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캠브리지 프라게 범어동 잉글리시의 영재 초등 영어학원] 개강! [대구 교육과정, .

>

안녕하세요!
미래 역량 인재교육의 메카, 혁신적인 교육으로 늘 앞서가는 대구 범어동에 위치한 영어학원 프라게잉글리시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가 간의 이동이 제한되고 있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는 전 세계를 하나의 국가로 봐도 무방할만큼 나라 간의 거리가 가까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국가 간 물리적 거리가 가까워졌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함에 있어서 대한민국에 국한하지 않고 전 세계를 무대로 생각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세계에는 유수의 대학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영국의 캠브리지 대학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갑자기 왜 캠브리지 대학이냐고요? 그 이유는 바로 저희학원에서 올해­부터 캠브리지 교육과정을 개강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죠!
​​​​​​

>

해외 유학, 더 나아가 영미 문화권의 자녀유학을 생각한다면, 그 효과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큰 비용과 우리 아이의 자립심에 대해서 큰 고민을 하시게 되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해외 유학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면, 이 같은 걱정은 불필요한 것이겠죠?​저희 학원에서는 올 해 2020년­ 10월부터 거창국제학교와 함께 하는 캠브리지 교육과정을 개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영국행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우리 아이가 영국 캠프리지 대학교의 국제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지요.​소중한 우리 자녀에게 한국에서 영국 초등학교 졸업장을 받고 글로벌 시대에 언제든지 세계로 뻗어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답니다 :)​​​​​​

>

저희 학원에서 진행될 캠브리지 교육과정은 캠브리지 대학교의 150년 역사의 국제 교육 시스템이 그대로 도입된 영재 교육과정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미 160개 국에서 만 여 명의 학생들이 수강하고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또한 하버드(Harvard), 예일(Yale), 다트머스(Dartmouth), 코넬(Cornell) 등 미국 북동부의 8개 명문대학 연맹인 IVY 리그를 포함하여 미국 500개 대학에서 인정하는 교육 과정이기도 하죠.​​​​​​

>

지난 5월 거창국제학교와 캠브리지 교육과정에 대한 교육협력협약을 체결한 후, 거창국제학교의 함승훈 이사장님(교장 선생님)으로부터 캠브리지 교육과정에 대한 학부모 강의와 1일 체험 교실, 원어민 전체 교사 연수 실시 과정을 거쳐 10월 개강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저희 프라게잉글리시와 거창국제학교 사이버 국제학교 교육 모델을 구축하여 국제 표준에 맞는 양질의 교육을 우리 학생들에게 선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

전세계 영어 교육의 표준인 캠브리지 교육과정 이수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전세계 어느 나라에서 공부를 하거나 구직활동을 하더라도 이 교육이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이번 교육과정의 도입은 국제 영어 교육의 불모지 같은 대구에서 최초로 개설하게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으며, 서울, 부산, 인천, 제주 지역의 국제 영어 교육에 뒤처지지 않는 글로벌 영어 교육으로 대구 학생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대구 지역 학생들과 함께 이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거창국제학교 진학을 위한 준비과정으로, 프라게잉글리시는 캠브리지 교육과정과 함께 최선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입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영어교육, 대구 프라게잉글리시에서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대구 범어동 유, 초등부 전문 영어학원, 프라게 잉글리시에서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범어동영어학원 #수성동영어학원 #황금동영어학원 #동도초등학교 #범어초등학교 #동천초등학교 #경동초등학교 #범어동초등영어학원 #수성동초등영어학원 #황금동초등영어학원 #캠브리지대학교 #영재교육과정 #거창국제학교 #국제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