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알바를 직접 해보고 나서 쓰는 리뷰

 

종종 재테크 알바를 하는 친구 저희한테 수없이 들었거든요. 진짜 한 번 해보라고. 저는 재택 알바가 도대체 뭔지 아예 몰랐던 상태여서 그냥 듣고 흘린 거예요.

그러다가 평소에 다른 친구들이 날 보고 “재택 알바 한번 해봐~ 이거 대박이야!
이러시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재택 부업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해서 지금은 하루에 5~6만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어요!
이 재테크 아르바이트를 가르쳐 준 친구에게도 한달에 한번씩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밥을 삽니다.

4월 수익금입니다.

꾸준히 0만원 정도의 수익금을 벌고 있어요.

지금부터 제가 하고 있는 재테크 알바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재택 알바라고 하면 편하고 간단하다.

라고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 갈 필요 없이 자기 둥지 집에서 일하니까 당연히 편하겠죠?

이제 이 일이 왜 쉬운지 말씀드릴게요.아주 간단한 일이니까요.온라인으로 하루 한두 시간 투자해서(저는 익숙해져서 30분 정도) 글을 만들어 올리면 쉽습니다.

무슨 글을 쓸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업체에 다양한 상품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원하는 상품에 대해서 쓸 거예요.나의 생각이나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글을 쓸 수 있어요.

이외에도 직접 제조 업체에서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대로 온라인에 올리는 방식이 있습니다.

두 개 다 하셔도 되고

익숙해질 때까지 하나만 계속 하고 나중에 두 개 다 하시는 분도 있거든요. 본인이 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재테크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게 좋겠죠?

수수료가 지급되는 방법은 문장을 누군가 보게 되며 문장을 통한 상담이나 단순 문의가 있으면 건당 8000원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만약 하루에 제 글을 보고 5명이 유입된다면 5×8000=40000원이 지급되는 셈입니다.

어쩌면 상담이나 문의 등을 제가 직접 대응해야 하는 것은 아닌가요?”절대 아니에요”

상담이나 회원가입, 문의에 대한 것은 회사가 다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저는 편하게 글을 쓰시면 됩니다!

저는 고등학교에 있는 급식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후 재테크 아르바이트를 알게 되어 급식소 일을 새벽 1시간으로 줄였습니다.

재택 아르바이트를 하고나서 이득 하시는 수익금을 보면 점심, 저녁 모두 괴롭힐 필요는 없다는 거죠.

그래서 지금은 오전시간 급식일과 재택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몸을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에 일을 줄여도 가끔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날이 있습니다.

그래도 전에 써놓은 글을 통해 수익은 지금도 계속 발생하니까 편해요!
옛날부터 꾸준히 글을 써왔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칭찬해!
!

글을 써서 수익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글을 평소에 자주 쓰는 것이 아니면은 좀 어렵고 어색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상품 리뷰를 남김으로써 내 생각과 느끼는 대로 자유롭게 쓰는 것이기 때문에 재테크 아르바이트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글을 너무 못 쓰거나 글 쓰는 걸 두려워하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저도 처음에 쓰는것에 대한 약간의 공포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필수교육을 받으면서부터 글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교육청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입니다여기서 기초부터 시작해서 체계적으로 글을 쓰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렇게 안전한 교육 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자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아이템을 받아 글을 쓰면서 안전하게 매달 15일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을 받고 있습니다.

수강료를 내고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는 거에 대해서 조금 불신을 하고 있었어요대충 알려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온라인으로 강의를 직접 들어보니 여기서 ‘재테크 알바’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사가 시키는 대로 배운 내용을 따라 해보니 정말 수익이 났어요.

저도 제대로 교육을 받고 재테크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기 전에는 그저 주변에 있는 평범한 주부였습니다.

아까말씀드렸던것처럼교육청인가를받은지역에서취득한아이템이기때문에굉장히안전하고상품도많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실시간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저도 처음에는 너무 궁금해서 거짓말을 조금 보태서 1시간에 한 번씩 확인했어요.

재테크 알바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문장쓰기를모르면체계적인교육을받아서글을쓰게되고요.

성인이면 성별학력, 경력 제한없이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한마는 재테크 아르바이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무료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섣불리 두려워할 필요가 전혀 없으니 먼저 무료 자료부터 받아보세요!

아래에 무료 배포처와 재테크 알바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붙여둘게요!

재테크 알바 검색 & 무료 배포 받기

수강생이 작성한 리뷰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