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빙수기계 한결같은 내구성과 기술력! ­

#눈꽃빙수기계 #눈꽃빙수기계 #눈꽃빙수기계 #눈꽃빙수기계 #눈꽃빙수기계​​​

>

안녕하세요. 사실 예전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디저트란그렇게 당연한 메뉴는 아니었지요. 그렇지만 현재에는 정말 없어서는안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만큼 매우 큰 부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전문점들이 생겨날 만큼 말이에요. 그래서인지 현재는 고깃집부터시작해서 카페와 빵집, 심지어 떡볶이나 순대를 파는 분식집까지 꼭 전문점이 아니더라도 파는 곳이 곳곳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데요. 이로 인해 주로 더운 여름에만 판매하던 때와 다르게 현재에는 4계절 내내 어디를 가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고,빠르게 변하는 시대와 늘 새로운 걸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각 업장마다 브랜드마다 어디에 가도 보이는 일반적인 빙수가 아닌 새로운 걸 만들어내려 하고 있죠. 그 중심에 설 수 있도록 하는게 바로 이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꽃빙수기계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라 요식업계는 이미 포화상태입니다.

그렇기에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그저 그런 메뉴가 아닌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어야 하겠죠.​

>

처음 눈꽃으로 나오는게 나왔을 때 사람들은 너무 좋아했죠.현재에도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제 어디에서든볼 수 있는 흔한게 되어버렸죠. 이제 이 실타래처럼 나오는기계만 있다면 다른 곳과 다른 차별성을 두실 수 있으실 겁니다.

주방에는 많은 도구들과 물건들이 있는데요. 물론 업종에 따라다르겠지만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등 대형가전이 많죠. 게다가원활한 동선을 위해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하고요. 그렇지만 기존에다른 것들은 부피가 커서 자리 차지를 매우 많이 했습니다.

전문점이아니고서야 편하게 둘만큼 부담없는게 아니었죠. 스노우반은그에 비교했을 때 크기가 아주 작습니다.

그렇다고 나오는 양도적을까요? 그렇지 않은데요. 대형 크기의 기계만큼 많은 양의생산량을 책임집니다.

자리 차지도 적고, 생산량은 동일하고그래서 많이들 찾아주시는 거죠. 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차지하였으니 업계에서 얼마나 만족스러워하는지 왜 곳곳에서눈꽃빙수기계으로 이걸 하는지 여러 말을 하지 않아도 느껴지실 겁니다.

>

기기는 정해진 가동시간이 있습니다.

그 이상을 넘어서 버리면과부하가 오고 고장이 나게 되어있죠. 허나 매일 매장에 찾아주시는고객들은 몇분일지 예상하기 힘듭니다.

만약 그날 지나치게많은 손님들이 오시고, 주문이 많아서 갑자기 멈춰버리고 고장이난다면? 제대로된 서비스도 해드리지 못할뿐더러 그렇게 되면불만으로 이어지고 재방문율이 떨어지게 되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현재에는 워낙 포화되어있는 요식업계 특성상 조금만 마음에 안 들면바로 다른 곳으로 가버리는게 요즘 고객들의 패턴입니다.

그렇기에 내구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카페나 베이커리의 경우 손님 회전율이 중요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팔아야 매출이 유지되죠. 그러니 빨리 제조되고 다량으로 제조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따져야 할게 냉각기술인데요. 빠르고 더 강력하게 얼려줘야 모양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손님 앞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고 하는 동안에 유지되어야 하죠.​

>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그 사람들이 개인의 SNS 공간에 올리고그게 점점 퍼지면서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홍보 효과는계속 올라갑니다.

그런데 제대로 나가기도 전에 다 녹아버리거나사진을 찍고 눈으로 구경할 새도 없이 바로 녹아버린다면? 누가만족하고 다시 오려고 할까요? 이게 냉각기술이 중요하다고말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하나를 만드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걸린다면, 빠른 것만 외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그리 환영받지못할 것입니다.

타 업체의 예냉시간은 평균 20초에서 1분이상까지 걸립니다.

이것도 빠르다고 생각하시겠지만, 한여름의 경우에는 물밀 듯이 밀려오는 주문에 이정도의 시간은 아주 긴 시간일 것입니다.

이에 반해 스노우반은 단 4초입니다.

이 4초안에 눈꽃이 바로 생산되는 놀라운 속도로, 하나라도 더 빠르게 손님들에게 나갈 수 있고, 더 다량을 판매할 수 있게 되겠죠. 회전율이 빠르면 매출의 상승은 당연한 이야기고요. 주위환경과 관계있지 않습니다.

주위가 매우 덥거나 매우 추워도 상관없이 5초입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

얇은 드럼두께입니다.

독보적으로 얇기에 가능합니다.

0.5mm라는 국내에서는 유일한 두께이죠. 그렇기에 냉각의 전달력이빨라서 이렇게 짧은 예냉이 되는 것입니다.

짧은 건 물론 또 다른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유지력도 갖췄습니다.

갑자기 손님이 많이 온다 하여도, 주문이 뜸하다가 갑자기받은 경우에도, 하루 내내 일정하게 온도가 유지됩니다.

고품질의실타래와 눈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맛이 조금만 변하여도손님들은 느낍니다.

항상 맛있었던 기억으로 남아있어도 어느날 단 하루만 품질이 떨어져도 알죠. 또 첫 방문인 고객에게도 안 좋은기억으로 남아버리고 마는데요. 그래서 동일한 고품질의 빙질을생산해내는 것이 아주 큰 요소입니다.

눈꽃빙수기계을자신 있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철저한 검증을 진행한 뒤나온 제품이기에 그렇습니다.

무려 1년이라는 시간 동안 멈추지않은 상태로 24시간동안 작동시켰습니다.

혹시 모를 내구성에대한 불안감을 단숨에 없애 드릴 수 있도록한 검증을 했습니다.

>

스노우반을 보시고 의아한 부분이 있으실 테죠. 바로 스위치부분입니다.

최근에는 티비, 컴퓨터, 냉장고까지 터치 시대이죠.가끔 터치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은 적이 있으셨을 텐데요. 때때로 불편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점을모두 제거하기 위해 스위치방식을 선택한 겁니다.

여러 조작버튼을 누르지 않고 단 하나만 눌러도 쉽게 끄고 켜집니다.

빙수기는 공냉식과 수냉식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공냉식은설치가 쉽다는 장점이 있죠. 그런데 주위가 더우면 제빙이잘 안되고, 소음이 굉장히 큽니다.

이런 점들로 인해 스노우반은주위 온도에 관계가 없으며 상대적으로 AS발생이 적은 수냉식을착장하였습니다.

거기다가 유량을 조절하고 컴프레셔가 받는무리를 줄여주는 절수변까지 달았습니다.

절수변은 수도요금을절감시켜주는 효과도 줍니다.

또한 기성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본사만의 부품들로만 제작되어 차이가 나는데요. 원료통과원료 접시에 남아있는 양이 아주 적습니다.

레시피가 달라질 때마다 맛이 섞일까 세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효율적인 제조가 가능하죠.​

>

냉매 가스 누수 방지 샤프트도 적용되어 있어, 구매 이후 거의 7년까지가스 충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 면에서도전혀 어렵지 않도록 하였죠.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이기에 위생에 관련한 법도 까다롭고 고객들의 기준도 더욱 깐깐합니다.

그래서 모든 부속품 하나하나 분해하여 세척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냉각 기능이 중지되어있는 상태로 공회전이 가능해 드럼 세척도 매우 간편합니다.

더 위생적인 건 물론 업장의 입장에서 편하겠죠. 눈꽃빙수기계이라고 알아보시면,여러 개가 나옵니다.

가격도 다 다르고, 세부적인 내용도 다르겠죠. 하지만 써보시면 아실 겁니다.

이제는 이런 가전 하나도 매장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에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노우반 (제품 브랜드명) / 02-747-7473 / 카카오톡 @스노우반본사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77, 서울숲 IT밸리 7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