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남성올인원 기능성화장품 너무 간편해요!

안녕하세요, 태자입니다.

평소 기본 스킨케어 제품으로 토너 로션 수분 크림을 이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출근할 때, 너무 귀찮을 때는 로션만 바르거나 퇴근 후에는 운동을 하고 화장품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맨얼굴로 집에 오기도 합니다.

요즘 쌀쌀하고 은근히 바람도 많이 불어서 피부가 굉장히 건조한 것 같아요.그래서 간편하게 사용하고 다닐만한 제품을 찾아서 던롭 엑스퍼트 원샷 올인원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요즘 사용하는 남자 올인원 화장품 소개해드릴게요~

던롭 엑스퍼트 프로텍션 원샷 올인원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3IN1 남성 올인원 화장품으로 저처럼 헬스장 다니시는 분들은 안그래도 들고 다니는 짐이 많은데 화장품까지 이것저것 들고 다니시기에는 너무 피곤하실 거예요.요아이템 하나로 아주손쉽게 스킨+로션+에센스 3가지를 한아이템으로 해결할수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저에게 딱 맞는 뷰티아이템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직접 바르는 타입이 아니라 미스트처럼 쉬쉬하기만 하면 되므로 10초도 지나지 않아 기초 스킨케어가 가능합니다!
!
특히 던롭 엑스퍼트 프로텍션 원샷 올인원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과도한 유분을 억제하고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를 관리합니다.

백미꽃 추출물이 함유된 특허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은 민감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미백기능+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밝고 탄력있는 피부관리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다방면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게다가 서양 민들레 잎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등을 포함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유해균까지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제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운동하고 샤워하고 집에 올 때는 항상 얼굴이 당겨지곤 했는데 쉬쉬하고 몇 번 뿌렸을 뿐인데 이런 끈적임 증상이 없어져 애용 중입니다.

너무 쉽거든요, .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제품 특성상 영양을 주는 성분을 골고루 분사하기 위해 2~3회 정도 흔들어주세요.제품을 뿌릴 때는 눈을 감고 2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적당량을 축척 뿌려주세요!
마무리로 가볍게 톡톡 흡수시키면 끝!
뭉침없이 가볍게 안개분사 제제로 얼굴에 사용시 2~3회 정도 분사만으로도 충분히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줍니다.

저는 피부가 지성 피부라서, 유분이 적은 화장품을 좋아하지만 손등에 테스트하고 본 결과!
손등끼리 딱딱으로 가볍게 쳤을 뿐인데 너무 빨리 흡수된 것이 확인하면서 베타츠키은 ZERO!
샤워 후에 가볍게 쉿 제 빠르게 뿌려전체적으로 피부에 흡수되기 위해서 가볍게 몇번 두드려만!
간편하고 쉽게 쓰는데 정말 좋다고 몇번도 생각하게 되네요!
뒤 남자 올인원 화장품은 무엇인가 향기가 강한 것? 마찬가지였습니다만, 던롭 전문가 프로텍션의 원샷 올인원은 향이 은은한 것으로 향기에 민감한 사람에게 쓰실 겁니다!

전세를 낸 직후 건조한 얼굴입니다.

세안 후에는 얼굴이 건조해지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이 상태에서 던롭 엑스퍼트 원샷 올인원 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용 후 확실히 광채가 된 느낌이 드네요!
건조했던 피부에서 수분감이 느껴지네요!
흡수가 빠르고 유분이 적어 요즘 같은 바람이 불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날씨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생각해요!

남성 올인원 기능성 화장품 던롭 엑스퍼트 프로텍션 원샷 올인원을 직접 사용해보면 최고의 장점은 간편하다!
아침 출근길이나 운동 후 집에 가는 길에 얼른 나가야 할 때!
진짜 간편하게 쉿 하고 뿌려주고 몇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끝!
유분도 적고 끈적임도 적고 향도 은은하게 풍기는게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

남성 올인원 기능성 화장품 던롭 엑스퍼트 프로텍션 원샷 올인원을 직접 사용해보면 최고의 장점은 간편하다!
아침 출근길이나 운동 후 집에 가는 길에 얼른 나가야 할 때!
진짜 간편하게 쉿 하고 뿌려주고 몇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끝!
유분도 적고 끈적임도 적고 향도 은은하게 풍기는게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