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겐에프 연질캡슐 – 당뇨병성 망막병증 개선제

타겐에프 연질 캡슐은 2002년 허가받은 이래 당뇨병성 망막병증을 개선시키고 기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다빈도로 사용되는 의약품입니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빌베리(Vaccinium my rtillus)가 주성분입니다.

당뇨병을 앓게 되면 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해요. 넘치는 당으로 걸쭉해진 혈액으로 눈의 망막이 손상을 입기 쉽기 때문입니다.

타겐에프 연질 캡슐은 망막의 손상을 예방하는 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

터겐에프 연질 캡슐은 망막을 구성하는 미세한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관을 손상시키는 물질의 양(freerdical)을 감소시킵니다.

결과적으로 망막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혈관에서 삼출물이 흘러 나오는 것과 부종을 막아 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국제약품으로 임상을 통해 당뇨병 및 고혈압 망막병 환자에게 관련 약을 투여한 결과 70%에서 증상 개선을 보였다고 합니다.

당뇨병성 망막 질환 뿐만 아니라 주위 망막의 변성을 예방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

당뇨병에 걸리게 되면 온 몸의 미세 혈관이 순환 장애가 되는데요. 이러한 순환 장애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눈의 망막입니다.

망막은 눈 가장 안쪽에 위치한 얇고 투명한 막입니다.

우리가 물체를 보면 이 망막에 물체 상이 나타납니다.

카메라 필름의 역할에 비유할 수 있을 정도로 시력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당뇨병이 진행됨에 따라 혈액에 당이 높아져서 끈적거리면 망막에 산소와 영양소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게 됩니다.

(신선한 혈액공급 X) 이로 인해 망막을 구성하는 미세혈관이 손상되어 작은 자극에도 쉽게 파열됩니다.

이런 과정의 반복으로 시력이 점점 나빠지고 최악의 경우 영구적인 실명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상태를 당뇨병성 망막병증이라고 하며 당뇨병 환자의 5%가 당뇨병성 망막병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성 족부병과 함께 가장 심각한 당뇨병 합병증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당뇨병 족부병을 앓고 있는 분의 90%는 당뇨병 망막병을 앓고 있습니다.

한 가지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동시다발적으로 문제가 되기 때문에 환자의 모든 것을 앗아가는 무서운 질환입니다.

>

일단 손상된 망막은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어떤 질환보다 예방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혈당 조절을 위해 빌베리, 블루베리 등 안토시아닌 풍부한 청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들을 주성분으로 하는 의약품인 타겐에프 연질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높은 혈당과 함께 주변 조직을 강력하게 산화시키는 ‘프리 래디컬’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재가 난 집에 기름을 붓는 것처럼 증상의 악화를 가속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미네랄, 코큐텐, 비타민C 등의 섭취도 병행하면 도움이 됩니다.

>

1박스에 90캡슐과 120캡슐 2종류가 있습니다.

1일 2-3회(3회 권장) 복용하는 제품이므로 30-40일 정도 복용할 수 있는 양으로 생각해 주십시오. 시판약이므로 병원 처방에서 먹는 방법도 있지만,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약입니다.

물론 이렇게 구입할 때는 보험이 아니기 때문에, 약국마다 모두 다릅니다.

가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입하신 약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안산 #용인 #가격

>

성분정보-빌베리건조추출물 170mg효능효과-당뇨병에 의한 망막변성 및 눈의 혈관장애개선-야맹증용법용량-빌베리건조엑스로 1회 170mg을 하루 2~3회 식후에 복용한다.

사용상의 주의 – 이 약의 성분에 과민한 사람은 금기입니다.

-생약제이므로 부작용이 대체로 심하지는 않지만 소화기계 장애, 피부발진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직사광선을 피하고 가능한 한 습기가 적은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임산부가 복용할 수 있는데,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담합니다.

사람에 대한 안전성은 알려진 적이 없어요. 지금까지 망막의 건강을 개선시켜 주는 타겐에프 연질 캡슐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적절하고 안전한 약을 복용하세요. 카카오톡ID:lalune35연락처:031-292-274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