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오내추럴 숯불닭꼬치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레알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레알 맛의 오내츄럴 숯불 닭꼬치 안녕하세요 그륀입니다.

몇 달 전에 본집에서 받은 에어프라이기 있었는데 못 쓰고 방치했거든요근데 고.로.나.가 생겨ㅠㅠㅠ 많은 지인들이 여러 가지 만들어 먹는데, 만들어 먹는 거 보니까……굉장히 쉽네. 이걸 에프기에 돌리면 바로 이렇게 돼? 하면서도 오전!
해봤거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에프기는 그냥… 시간만 조절하면 자연스럽게 앞뒤로 구워지는 형식에 온도도 자연스럽게 맞춰져서 요즘 굉장히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숯불닭꼬치도 준비해서 돌려서 먹으려고 준비했거든요.

오내추럴이라는 쇼핑몰에서 준비해 나탈리스 주스, 센베이 과자, 쥬시스 아이스바, 오내추럴 허브, 유기농 커피, 유기농 주스 등도 판매되고 있는 중인데 몇 가지 카테고리를 둘러보고 있다.

아주 건강해질 것 같지 않습니까? ww 그래서 더 세심하고 안전한 음식을 파는 곳인줄 알았어요.글뤽은 람통 숯불 직화 닭고기 간장 맛과 오리지널 맛 두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또 정말 편한건 사실….. 꼬치의 매력은 뭔가요 금방 먹는 재미가잖아요!
언제 생고기를 약한 불에다가 강한 불에다가 어쩌고저쩌고.. 오우~~~~~~~~ 이제 숯불에 직화로 구워지는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덕분에 냉동상태에서 바로 꺼낸 제품도 다른 해동없이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간편한 조리법으로 데워먹으면 되는데 어쩌나 맛있다는거야!

저는 요즘 제일 많이 활용하는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에 고고싱을 돌립니다

모두 닭다리살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스도 제대로 해라!
따라한 맛이 아니야!
상상이 가는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처음부터 조리하려면 시간이 걸릴뿐더러 불 조절이 어려워서 어떤 부분은 까맣게 탔는데 속은 하나도 안익어서 — 그런 화내는 상황을 겪게 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거든요 ㅎㅎㅎ

바로 데우기만 하면 되니까요!
프라이팬에 데워먹어도 된다던데 태울까..그 방법은 통과해서 두가지만 먹어볼게요.

우선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서 먹는 소감이 어떨지 너무 기대되네요!

오…!
이건 오리지널!
짭짤한 숯불 맛이 너무 맛있어요!
여기에 양파나 파만 넣어서 먹으면 진짜 그!
생고기나 야채꼬치를 해먹는 맛이거든요진짜 맛있어요. 흐흐흐흐흐흐

참숯불구이 양념소스는 소스와 불맛이 어우러져 맛이 없을 수 없다!

토담이는 오리지널로 먹어줬어요!
아기니까 먼저 물리지 않게 하나씩 꺼내 먹자마자 올려줬어요

먹고 바로 올릴게!
편식하는 딸인데 잘 먹더라고요. 고기는 잘 안 먹거든요.ㅠㅠ 육류 섭취는 이것으로 해주셔야 겠네요.마침 좋은 간식을 찾아서 너무 기뻐요~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대신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요!

오….? 그륀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러니까… 닭다리라서, 처음부터 부드러운 고기는 여전하지만, 에프는 구운 느낌이야!
전자레인지는 촉촉한 느낌!
이런 차이 아시죠?

개취로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아무튼 어떻게 먹어도 어떤 맛이든 맛있다는거

갑자기 밀이 확 마시고 싶군요.점심, 간식 시간에 먹어서 또 아기와 함께 활동해야 할 시간이니까 겨우 참았습니다!
wwww

프라이팬도 특별히 해동하지 않고 기름을 두르고 약한 불에서 뒤집으면서 굽습니다.

오븐은 예열 185℃이며 제품을 넣고 10~15분 정도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는 3~4분 에이프는 200℃ 기준으로 10~12분 조리합니다.

쇼핑몰에서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구입.매. 해도 되지만 오픈마켓 쿠팡, 이마트, ssg닷컴, 마켓커리 등에서 조조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디에서 주문 문의를 받고 있다.

맛있는 시간 즐기세요!
간식으로도 캠핑이나 홈파티, 술안주, 야식 메뉴로 강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상품사용후기 타이틀일자 만족 20200326만족 20200326원으로도 즐겨 마신 제품인데 배송도 빨라 20200321만족 2003만족 20200221aunatur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