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보경 암 투병끝 별세 향년 44세 배우자 나이 작품 친구 하얀거탑 가족

 

탤런트 김보경, 암 투병 끝에 사망, 향년 44세인 배우자의 나이, 작품 ‘친구 하얀 거탑’, ‘가족관계’, 영화배우 김보경에 대한 소식입니다.

요즘 사망 소식이 많아서 더 안타깝지만…

김보경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1976년 4월 3일(44세), 부산광역시 키:170cm 49kg 수상후보 선정: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학력:부산진초등학교, 부산진중학교, 부산진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2001년 영화 ‘친구’로 데뷔

장동건과 유오선이 출연해 최고의 연기력과 동시에 극장가에서도 연일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친구에서 진숙으로 많은 관중의 주목을 받으며 근황을 궁금해하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탤런트 김보경 암 투병 끝에 타계 향년 44세 배우자 나이 작품 친구 흰 거탑 이후 드라마 학교4 하얀거탑 깍두기 영화 어린 신부 기담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도 보여줬지만 흥행에는 연결되지 못한 부분이 아쉬웠다.

뮤직뱅크 8대 진행자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투병 중이던 2012년에는 KBS2 드라마 스페셜 아모레미오와 MBC 사랑했나봐 등에 출연해 연기 투혼을 보이기도 했다.

2012년 이후 활동 작품이 없다.

탤런트 김보경 암 투병끝 타계 향년 44세 배우자 나이 작품 친구 하얀거탑

2012년 1월 한 살 연하의 기업인과 결혼예정 발표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8년 8월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김보경이 먼저 청혼을 하고 결혼 약속을 하고 상견례도 했지만 일이 있어 늦어져 아직 결혼에 골인하지 않은 상태라고 적혀 있었는데 김보경 본인의 계정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에서는 본인의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부른 점으로 미뤄 결혼한 것으로 보인다.

탤런트 김보경 암 투병 끝에 타계 향년 44세 배우자 나이 작품 친구 흰 거탑

주요 영화 출연작은 결혼식 후 파주, 무서운 이야기, 해와 달, 기담, 북촌방향, 은하해방전선, 여름이 끝나기 전 창공 등에 출연했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은 다시 만나는 하얀 거탑, 오페라가 끝나면 사랑한 듯 아모레미오 스포트라이트 등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김보경은 부산 추모공원에 안치되었으니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