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유산균으로 이너 뷰티 해요~ 닥터 엘리자베스 액티브 저분자

 요즘 액상 콜라겐 꾸준히 복용하는 이번 콜라겐 딱!
떨어져서 주문하게 되었다

닥터 엘리자베스 액티브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콜라겐 뿐만 아니라 유산균까지 함유되어 있어 한번에 이너뷰티와 장건강까지 섭취할 수 있어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를 각각 따로 섭취하는 수고를 덜어 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분자구조가 작고 흡수율이 뛰어난 어류 콜라겐인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특허기술을 보유한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다니스코의 유산균종이 1포에 3억 CFU 함유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은 1일 2회, 총 1일 2포씩 섭취하고 25일을 섭취할 수 있는 양이랍니다.

유통기한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만큼의 여유가 있습니다.

저 분자 콜라겐은 생선에서 추출한 것이라 맛과 향이 약간 비려서 사놓고 먹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요닥터 엘리자베스 콜라겐 유산균은 맛있는 청포도 맛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한 번 기대해 봅시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주 성분이기도 하지만

관절을 부드럽게 하고 뼈가 건강해지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며 방문하는 분도 꽤 계시는 것 같네요.

저도 예전에 젤 네일을 한 탓도 있지만, 얇은 손톱이 네일로 인해 많이 상해서…

뼈와 손발톱의 구성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도 종합 비타민과 함께 복용해 보려고 합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2g 스틱 10포 한입소리가 총 5개씩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낙 미니 사이즈의 천이라서 들고 다니기도 너무 편하고..

커팅 부분이 손으로도 쉽게 열리는 이지 컷으로 어디서나 가위와 칼 없이도 벗겨 먹을 수 있습니다.

귀찮고 귀찮은 걸 싫어하는 나에게 딱 맞는 영양제가 아닌가 싶을 정도.

분말형 콜라겐은 나는 개인적으로 쉰 적이 없다.

콜라겐 내용물을 보기위해 개봉!
!

무색무취의 하얀색 가루인데…패키지박스에 있었던 것처럼 꼭 청포도향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다.

새콤달콤한 맛이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물로 먹거나 가루를 섭취하는 것만으로 무난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30대후반을열심히달리고있는저의피부건강을위해먹기시작했지만,

유산균으로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관절이 안 좋으신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하나 더 사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 달 2일까지 비타민 샵에서 유산균 모음전 행사가 열리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콜라겐 www.vitaminshop.co.kr

제조사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