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낚시 헤드랜턴추천 베이직기어 충전식 LED 헤드랜턴 V330 사용후기 ­

​방이 어둡거나 주위가 어두울 때 한번씩은 생각하는 랜턴.​컴퓨터처럼 내부에 불빛을 비추어서 무엇인가를 조립하거나 차량 엔진룸처럼 내부에 불빛을 비추어 점검을 할때 매번 생각이난다.

​그리고 캠핑 시 야간이나 새벽에 나와서 등산을 할 때, 밤에 낚시를 할 때는절실히 완전 생각나게 된다.

​아웃도어에서의 필수품인 헤드랜턴을 그래서 사용하는가보다.

​일단 헤드랜턴의 장점은 두 손이 자유롭다.

​그리고 밝기가 상당히 밝아서 어두운 곳에서 너무 좋다.

​​​

>

​​캠핑 낚시 헤드랜턴추천 베이직기어 충전식 LED 헤드랜턴 V330!
​​가격착하고 성능은 좋은 갓성비의 헤드랜턴이다.

​​

>

​​일단 건전지가 안들어가니깐 무게가 상당히 가볍다.

야간에 자전거를 탈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같다.

​​

>

​​베이직기어 V330에 탑재된 미국 CREE®사의 XLamp XR-G 칩셋을사용한 진정한 330루멘의 충전식 헤드랜턴.​330루멘의 밝기라서 이름이 V330 인 듯 ㅎㅎ​강한 밝기에 최대 3시간에서 6시간을 사용가능하다.

​​​

>

>

​​베이직기어 헤드랜턴을 개봉해본다.

​​

>

​​보통 헝겁에 쌓여있는데 베이직기어 헤드랜턴은 세미 하드케이스가 있다.

​이런 것이 진정한 갓성비가 아닐까싶다^^​​

>

>

​​세미 하드케이스에 넣고 다니면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려서 부서지는 일은 없을 것 같다.

​​

>

​​안의 내용물을 살펴본다.

헤드랜턴 본체, 헤드밴드, USB 케이블과 모자 어댑터, 설명서, 파우치로 구성이 되어있다.

​​

>

​​상당히 대중적인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

>

​설명서에는 5가지의 모드 사용법이 있으니 익혀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

​​​LED와 COB를 결합한 330루멘의 75g의 초경량화 USB 충전식 헤드랜턴.​저울로 재어보니 딱 74.4그램이 나온다.

실제 이마에 착용했을 때 무겁거나 불편함이 거의 없었다.

​그만큼 아웃도어용으로는 최적의 무게가 아닐까 생각된다.

​​​

>

>

>

​​상단에 모드버튼이 2개가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헤드랜턴과 장착된 아답터는 각도 조절이 된다.

​​

>

​​캠핑 낚시 헤드랜턴추천 베이직기어 충전식 LED 헤드랜턴 V330의내장된 배터리는 1200mAh로 메인 조명사용 시 3~4시간메인조명 + COB 조명 사용 시 약 2.5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스트로브로는 약 20시간이 사용 가능하다고한다.

​야간산행이나 낚시에 상당히 좋을 것 같은 갓성비의 헤드랜턴!
!
​​​

>

>

​​버튼을 누를 때마다 모드가 변경이 되는데 메인 LED 조명과 COB 조명을조합하여 총 5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COB 붉은 조명은 긴급상황에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낚시할 때 채비를 교체하거나 가까운 곳을 볼 때 상당히 유용하다.

​밝은 메인 불빛을 사용하면 물고기들이 놀래서 도망갈 확률이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대박 기능이 한가지 더있다.

5가지 조명 모드 작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션 버튼을 누르면해당 조명이 꺼지면서 버튼 쪽 상단에 푸른색 LED가 활성화되면서 기억을 한다.

모션 센서기능이 활성화가 되는 것인데 헤드랜턴 앞으로 손을 쑥쑥 움직이면움직이는 대상을 감지하여 조명을 켜거나 끌 수 있다.

​모션 센서 기능기능으로 손동작 하나만으로 하는 이런 기능 대박 편리하다.

​​​

>

​​베이직기어 헤드랜턴헤드랜턴의 충전시간은 약 3시간정도 소요된다.

​충전방식은 가장 대중적인 마이크로 5핀의 USB방식.​몸체의 바닥에 위치해있고 방수기능을 위해서 고무마개가 있다.

​​​

>

>

​​캠핑 낚시 헤드랜턴추천베이직기어 충전식 LED 헤드랜턴 V330는모자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헤드랜턴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다.

​각도는 45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지점을 정확히 비출 수 있다.

​장착되어있는 헤어밴드를 세척하려면 아답터의 틈으로 빼내면 된다.

​​

>

>

>

​​캠핑 낚시 헤드랜턴추천 베이직기어 충전식 LED 헤드랜턴 V330을 모자에 장착해봤다.

45도까지 각도 조절이 되므로 야간에 걷거나 뛸 때 안전을 책임져준다^^​​​

>

>

​​USB 충전이 가능한 1200mAh 배터리를 충전해본다.

​베이직기어 V330 충전식 헤드랜턴은1200mAh 리튬이온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간편하게 USB만 있으면 스마트휴­대폰 충전기에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 중에는 붉은색 LED가 표시되며 완충 시에는 초록색 LED로 표시가 된다.

​​또한 방수 방진 IP42 등급으로 먼지가 날리는 열악한 환경이나비와 눈이 오는 날씨에도 작동한다.

아웃도어 전용 헤드랜턴의 기본기능에 충실하게 제작되어 있다.

​먼지가 날리는 환경이나 비나 눈이 오는 어떤 날씨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있어 믿음이 간다.

​​​

>

​​참고로 크레모아라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베이직베이직기어 제품이 버튼의 눌림이나 기능이 더 좋은 것 같다.

우선 모션기능이 너무 유용하다.

​가족끼리 야간에 낚시나 캠핑을 할 때 필요했는데 가격도 착해서 2세트는 더 필요할 듯하다 ㅎㅎ​​

>

​​모드별로 상황에 따라서 사용하면되는데 캠핑가서 모닥불피울 때 솔방울 주우러 다닐 때 너무 좋았다^^​​​​

​​캠핑장에서는 밝기가 환하고 너무 좋아서 솔방울을 금방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밤에 화장실 찾아갈때도 너무 좋았다는 거~~~​​

>

>

​​아들녀석이 헤드랜턴 탐내서 뺏긴 후 계속 착용하고 다니고 솔방울 주우러 다니느라 정신없었던 하루ㅎㅎ​​

​​베이직기어의 모드별 불빛은 동영상을 참고하면 되겠다.

​​​

>

>

​​야간 낚시가서도 밤에 채비른 준비할 때 유용한 헤드랜턴~~​밝아서 낚시줄이 잘보인다^^그리고 모션기능 대박 편하다는 게 큰 장점이 되겠다​무엇보다 역시 헤드랜턴은 기능에 충실해야된다는 거!
!
​​아웃도어를 위한 헤드랜턴은 베이직기어 헤드랜턴 하나면 충분하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