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를 꼼꼼히 보자! 얼굴의 부기를 빼는 방법

 

제가 너무 몸이 잘 붓는 체질이라 다이어트 하기가 정말 쉽지 않았어요.특히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이 붓고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었기 때문에 얼굴의 부기를 빼는 방법을 검색해서 여러 가지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임파선을 열심히 마사지하면 효과가 있다고 하여 아침 저녁으로 틈만 나면 마사지를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그렇게 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제가 부기가 제일 심할 때는 생리가 시작되기 일주일 전부터인데 그때가 되면 정말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아랫배부터 시작해서 엉덩이 허벅지까지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고, 뭘 입어도 테가 맞지 않아서 정말 너무 속상했어요.

조금 더 공부를 해보면, 부종은 체내의 수분이 체외로 배출되지 않는 것에 의한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나트륨 섭취가 많을 경우 증상이 더 심해지거든요.

그래서 평소에 좋아하는 라면은 입에도 대지 않고 집에서 반찬을 만들어 먹을 때도 소금을 최대한 넣지 않는 식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도 얼굴의 부기를 빼는 방법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만.

다이어트의 첫 단계는 부기를 빼는 것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혈액순환을 돕는 영양제가 뭔지 열심히 찾아봤어요.

인터넷에 떠도는 정 소식은 매우 많습니다만, 무엇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필라테스 선생님을 하고 있는 친구에게 연락을 해 보았습니다.

일본에서정말인기있는제품으로본인도그것을일년이상섭취하고있다,자기도운동하고관리를하는데부종관리는쉽지않았는데그것을먹고나서혈액순환이잘되고부종도별로없다고추천해주는것입니다.

낫짱 나츠키 핑크와 릴트늄 그리고 치로우라고 하는 영양제입니다.

저도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바로 사서 지금 1년 정도 섭취하고 있을 정도로 정말 마음에 드는 아이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얼굴 붓기를 빼는 방법으로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이렇게 소개하기 위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

처음에 먹고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반응이있었는데아침에일어나면코까지빵빵하게부어서정말못생겼는데그부종은좀 가라앉은것같아서

그리고 마디마디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손과 발도 불린 떡볶이처럼 빵빵했는데 불리지 않은 마른 떡 정도로 보입니다.

그리고 두 달 정도 마셨는지 라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기 시작하였지만,

붓기가 거의 없을 정도로 혈액 순환이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둘째, 체내의 노폐물이 빠져나가 피부색이 밝아지고 피부결도 그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평소 트러블로 고생했는데, 지금은 얼굴에 작은 여드름조차 나지 않아요!

그리고 몸이 굉장히 가볍다고 하는 거예요.늘 피곤이 가득할 정도로 몸이 무거워 아침에야 일어나곤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몸에 활기가 넘친다고 해야 할까.

저는 단순히 얼굴의 부기를 빼는 방법으로 먹기 시작한 영양제들인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아서 꾸준히 먹고 있는 것 같아요:)

치로우 “혈액순환을 돕는다”

하나씩 소개해 드리면, 우선 이치로는 혈관 속에 혈전이 굳어 있는 것을 녹이는데 혈액 순환을 도와 줍니다.

주성분으로 들어 있는데, 낫토 키나제라는 것입니다만, 일본에서 낫토 먹는 것 아닙니까?낫을 섞어보면 끈적끈적한 점액질!
그 안에 들어있는 성분이라고 해요.

혈전을 녹이는 데 고혈압 예방에도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일본, 미국, 유럽과 중국에서도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로우에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고, 이것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혈관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먹은 음식들이 콜레스테롤로 남아 혈관 내에 많이 쌓여 있어서 마사지를 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이 영양제를 마신 덕분에 혈관에 나쁜 기름이 떨어져 혈류가 좋아진 것이지요?

이건 60알이고 한달분이 들어있어서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됩니다!

(릴토늄) 혈압을 정상화시켜 준다.

리트늄은 혈압을 정상화시켜 주기 때문에 고혈압인 사람에게 특히 좋은 것 같아요.

이 안에 들어 있는 블라디로 추출물은 일본에서 옛날부터 다양한 약재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특히 주된 효능이 혈압을 안정시키고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하는데, 저희 어머니께서 혈압이 조금 높으셔서 이번에 선물을 하시면 매우 기뻐하십니다:)

주변에 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선물드리는것도 좋을듯 해요~

설명서를 읽어보니 활기를 충전하는 데 좋다고 쓰여 있더라고요.제가 이거 먹고 아침에 일어나는 게 좀 개운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90정에 한달분이 들어있어서 하루에 3알을 먹으면 되요!

낫짱나츠키 핑크 “다이에트에게 도움”

낫짱 나츠키 핑크는 칼로리 커팅제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 우선 부작용과 화학품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걱정이잖아요.뉴스에는 너무 나쁜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 낫짱 여름 키핑크는 콜레우스홀스코리, 키토산강낭콩이 주성분으로 천연원료이므로 부작용 걱정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안고 가야할 숙제이기 때문에 이렇게 안전한 원료가 들어간 컷팅제를 먹어주는 것이 음식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고, 저는 좋습니다.

🙂

이 아이는 모두 120알 하루 4알 식후에 먹어주면 돼요!

권장섭취가 6개월이었어 그래서 언제쯤 효과가 나타날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는데 1주일 만에 경미한 효과를 보고 두 달 만에 돌변한 제 몸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영양제의 섭취와 식이조절 그리고 운동을 병행해 주었더니 제가 목표로 했던 체중보다 현재는 더 살이 빠지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

아!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제가 처음 구입할 때는 한 박스씩만 샀거든요. 그리고 다음에 재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조금 기다린게 있습니다.

천연 원료로 제조하고 있기 때문에 1년에 생산할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고, 가끔 품귀 현상이 일어날 것 같아서, 한 번 구입할 때 여러 개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저도 그후에 구입할때는 6개월치씩 한번에 쌓아두겠습니다.

🙂

얼굴 붓기를 빼는 방법을 여러 가지 시도해 보더라도 별 효과가 없다면 제가 먹는 티로우리토늄, 나짱나츠키핑크를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조금씩 변화하는 몸을 보시면서 분명 저처럼 크게 만족하실꺼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