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드고 캐릭터 뱅 패키지 리뷰 (feat. 레이지비 루즈핏 래쉬가드와 함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캐릭터 반 패키지 리뷰(feat. 레이지비 루즈핏 래쉬가드와 함께!
) 남자친구 생일 때문에 찾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미리 예약하고 캐러밴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연차까지 내고 이날을 위해 많은걸 포기했어!

저희는 금~토를 보냈는데 사람이 없어서 정말 편안하게 돌아왔어요!
!
!
!
혹시 가고싶은분은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연차휴가를 이용해서 평일에 가는걸 추천~

서울에서 가는 것도 좋거든요신창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면 시간이 걸리는데 싸게 갈 수 있고 무궁화호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가면 됩니다.

7,700원 !

저희는 무궁화호를 타고 갔는데, 내리지 못해서 다음 역에서 내려서 택시 타고 가는데 돈을 더 썼거든요.ㅎ

난생 처음 가본 온천스파!
파라다이스 스파의 토고는 여러 리뷰를 본 결과 괜찮을 것 같아 예약을 했는데 날이 추워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www

캐러밴을 예약했으니까 저희는 캐러밴 웰컴 센터로 가겠습니다.

객실에서 이용 가이드를 받고 난 후에는 즉시 캐러밴에 짐을 싸고 스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카라반 이용객은 2시부터 이용 가능해요!

어엉 어엉 날씨가 추웠지만 카라반은 항상 설레게

내가 간 곳은 138번이었다 근데 좀 고장난 데가 많더라고요. 창문 가리개도 안되고 인덕션도 타이머 버튼이 떨어져서 안되서 제가 고쳐서 간신히 사용했습니다.

www 직원분들이 체계적이지 않은 느낌… 그래도 패러디스파도 있고 카라반 자체는 너무 좋고 시설도 거의 만족했어요!

쓸 일이 없어서 옷장으로 썼던 싱글 2층 침대!
밑에는 온풍기예요

여기는 더블침대!
추운데 온풍기라고 켜놨더니 따뜻하더라구요!

우리는 추위를 느낄 새도 없이 잘 잤어요!

이불도 싹둑, 베개도 싹둑!
카라반 자체가 넓은 숙박시설이 아니라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런 매력에 발길을 옮길 뻔해서 저는 좋았어요!

그리고 파라다이스 스파 동향 내에서 운영하는 숙소라 패키지로 예약하면 숙소도 꽤 저렴하고 부대시설도 대부분 이용할수 있었어요~~

샤워실은 좁아서 거의 안썼지만 혼자 쓰기엔 뭐… 간신히 들어가기 쉬운 화장실!
그래서 직원들도 샤워는 내부시설을 이용하라고 해서 이것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이게 제 래시가드!
출발하기 전날 돼서 가슴이 두근거렸어요 ㅎ https://bit.ly 래쉬가드, 래쉬가드, 래쉬가드세트, 남성래쉬가드, 루즈핏래쉬가드, 실내수영복, 여성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래쉬가드브랜드, 워터레깅스 bit.ly

저는 홈페이지에서 샀습니다!
!

제가 파라다이스 스파의 토고에 입고 간 래쉬가드는 레이지비 루즈핏 래쉬가드였어요!

원래 타오바오에서 산 래쉬가드가 있었는데 너무 별로고 무거워서 고민하다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해서 알았는데 가볍고 주머니도 있어서 편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제가 입은 제품은 3401 여자 루즈핏 래쉬가드인데 많이 붙지 않아서 더 다행인 것 같아요!
남자친구를 만나서 행복하는 건 좋은데 행복도가 몸무게이기 때문이다.

다이어트가 시급하다ㅠ_ㅠ

방수팩도 가지고 유수풀에서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
제가 가져간 레이지비 루즈핏 래쉬가드는 집업 형식이라 탈착도 어렵지 않고 재질 자체가 부드러워 입을 때 끈적거리지 않아 활동하기 편하고 너무 좋았다는 사실!

래쉬가드가 집업이라 떨어질까봐 걱정했는데 이렇게 내려가지 않게 막아주는 곳이 있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www

겨울이라 해가 빨리 지는 것이 쓸쓸하다ㅠ_ㅠ저녁에는 쌀쌀해져서 떡라면(1개 8천원) 먹고 뜨거운 온천에 몸을 녹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중간에 마사지도 받고~ (짧은) 7시에 불고기 켜달라고 해서 씻고 카라반에 복귀!
!

가는 길에 불빛이 너무 예쁘고 쌀쌀한 날씨여서 맑은 공기까지 다 맑은 길에서 푸르른 이스의 1박 2일!

숙소에 들어와서 잔치국수를 끓여주려는 남자친구

오늘의 고기 굽는 요리사는 마사니 나~

저희 가게에서는 캐러밴 패키지를 하고 고기 400g과 된장찌개, 도시락 와인, 쌈 채소, 왕새우 4개, 버섯, 소시지 2개 등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귀여웠던 코알라 와인하지만 먹지도 않았고 냉장고에 두고 온 ㅠㅠ ´ ( ´ ; ω ; ` )

패키지에 있던 거!
나름 풍부하잖아요. 고기만 모자랄 것 같아서 더 사왔는데 안 사도 될 뻔했어요 아침에 라면이랑 같이 구워 먹었어요

오랜 고기구이 실력으로 구워보려고 했는데 너무 추웠어요 ㅠ_ㅠ그래도 놀러가서 기분은 좋았는데…특히 추워진날이라 결국 남자친구의 목감기가 심해진 날입니다.

남자친구는 쇼핑가고 나는 시간이 아까워서 고기를 굽기 시작했다.

이너서클 감성으로 찍었는데 응 안 올렸어~

하트~♥

남자친구가 추가로 사온 고기 … 반은 먹고 반은 다음날 구워 먹었습니다.

결국은 다 먹었지롱~

계란 지단을 만들다가 나온 쌍 계란!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돌맹이랑 내가 구운 고기!
행복했던 길에서 파라파라 다이스 바비큐~

네 옷을 내 옷처럼!

결국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실내에 들어가서 먹는다.

추울 때 힘내지 말고 안전을 선택하세요!
즐거웠던 도고 파라 다이스 파도고 1박 2일 여행!
그리고 좋아했던 레이지비 래쉬가드 리뷰도 끝납니다!

#래쉬가드 #래쉬가드 #여성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루즈핏래쉬가드 #레이지비래쉬가드 #레이지비 #파라다이스스파도후 #온천스파 #스파 #1박2일 #온천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