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방법 3가지 요리 꿀팁! 나라수산 연지홍게 맛있게

 

신난다, 신난다!
엄마가 좋아하시면 저도 좋아하는 표정 헤헷 제가 대게를 되게 좋아하거든요ㅠ 근데 요즘 코로나에서 집콕!
주변 어디에 사냐면 가격도 싸지 않고 엄청 홍게가 꿈에 나올 정도로 먹고 싶었다고. (두번째 아닌가요?) 배송이 오자마자 UNBOXING은 아들이네.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뭔 줄 알고 오픈하는 거야? 딱 봉지를 열어보고 놀란 것 엄마한테 들켰어?우와~ 놀라는 척 장난 아니야. ㅎㅎㅎ 엔지 홍게 이 정도로 2kg입니다나라 수산 대게입니다.

아니, 건어물 왔다!
이 또한 럭키박스처럼 기다렸습니다.

옆의 블로그 보고~ 너무 리뷰 맛있게 먹고싶었어요!
블로그 아무거나 보고 주문하면 건어물을 조금 준다는 매력이 저희 동네분들도 대게를 주문할 때 말씀드렸던 매력블로그를 보고 주문합니다.

그러면 건어물이 서비스!
!
!
굉장하지!
?꼭 자신의 이름을 팔고 건어물도 챙기세요.무작위로 오니까 더 기다리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아이스팩 + 아이스박스

안녕? 나라수산의 연지홍게는 대단해.이렇게 포장상태 좋게 해서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 줄 알았더니 벌써 여러 번 시켜 먹더라구.앞으로 저는 여기에 단골예약입니다.

집에 손님이 오거나 가족이 올 때 미리 주문해 놓고 다 같이 먹어도 돼요.대게만 먹는 것이 아니라 대게를 재료로 한 대게 먹는 법, 제가 요령을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얘 진짜 예쁘다.

바 헷동헤파다에소 우리 집까지 오는데 고생한 동해에서 수확한 신선한,!

여기 저기 다리가 몇 개인지, 눈과 어떤지 아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까 직접 만져 볼 수 있다면서요? 정말? 우와, 도망가거나 할 줄 알았는데? 우리 아들 용감하다!
!
!

엄마, 이거 어떻게 먹어요? 앞으로 엄마가 요리를 잘 해볼께!

사실 대게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음식이랄 것도 없어요홍게 먹는 법!
? 홍게 까는 법 정도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은, 백정원씨가 소유진씨에게 홍게를 깎아줄 때의 동영상을 참고해서 추서방씨가 한 매력에 홍게를 까는 모습입니다.

다리 안쪽까지 잘라주세요.

자르면이몸의통이이런모습이됩니다.

여기까지 다 따라 했나요?쭈서방이 다리를 자르면서 신선하면 완전 감동을~ 홍게 배송 너무 좋대.그래맞아. 우리 알게되면 바로 주문했어!
!
홍게를 배송할 수 있는 것은 당일 조업뿐이며 죽은 생선은 자제하여 발송할 수도 있지만 찌지 않고 생물로 발송하면 즉시 부패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조업으로 신선한 생물 발송을 자랑하고 정직함을 원칙으로 하여 신뢰할 수 있는 국가 수산

2kg에 6마리~9마리입니다.

저는 2kg 통통한 녀석들만 왔는지 6마리였습니다.

몸통수율이 60%이상 발수율이 80%이상!
!
!

홍게 먹는 법

1) 가위로 보이죠? 저 정도를 가위로 잘라보세요.해보세요.과감하게!

2) 지금 자른 오른손에 작은 다리가 있죠?그것은 왼쪽에 있는 큰 다리 밑에 넣으세요!

3. 대단해? 이렇게 쉽다고?

맞아요, 쉬워요. 이렇게 하면 대게 먹는 법 끝.쿠쿠쿠쿠쿠쿠 그리고 앞으로 나라수산 홍게 먹는 요령을 또 알려드릴게요.근데 지금 좀 놀라신 분 계시죠?홍게 하면 다 살이 없는 뭐 먹을 게 있다고?이렇게 인식하시는 분이 있나요?사진 보니까 되게 살 많던데?저는 홍게를 좋아해서 몇 번이나 먹어 보았습니다만, 이렇게 살이 가득 찬 것은 또 드문 일입니다.

그리고 가을 책방도 깔기 전에는;; 이거 먹고 배부르려나?그걸 까면서 계속 우와~ 하고 놀랬어요.진짜 말했으니까 진짜 고기가 많아!
!
가성비가 이 정도면 너무 좋은데?

동구는 애교?

안녕 몸통 딱지들?

어, 내장이 장난이 아니야.대게를 먹거나 홍게를 먹으러 가면 왜 여기에 밥을 넣으면 꿀이잖아요 제가 한번 해볼래요?

홍게 맛있게 먹는 법

1. 내장을 모두 팬에 한 방울도 남기지 말고 넣으세요.아깝나요?

2) 6마리를 다 때리면 이 정도 나옵니다.

많이는 안 나와요.밥 한 그릇쯤 나열할께.

3) 밥을 적당히 투하합니다

4. 살짝 볶다가 참기름 넣고 계란 넣으면 끝!
양념 안하냐고? 안해도 돼요

대단해!
!
!
!
!
!
!
!
!
!
마지막에 참깨를 듬뿍 뿌리면 보기에도 맛있는 홍게밥이 완성된다.

바로 옆에 다른 요리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양념을 만들겠습니다~!
!
!

파 볶아서 파기름 내고 간장, 고춧가루 넣어서 만들었어요

양념 왜 만들었냐고? 라면을 끓이려고 합니다.

홍게 라면!
아니~ 홍게 맛있게 먹는 법 엄청 많네요.

게 몸통과 얇은 다리를 라멘에 넣어 먹으면 쫄깃쫄깃하게 됩니다.

비주얼 완전 멋있어 몸통 정말 대단해ㅠㅠㅠ다시 생각해봐도 눈물이 날듯한 맛이라서 요아오 또 먹고싶다 な우리 대게집이라면 소원이 없겠지?

아까 밥 볶을 때 아무것도 안 넣었잖아요바로 이렇게 먹으려고 했거든요라면 국물도 촉촉하게 넣어먹으면 행복해서 날아갑니다 슈슈도 밤에 주면 잘 먹더라고요.아직 3살 아기라 매운 건 못 주고 홍게 다리살만 준 거예요.홍게가 어린이의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필수 아미노산이랑 핵산 성분이 많아서 그런 거지~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했더니 주소바랑 저는 진짜 다 먹었어요.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잊은 건 아니죠? 한 매력 블로그를 보고 주문한다.

해보세요.건어물을 줄게요.

나라수산스토어팜 바로가기 기사님 전화번호 공개합니다 010-5566-9393

#나라수산연지홍게 #나라수산 #홍게 #홍게먹는법 #홍게먹는법 #홍게먹는법 #홍게먹는법 #홍게 맛있게먹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