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식습관] 혈당 조절식 토마토 아보카도 샐러드 버거

혈당 조절식으로 온라인 강의를 들은 후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건강하고 맛있어지는 토마토 아보카도 샐러드 버거를 만들어봤습니다.

건강식 최고 메뉴는 샐러드인데요~ 혈당 조절식으로 온라인 강의를 듣고 그 맛과 식감의 맛 조합에 비해 조금씩 다르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전에 만들었던 아보카도 버거랑 비슷하지만 조금씩 들어가는 재료들을 또 다르게 해보고 그 맛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클라미는 장갑을 끼고 주물러 양파와 딜을 잘게 썰어 넣습니다.

쥐를 넣습니다.

그리고 섞어주세요.지난번에 당귀를 넣고 향을 추가했다면 이번에는 딜의 부드러움과 향을 더해 클라미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토마토는 얇게 썰어서 키친타올에 올려놓고 수분기를 빼줍니다.

아보카도는 반으로 잘라서 씨를 제거한 후 껍질을 벗기고 소금, 후추로 간을 맞췄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알록달록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잘라서 그릇에 담고 삶아 냉동실에 넣어둔 완두콩을 해동시켜 대체당 오일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그리고 대체당 오일 드레싱과 방울토마토와 완두콩이 잘 어울리게 섞어줍니다.

준비가 되면 접시에 담아 조립합니다.

클라미 샐러드를 아보카도 위에도 올리고 토마토 위에도 올리고 토마토를 겹쳐 놓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대체당 오일 드레싱에 버무린 방울토마토와 완두콩을 얹어 넣습니다.

샐러드와 버거를 한 접시 메뉴로 해 본 아보카도 토마토 샐러드 버거는 다시 봐도 상큼함과 부드러움의 조합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상쾌한 토마토에 큰 샐러드를 곁들이고 산뜻한 맛의 대체당 기름 가죽 이기기에 버무린 미니 토마토와 완두 콩까지 가세하면서 든든한 그 자체였습니다.

온라인 강의로 혈당치 조절식 드레싱에서 배운 대체 설탕 오일 드레싱의 맛에 반해서 샐러드로 먹는 메뉴에 잘 활용되고 있는데 들어가는 재료들이 많지만(올리브 오일*간장*식초(레몬 즙(에리 트리톨*프락토 올리고당*발사믹)을 먼저 섞어 홀 곡류 겨자* 찾아온 양파(오로스마늘을 넣고 버무리시면 됩니다.

가끔 나도 빨리 만들어 보면 한두개 떨어뜨리고 만들지만 나름대로 무난히 맛이에요.2022년 동안 유지한 건강 음식 습관을 통해서 더 공부하며 관리된 건강 결과 덕분에 좀 더 체계적으로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건강식 습관#혈당 조절식#아보카도 토마토 샐러드 버거#대체당 오일드 레이싱 https://blog.naver.com/nexuss0226/222951449451[건강식습관] 혈당조절 메뉴 아보카도 계란오븐 구이, 온라인클래스 체험 수강후 혈당조절 식단 중 하나씩 만들어보는데~ 보기에도 좋은… blog.naver.com[건강식습관] 혈당조절 메뉴 아보카도 계란오븐 구이, 온라인클래스 체험 수강후 혈당조절 식단 중 하나씩 만들어보는데~ 보기에도 좋은… blog.naver.com[건강식습관] 혈당조절 메뉴 아보카도 계란오븐 구이, 온라인클래스 체험 수강후 혈당조절 식단 중 하나씩 만들어보는데~ 보기에도 좋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