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3단계 10월호 – 탐험대원으로 성장! ­

>

아이챌린지 3단계 10월호 구성: 호비랑나랑, 똑똑 부모정보지, 탐험놀이세트,키즈워크한글, 키즈워크수학, 한글카드, DVD1장매달 선물받는 느낌으로 풀게되는 아이챌린지.이번달도 흥미진진한 교구구성에 받자마자흥분하는 딸.이번달 에듀토이는 챌린지 탐험대네요.제일 먼저 꺼내보는 에듀토이;;;;

>

마법전등, 마법돋보기, 움직이는 그림을 볼수 있는 줄무늬필름까지.

>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구성요소에요^^동물탐험에서 식물탐험, 바다동물탐험까지!
!

>

알차게 들어있어 호기심자극 팡팡입니다.

교재보기전에 DVD를 먼저보고어떤 내용들이 담겨있는지 살펴봐야죠.

>

호비 DVD타임 정말 재미나요^^#키즈워크한글

>

어려운 단어들이 조금 보이죠?

>

그래도 다양한 활동으로 스티커붙이는 재미,색칠하는 재미, 오리는 재미를엮어놓아서 지루하지 않게 한글공부중이에요.

>

조금씩 어려운 단어가 나오는데이번주는 스피드게임으로 재미있게 단어놀이했어요엄마,아빠, 아이가 하나가 되어 누가 더 많이맞추는지 게임을 하니 승부욕도 자극되고,단어를 설명해야하니 어휘도 많이 느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키즈워크수학

>

15까지 수세기와 10까지 수쓰기가 나오는3단게 10월호에요.

>

그래도 이제는 조금 컸다고 차분히수를 세어 나가요.

수세기뿐만아니라 같이 갖추어야할 분류, 비교영역까지고르게 학습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아이챌린지 3단계 10월호 똑똑 부모정보지는엄마꺼라며 갖다는 딸냄.그래 엄마도 공부해야지.엄마공부, 아이공부 모두 한달동안꾸준히 해 나갈수있는 아이챌린지 추천해요^^ “혹시 아이챌린지 교재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회원가입 없이 상담 하실 수 있는 카카오톡 1:1 상담도 개설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아이챌린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벤트 혜택이 쏟아져요!
s://www.instagram.com/ichallengehobi무료 놀이체험북 신청: s://www.i-challenge.co.kr/Event/FreeTrial/국내 최초 맞춤형 교육 [월령프로그램] 더 알아보기: s://www.i-challenge.co.kr/Book/Age/

 “교재만 업체로부터 지원 받았으며, 직접 느낀 솔직한 후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