안정적인

 연금저축보험 추천을 확인하여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하는 상품 찾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리적으로 노후 대책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연금 저축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젊어서부터 노후에 대비해서 큰 노력을 해야 한다는 의견에 이론은 없을 것입니다.

정년 후 은퇴하게 되면 실제 큰 수입을 올리는 곳이 별로 없으니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노년기 생활이 어려워집니다.

충실히 준비하고 은퇴 후에도 고생하지 않고 지금까지 해 온 노력에 대한 보답도 충분히 받으며 인생의 황혼기를 보내는 것이 아름다운 은퇴 이후의 생활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 그런 행복한 노후를 만들 수 있도록 서포트해 주는 연금 저축 보험을 추천합니다.

연금저축보험은 말 그대로 연금저축 성격의 보험상품으로 일반은행이 아닌 보험사에서 판매·운용하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은행예금, 적금상품보다 높은 보장이율을 가지고 있으면서 원금손실 가능성이 없는 매우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어 노후대비에도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금저축 기능이 있지만 보험이라는 보장성 상품의 성격을 기본적으로 적용하기 때문에 보장성 상품이 받을 수 있는 비과세 혜택을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비과세 혜택이란 우리는 은행 같은 곳에 돈을 맡기고 이자를 받는데, 그런 이자 수익에 대해 국가가 매기는 세금을 면제받는 것을 말합니다.

이자소득세는 15.4%를 부과하지만 액수가 커질수록 적지 않은 금액이 되므로 예금이자를 0.1%포인트 더 받는 것보다 비과세 혜택을 받는 것이 실질적인 재테크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도 재테크의 기본은 나가는 돈을 줄이고 들어가는 돈을 늘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가는돈중에서줄이면줄일수록좋은것중에하나는세금이기때문에자신이특정상품에투자해서얻는소득에물리는세금을면세받으면투자효율이더높아지는것을의미하는것입니다.

보험 회사별 보험 정보를 간단히 비교하면서 설계하다[클릭]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우선 연금저축보험 상품을 5년 이상 납입해야 하고, 10년 이상을 거쳐야 하며,

일시납 상품은 1억까지, 적립형 상품은 월 150만원으로 총 9000만원까지 비과세입니다.

그래서 가입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긴 호흡을 가지고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고, 비과세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만큼 납입하는 것이 좋아요.

이 금액을 초과하면 비과세 혜택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다른 투자상품과 실제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예측비교하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연금 저축보험 추천 상품 중에서, 자신이 납부한 금액을 적극적으로 투자에 이용해 배당을 받게 되는 변액 보험 방식의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단, 변액보험 방식의 상품을 이용함으로써 원금이 손실될 수도 있다는 한계를 명확히 인지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연금저축보험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보험사가 무조건 보장하는 이율인 최저보상률 때문입니다.

최저 보증이율은 보험사로부터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서 무조건 수익을 보장하는 고정 이자율입니다.

당연히, 복수의 연금 저축보험 상품에 가입하기 전에, 이러한 최저 보증 이율을 비교해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최저보증이율을 보장하면서 보험사로부터 이러한 수익을 주는 운용비, 영업비 명목으로 일부 금액을 공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최저보증율이 높아도 영업비가 높게 책정되면 실질적으로 자신이 받는 이자수익이 적기 때문에 둘을 분명히 대조해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연금저축보험 상품은 가입기간이 기본 5년으로 시작되어 10년 이상 유지되어야 하는 상품이므로

가입하기 전에 자신의 장기적인 안목에서 자신의 재무 계획을 세우고 가입을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실시간으로 자신의 보험료를 비교하여 계산한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