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회계용어사전 (신간본 소개)

 잘 지내시죠? “며칠 동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서 오늘은 한결 나아진 것 같아요” 모처럼 하늘이 맑아졌기 때문에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좋은 일만 많았으면 좋겠고오늘은 새로운 신간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책 제목은 ‘회계용어 사전’이에요. 정확한 제목은 “가장 간단하고 즉 실무에 쓸 수 있는 회계용어 사전” 입니다.

많은 분들이 회계공부를 할 때 가장 어려운 것이 회계용어에 대한 이해예요.하지만 쉽지는 않아요.그래서 많은 분들이 중간에 회계공부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요.이 책은 그런 분들을 위해 회계용어를 아주 쉽게 이해하고 바로 터득할 수 있도록 쓰여진 책입니다.

이 책을 항상 곁에 두고 회계공부를 하게 되면 회계공부에 투입하는 시간을 아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회계에 대한 자신 또한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사전식인 “캐나다” 순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르는 용어를 바로 찾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책 출간일이 2019.3.8(금)이므로 오늘부터 주말까지는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과 같이 on-line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다음주(3월11일~12일 예상)부터는 교보문고나 반딧불, 영풍문고 등 off-line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밑부터는 책 소개입니다.

아래는 책의 일부 내용을 샘플에서 소개한 내용입니다.

부디 이 책이 회계 공부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을 쓰게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오늘도 여러분 수고했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